[ad_1]
리튬 이온 배터리에서는 더 이상 그렇지 않습니다. 최신 배터리는 충전 수준에 관계없이 상태를 읽을 수 있으며, 장치를 사용하지 않을 때 배터리에 가해지는 부담은 완전히 꺼진 것과 거의 동일하므로 배터리에 큰 부담을 주지 않습니다. 어쨌든 그것을 끄면 휴식이 될 것입니다.
배터리는 차가울 때 성능이 저하됩니다.
거짓(대체로)
실제로는 그 반대입니다. Griffith는 “서늘한 온도에서 배터리를 사용하고 배터리를 시원하게 유지하는 것이 배터리 수명에 훨씬 더 좋습니다.”라고 말합니다. 배터리를 고온에 노출하면 전체 수명이 단축될 가능성이 훨씬 더 높습니다. “배터리가 뜨거워지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충전하는 동안 과열되는 것을 원하지 않을 것이며, 햇빛 아래나 차 안에 두는 것도 원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런데 왜 배터리는 열을 그토록 싫어하는 걸까요? 그 이유는 리튬 코발트 산화물과 흑연 층 사이의 간격을 채우고(기억하시나요?) 두 구성 요소가 접촉하는 것을 방지하는 액체 전해질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는 리튬 이온이 두 층 사이를 이동할 때 통과하는 경로이므로 배터리 구조에 매우 중요합니다.
고온에서는 이러한 액체 전해질이 분해되기 시작하여 단 수백 번의 충전 주기 동안 배터리 성능이 저하됩니다. 이는 하루 중 많은 시간을 밝은 햇빛 아래 앉아 보내는 경우가 많은 전기 자동차 배터리의 주요 문제입니다. 제조업체는 열 관련 성능 저하를 방지하기 위해 자동차에 배터리 관리 시스템을 장착해야 합니다. 그러나 스마트폰의 경우 일반적으로 실온 정도에 보관하면 문제가 없습니다.
추운 기온에서는 휴대전화의 속도가 약간 느려질 수 있습니다. 이는 리튬 이온이 약간 느리게 움직이기 때문입니다. 이는 외부가 정말 추운 경우 배터리가 구성 요소에 많은 전력을 공급하지 못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변경 사항은 일반적으로 미미하며 배터리의 영구적인 손상과 관련이 없습니다.
충전량이 조금밖에 남지 않은 장치는 온도가 낮아지면 전원이 꺼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낮은 온도로 인한 전력 감소로 인해 장치가 배터리가 비어 있다고 생각하게 되기 때문입니다. Griffith는 “손상은 발생하지 않지만 전자 장치는 혼란을 겪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충전기를 벽에 꽂아두고 켜두면 에너지가 낭비됩니다.
거짓(글쎄, 아마도 약간)
휴대폰 충전기와 전선만 있는 기타 “멍청한” 케이블의 경우 연결된 장치가 없으면 에너지를 전혀 소모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TV나 노트북 케이블 또는 큰 “벽돌”이 있는 충전기의 경우 “라는 메시지가 첨부되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TV나 기타 장치가 대기 모드에서 부팅되기를 기다리는 동안 소량의 전력을 소비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좀 더 영리합니다. 과거에는 이러한 장치의 에너지 소모량이 평균 가구 에너지 요금의 최대 10%에 달했지만 최근 규정 변경으로 인해 이제는 상대적으로 적은 양의 에너지를 소모하게 되었습니다.
재충전하기 전에 배터리를 0%까지 낮추어야 합니다.
거짓
이상하게도 배터리는 완전히 충전되었거나 완전히 비어 있을 때 가장 큰 부담을 받습니다. 배터리의 실제 최적 지점은 50% 충전입니다. 이는 이동 가능한 리튬 이온의 절반이 리튬 코발트 산화물 층에 있고 나머지 절반은 흑연 층에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평형은 배터리에 최소한의 부담을 주며, 성능이 저하되기 전에 견딜 수 있는 충전 주기 수를 늘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