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가 기여자가 표현한 의견은 각자의 의견입니다.
기업공개(IPO)를 추구하는 것은 많은 기업가들이 한 번만 경험하게 될 일이며 올바르게 수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2021년은 전 세계적으로 엄청난 규모의 IPO를 기록한 역대 최대 규모의 해였습니다. 글로벌 IPO 시장은 2,682건의 IPO를 제공하고 6,080억 달러를 조달했습니다. 2021년 전 세계적으로 가장 큰 IPO는 나스닥의 Rivian Automotive의 137억 달러 IPO였습니다. 2022년 시장에서는 1년간의 놀라운 IPO 성장 이후 IPO가 급격히 감소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2022년 미국 IPO 시장은 소형주와 소형주가 계속해서 장악했다.
현재까지 2023년 미국 주식 시장에서는 101건의 IPO가 609억 달러 이상을 모금했습니다. 엄청난 금액이지만 이는 현재까지 136건의 IPO가 있었던 2022년 같은 기간보다 -25.78% 적은 수치입니다. 당신이 말했듯이 시장은 끊임없이 오르락내리락합니다. 기업은 이제 상장에 적합한 시기를 선택할 때 새로운 고려 사항을 갖게 되었습니다. 오늘날의 현재 경제 환경에서 대부분의 기업가는 이러한 환경에 진출하는 것을 두려워하며 이것이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해합니다. 기업을 상장하려면 회사가 정밀 조사에 노출되고, 비용도 많이 들고, 복잡성도 많습니다. 최고의 성공 기회를 확보하려면 올바른 선택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NYSE 및 Nasdaq과 같은 미국 주요 증권 거래소에 마이크로캡 및 소규모 기업의 상장을 돕는 Exchange Listing, LLC의 CEO로서 우리는 모든 것을 보았습니다. 이러한 환경에서 우리는 회사가 “IPO 준비 상태”라고 부르는 것에 집중하여 시장 상황이 목표에 부합하는 즉시 IPO를 할 수 있도록 조언합니다. 귀하의 비즈니스를 한 단계 더 발전시키려는 회사 창립자, 소형주 및 소형주 IPO의 위험과 보상을 이해하려는 투자자, 고객이 IPO 프로세스를 탐색하도록 돕는 전문 고문이든 여기에 7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공개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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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헌신하라
이것이 당신을 위한 방향이라는 것을 분명히 하세요. 확실하지 않다면 롤러코스터에 타지 마세요. 일단 타면 중간에 내리려고 하면 위험하기 때문입니다. 회사를 공개한다는 것은 흥미로운 일처럼 들리는데, 실제로 그렇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회사의 성공과 성장을 위한 최선의 조치라고 확신하지 않는 한 변화하는 환경과 그 과정에서 요구되는 변동으로 인해 탈선할 수 있습니다.
2. 행동하기 전 준비하기
마이크로캡이나 스몰캡 IPO 준비는 IPO 날짜 훨씬 이전에 시작되어야 합니다. 이상적으로는 회사는 실제 IPO 날짜로부터 18~24개월 전부터 평가를 시작해야 합니다. 기업공개는 만족스러운 일이지만 상당한 내부 및 외부 자원이 필요합니다. 또한 공개의 복잡성, 부서 간 참여 및 상호의존성은 효과적인 관리와 내용 및 프로세스에 대한 명확한 이해를 요구합니다. 따라서 원활한 실행 프로세스를 위해서는 준비와 기초 작업이 중요합니다. 2021년 11월에 상장된 SurgePays Inc.의 CEO인 Brian Cox는 Nasdaq 업리스팅 프로세스 초기에 Exchange Listing을 도입한 것의 가치를 입증했습니다. 회사는 사전에 IPO를 준비할 수 있었고 최종적으로 총 1,978만 달러를 조달할 수 있었습니다.
3. 올바른 비즈니스 모델 보장
성공을 위한 가장 기본적인 기준 중 하나는 공공 시장에 가장 적합한 비즈니스 모델을 갖추는 것입니다. 우리는 회사가 규제 입장에서 IPO 준비가 되었는지 확인합니다. 비즈니스 IPO 준비를 위해서는 해당 회사 고유의 비즈니스 핵심 요소를 일관성 있게 표현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이는 비즈니스 전략, 시장, 제품, 판매, 마케팅, 운영, 재무제표 및 지표와 같은 중요한 영역을 포괄합니다. 회사 자료, 한두 페이지 분량의 티저, 포괄적인 재무 모델이 필요합니다.
4. 조직의 준비 상태를 강화하세요
마이크로캡이나 소규모 IPO를 계획하는 민간 기업의 경우 강력한 경영진과 이사회가 중요합니다. 좋은 위치에 있는 팀은 회사의 가치를 높이고 잠재적 투자자에게 신뢰를 줄 것입니다. 경영진 보상의 형태와 구조를 포함하여 경영진, 고문 및 이사회의 구성이 중요합니다. 경영진, 고문 및 이사회는 회사의 운영을 성공적으로 이끌고 공개 시장 보고를 제공할 수 있도록 회사의 전략적 목표 및 공개 시장 기대치에 최적으로 맞춰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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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SEC 규정 준수
S-1 등록 명세서가 낯설게 들릴 수도 있습니다. S-1 등록 명세서를 준비하려면 SEC 규제 요구 사항에 맞는 기본 사업 설명을 작성해야 합니다. 여기에는 회사와 회사의 전망에 대해 정보를 바탕으로 투자 결정을 내리기를 원하는 투자자와 관련된 비즈니스, 고객, 경쟁 및 기타 정보에 대한 요약 설명이 포함됩니다. 여기에는 잠재 투자자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모든 중요한 비즈니스 위험의 개요를 설명하기 위해 고안된 비즈니스 및 재무 정보가 포함됩니다.
6. 조사 준비
감사가 무섭게 들릴 수도 있지만 이는 IPO 준비 과정의 필수 부분이므로 세부 사항을 올바르게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회사의 재무 보고가 업계 표준을 준수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회사의 재무제표를 편집할 때 각주와 일정이 필요합니다. 각주는 또한 재무제표가 중요한 왜곡 없이 공정하게 표시되어 투자자가 신뢰할 수 있다는 합리적인 보증을 제공합니다.
7. 재정을 정리하세요
회사의 재무 상태가 허술했다면 이제 각 세부 사항과 카테고리를 추적하여 투자자의 신뢰와 승인을 확보해야 할 때입니다. 2년간의 손익, 대차대조표, 현금흐름표, 관련 각주 및 지원 일정을 준비합니다. 회사의 건강과 기회에 대한 가장 정확하고 철저한 그림을 투자자에게 제시하려면 재무 정보를 확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비록 이상적이지 않은 시장 상황으로 인해 더 넓은 IPO 시장이 일시 정지된 것처럼 보이지만, 이러한 시장 상황은 적어도 영원히 지속될 수는 없다는 점을 알아두십시오. IPO를 고려하고 있는 기업은 IPO 준비를 기다리고 준비하는 동안 현재의 일시 중지 기간을 활용하여 서두르는 것이 현명할 것입니다. 철저한 준비를 위해서는 회사가 적절한 조치를 취하고 올바른 일을 수행할 뿐만 아니라 올바른 파트너, 리소스, 기술 도구 및 팀에 투자해야 합니다. 지금 이러한 조치를 취하면 첫 번째 또는 다음 IPO를 실행하기에 적절한 시기가 되었을 때 최고의 성공 가능성을 얻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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