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에 대한 플로리다의 공격은 과학을 위협합니다

CChatGPT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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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전역의 학생들이 새 학년을 시작하면서 많은 학생들은 정치로 인해 교실이 바뀌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아이다호부터 노스캐롤라이나까지 19개 이상의 주에서 ‘교육적 위협’ 법률이나 정책을 채택했습니다. 인종, 성별, 성적 취향에 대한 토론을 목표로 하며 과학을 포함한 모든 학문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플로리다에서는 대선 후보인 Ron DeSantis 주지사가 이러한 교육적 강압을 자신의 반과학 계획의 연장선으로 받아들였습니다. 대학위원회에서 AP 심리학 과정의 성별 및 성적 취향 단위를 폐기하는 것부터 PragerU와 같은 반과학 수정주의 리소스를 교실에서 사용하도록 승인하는 것까지 플로리다는 정확하고 사회적으로 의식적인 교육에 반대하는 전국적인 싸움을 주도해 왔습니다.

많은 플로리다 법안이 K-12 학급을 대상으로 하는 반면, 일부 법률은 고등 교육을 목표로 합니다. 2022년부터 HB 7은 플로리다 공립학교와 대학교에서 인종에 관한 수업을 제한했습니다. 또 다른 SB 266은 캠퍼스 다양성, 형평성 및 포용성(DEI) 노력을 철회하고 일반 교육 과정에서 “정체성 정치”를 제거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DeSantis 행정부의 경우 여기에는 체계적인 억압, 인종차별, 성차별 또는 특권에 대한 교실이나 캠퍼스 토론이 포함됩니다. 이번 가을은 두 법안이 모두 발효되는 첫 학기입니다.

이러한 법률은 명백히 학문의 자유를 침해하고, 역사, 사회학, 인문학 분야의 강좌와 연구에 큰 공격을 가합니다. 그러나 일반 교육 과정에는 자연 과학 및 수학 과정도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피해는 여기서 그치지 않습니다. SB 266 제약은 플로리다와 그 외 지역에서 공평한 과학 교육을 향한 노력을 위협합니다.

전통적인 과학, 기술, 공학 및 수학(STEM) 수업에서는 목표 주제를 다루지 않을 수 있지만, 많은 교육자들은 과학자들이 인종차별, 식민주의, 성차별을 어떻게 영속시켰는지 가르치기 시작했습니다. 푸에르토리코 여성을 대상으로 한 피임약 테스트와 같은 역사적 잔학행위나 인종차별 이론을 뒷받침하기 위해 안면 측정, 유전학과 같은 과학적 데이터가 사용되는 방식을 논의하지 않고, 우리는 윤리적인 연구를 수행하거나 위험한 유사과학을 반박합니다. 몇 가지 일반 과학 과정만 수강하는 비STEM 전공자는 이러한 문제에 대한 학습을 ​​완전히 잃게 됩니다.

사회적 문제와 다양성을 다루는 데 대한 제한은 STEM의 불평등과 과소대표를 더욱 심화시킬 뿐입니다. 많은 과학 교육자들은 다양성을 높이고 과학 인력에 대한 소속감을 높이기 위해 보다 포괄적인 커리큘럼을 설계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성, 젠더, 성적 취향에 영향을 미치고 강력한 과학적 정체성을 형성하는 다양한 생물학적 토대에 대한 수업이 포함됩니다. 이는 학생들이 해당 분야에서 자신을 볼 수 있는지 탐구하는 일반 교육 과정에서 특히 중요할 수 있습니다.

또한 STEM 학생들의 윤리 과학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시민적 책임감을 심어주어야 합니다. 이는 윤리적 고려와 시민 문제에 대한 참여를 높이기 위해 STEM 수업에서 사회 문제에 대해 토론함으로써 가장 잘 수행됩니다.

