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 전 인도와 사우디아라비아 민간기업에서 20개 이상의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다양한 주제에 대해. 이 기사에서는 두 국가 간, 그리고 그 너머(해당 국가 너머에 더 많은 라인이 건설되는 경우) 전력을 양방향으로 전송할 수 있는 HVDC(고전압 직류) 해저 라인 건설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이는 지역 국가들이 경제 발전을 위해 더욱 긴밀히 협력하기 위한 더 큰 계획의 일부입니다. 이 기사 민간 기업 간 합의가 아닌 정부 간 합의라고 설명합니다. 어느 쪽이 정확한지는 모르겠지만 어느 쪽이든 그들은 함께 일할 계획입니다.
X의 친구가 나에게 이 소식을 강조하고 이에 대한 기사를 써달라고 요청했습니다.
관찰자들은 인도-중동-유럽 통로에서 이 중요한 세부 사항을 놓치고 있습니다.
재생 가능한 전력을 공유하기 위해 인도와 사우디아라비아 전력망 사이에 해저 HVDC 전력 링크가 있을 것입니다.
사우디는 미래의 태양광 발전 챔피언이 될 것입니다.#태양 에너지… pic.twitter.com/j037iIk9pT— 𒀭Dr Able Lawrence MD DM🦉周天堂🌻 (@abledoc) 2023년 9월 13일
우리는 방법에 대해 꽤 많이 썼습니다. HVDC 송전선로 석유나 가스 파이프라인이 그러는 것처럼 한 지역에서 다른 지역으로 전력을 이동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고려해야 할 몇 가지 핵심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차이점은 나중에 전기를 생산하거나 집을 난방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연료와 달리 실시간으로 전력을 전송한다는 것입니다.
- 이러한 송전선은 태양 에너지의 가장 큰 두 가지 문제 중 하나를 해결하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밤에는 태양이 빛나지 않으므로 낮 동안의 에너지를 저장하거나(일반적으로 배터리에) 대체 에너지원을 사용하거나 야간 수요를 줄이거나 태양이 빛나는 곳에서 전기를 가져와야 합니다. 인도와 사우디아라비아의 경우 이 시간대 지도에 따르면 서로 2.5개의 시간대가 떨어져 있으며, 이를 통해 인도는 저녁에 해가 진 후 몇 시간 후에 사우디 태양광 발전을 사용할 수 있고, 사우디아라비아는 일출 몇 시간 전에 인도 태양광 발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서쪽의 3개 시간대를 모로코로, 동쪽의 4.5개 시간대를 호주로 확장하여 총 10시간 동안 더욱 유용하게 됩니다.
- 고위도 지역에서는 여름보다 겨울에 태양빛이 훨씬 적습니다. 이 사우디/인도 송전선 자체는 이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지만 다른 프로젝트에서는 겨울에 고위도 지역에 전기를 공급할 수 있습니다.
- 우리가 고려해야 할 위험은 석유 및 가스 파이프라인이 전쟁 중에 있기 때문에 HVDC 송전이 파괴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실제 이야기일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는 Nord Stream 파이프라인에 발생한 일에 대한 한 가지 관점하지만 우리가 추측할 수 있는 것은 누군가가 그것을 꺼냈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지진이나 허리케인이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여전히 이 협력이 화석 연료 사용을 줄이는 귀중한 도구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화석 연료는 파이프라인 파괴뿐만 아니라 전쟁 중 중단에 매우 취약합니다. 해군 봉쇄로 인해 석유, 천연 가스 및 석탄 운송이 차단될 수 있습니다.
결론
이는 화석연료로 막대한 돈을 벌어온 사우디아라비아가 세상이 변화하고 있음을 실감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중요한 전환점이다. 국가 지도부는 화석 연료가 더 비싸짐에 따라 재생 가능 에너지가 꾸준히 저렴해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꾸준하지는 않지만 가격 변동폭이 심함). 그들은 또한 자신의 나라와 다른 나라들이 오염과 탄소 배출을 줄이기로 천천히 결정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와는 별도로 인도는 급속한 경제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오랫동안 화석 연료를 사용해 왔지만 동일한 두 가지 요인, 즉 재생 에너지에 대한 선호가 증가하는 경제와 오염 및 탄소의 영향이 점점 인기를 잃고 있다는 사실을 이해하기 시작했습니다.
공개: 저는 Tesla의 주주입니다. [TSLA]BYD [BYDDY]니오 [NIO]XPeng [XPEV]헤르츠 [HTZ]및 여러 ARK ETF가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여기서 어떤 종류의 투자 조언도 제공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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