SB 266은 그 목표 중 하나가 “전통적이고 역사적으로 정확하며 고품질의 교과 과정”을 제공하여 학생들이 “정보를 갖춘 시민”이 되도록 보장하는 것이라고 명시합니다. “증명되지 않았거나 추측적이거나 탐구적인 콘텐츠를 기반으로 한 커리큘럼을 갖춘 강좌는 다음과 같이 가장 적합합니다. [electives].” 그러나 진정한 정보를 갖춘 시민이 되려면 현재 사건, 동향 및 관점에 대한 인식이 필요합니다. 고품질 과학 과정에서 학생들은 최신 과학 문헌을 배우고 새로운 발견이 기존 발견을 뒤집는 방식을 이해해야 합니다. 과학적 발전에는 추측이 필요하므로 학생들은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를 식별하고 아직 사실로 확정되지 않은 관찰을 바탕으로 강력한 가설을 세워야 합니다.

기후 위기가 주요 관심사인 환경 과학을 생각해 보세요. 이를 무시하는 일반 교육 환경 과학 과정은 불완전하거나 완전히 난독화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DeSantis 행정부 하에서 정치인들은 기후 변화가 “추측적”이라고 주장할 수 있습니다. 법의 주관적인 표현이 우려됩니다. 기후 위기처럼 증거로 뒷받침되는 것이 불법화될 경우, 자연과학 커리큘럼이 학생들에게 과학적 방법을 교육해야 한다고 입법화할 수는 없습니다.

플로리다의 법률은 이미 대학 직원 채용 및 유지에 타격을 입혔습니다. 직원과 교직원이 사임하고 채용 공석이 채워지지 않고 있습니다. 또한 플로리다는 공립학교에서 DEI를 지지하는 시위자들에 대해 보복하고 있습니다. 지난 3월, 현재 ‘탬파 5’로 알려진 시위자 5명이 SB 266에 항의하던 중 사우스플로리다대학교에서 체포됐지만 여전히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SB 266은 플로리다 주 내에서만 교육을 제한하지만 그 영향력은 커질 것입니다. 몇몇 다른 주에서는 공립 대학이 DEI 사무소 및 계획에 주 자금을 지출하는 것을 금지하는 텍사스의 SB 17과 같은 유사한 법안을 제안하거나 통과시켰습니다. 플로리다 법안만이 교실 연설을 제한하고 있지만 DEI 사무소가 없으면 많은 교육자들은 커리큘럼에 도전적인 개념과 토론을 구현하기 위한 자원이 부족할 것입니다.

같은 생각을 가진 주 정부 간의 노력 외에도 학문의 자유를 제한하려는 이러한 전술은 연방법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DeSantis가 공화당 대선 예비 선거에 출마하면서 그의 악명은 그의 계획을 합법화하고 다른 사람들도 비슷한 법안을 지지하도록 용기를 줍니다.

더 강력한 지원 네트워크와 행동주의 파이프라인을 구축하기 위해 STEM 학생과 전문가는 Black in Neuro, 500 Queer Scientists 및 500 Women Scientists와 같은 친화 공간에 가입하고 조직할 수 있습니다. 정치적 측면에서는 314액션이 공직 출마에 관심이 있는 과학자들을 지원해 온 단체다. 개인은 플로리다와 다른 주 모두의 법안에 주의를 기울이고 교육에 대한 공격에 대해 정부에 책임을 물을 것을 맹세할 수 있습니다. 그만큼 고등교육 연대기 미국 전역에 도입되는 반 DEI 법안을 추적하는 온라인 도구가 있습니다.

플로리다의 법률은 위험한 국가적 선례를 설정했으며 STEM 과정과 프로그램은 그러한 배타적이고 반과학적인 제약 속에서 존재할 수 없습니다. 과학은 영원히 사회 문제와 연결될 것이며 과학의 영향(긍정적이든 부정적이든)을 자유롭게 논의할 수 있는 자유만이 미래의 과학자들이 과학을 공익을 위해 사용하도록 장려할 것입니다. 정부, 대학, 지역사회가 STEM에 투자하기를 원한다면 교육자들이 완전하고 사회적으로 의식적인 과학 지식을 육성하는 것을 막는 법안을 비난해야 합니다.

이 글은 의견 및 분석 기사이며,저자 또는 저자가 반드시 다음 사람일 필요는 없습니다. 사이언티픽 아메리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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