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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욕에서는 내연기관 자동차가 아무런 의미가 없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실제로 1898년에 도시에서 처음으로 택시 서비스가 시작되었을 때 EV가 도로를 지배했습니다. ECWC(Electric Carriage and Wagon Company)는 1898년부터 1907년까지 운영되었으며, 당시 미국 최초로 과속 위반 딱지를 받았고 최초의 보행자 사망 사고에도 연루되었습니다. 안타깝게도 회사의 자동차 300대가 화재로 소실되었고, 1907년 패닉이 닥쳐 회사가 무너졌습니다.
안타깝게도 회사는 거의 모두 휘발유 차량을 운영하는 다른 여러 회사로 대체되었습니다. 미국의 다른 자동차 산업과 마찬가지로 이 상황은 도시에서 하이브리드 또는 전기 택시를 요구하기 시작한 거의 100년 동안 변하지 않았습니다.
그 동안 뉴욕의 렌터카 산업은 많은 변화를 겪었습니다. 처음에는 대부분 규제되지 않았지만 나중에 캡 수에 제한이 적용되어 오늘날 우리가 볼 수 있는 메달리온 시스템이 되었습니다. 최근에는 공유차량이 등장하면서 더 엄격하게 규제되는 택시에 많은 문제를 일으켰습니다.그러나 처음에는 EV에 대한 면제를 포함하여 제한이 적용되었지만 나중에 너무 많은 EV 소유자가 등록하면 완전히 제한되었습니다.
이제 시는 차량 공유 차량을 도시의 전기 과거로 되돌려 2030년까지 모든 차량 공유 차량을 완전히 전기화하도록 요구할 예정입니다. 뉴욕시 Eric Adams 시장은 뉴욕시 택시 및 리무진 위원회(New York City Taxi and Limousine Commission)의 David Do 국장과 함께 TLC)는 최근 “Green Rides” 규칙을 공개했습니다. 이 획기적인 규정은 도시의 차량 공유 차량이 2030년까지 배출가스 제로 또는 휠체어 접근 가능 차량으로 전환해야 한다고 규정하고 있습니다. 이 규정은 TLC에서 만장일치로 승인되었으며 지속 가능한 교통 미래에 대한 중요성과 헌신을 강조했습니다.
Adams 시장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이 역사적인 규칙의 통과와 전기 자동차 면허의 즉각적인 출시를 통해 우리는 올해 초 뉴욕 주민들에게 한 약속을 이행하고 더욱 지속 가능하고 접근 가능한 미래를 향한 길을 걷고 있습니다. “이 여행의 반대편에는 더 건강한 공기, 더 깨끗한 환경, 노동계급 뉴욕 주민을 위한 더 많은 경제적 기회를 갖춘 더 푸르고 포용적인 도시가 있습니다. 저는 이 대담한 계획을 수용하고 뉴욕시가 지속 가능한 혁신에서 미국을 계속 선도할 수 있도록 해주신 TLC의 모든 위원들에게 감사드리고 싶습니다.”
새로운 규정에 따르면, 현재 약 78,000대의 차량을 운영하고 있는 시내의 대용량 임대 서비스(Uber 및 Lyft)는 운행의 100%를 무공해 차량 또는 휠체어 이용 가능 차량에 할당해야 합니다. 이 규칙은 2024년 12월부터 연간 마일스톤을 설정하며, 승차 공유 여행의 5%는 배기가스 제로 또는 휠체어 접근 가능 차량으로 서비스되어야 합니다(이 기준은 이미 충족되었습니다). 2025년 말까지 이 요건은 15%로 증가하고, 2026년 말까지 25%, 2030년까지 매년 20%씩 추가됩니다.
시장실에 따르면, 시는 충전과 관련하여 최선의 결과를 기대하지 않을 것이라고 합니다. 시에서는 택시 및 차량 공유 운전자를 위한 새로운 충전소, 특히 DC 고속 충전기(레벨 3)를 설치할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이러한 요구 사항이 민간 부문에서 더 많은 EV와 충전 인프라를 구축하도록 영감을 주기를 바라고 있으며 Revel만으로도 이미 사용 가능한 L3 충전기를 3배로 늘릴 계획이라고 지적합니다.
“이 점진적이고 신중한 전환은 환경, 도시의 차량 공유 운전자 및 접근 가능한 차량이 필요한 모든 사람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라고 TLC 위원 Do가 말했습니다. “이것은 충전 인프라 개발 및 휘발유 차량과의 가격 동등성과 함께 전기 자동차가 차량에 합류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동시에 이는 접근성에 대한 우리의 약속을 강화합니다.”
Green Rides 이니셔티브를 지원하기 위해 TLC는 전기 임대 차량에 대한 신규 면허에 대한 임시 정지를 해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번 결정은 지난 3월 출시된 전기면허 1,000개에 대한 압도적인 수요가 2분 만에 청구된 데 따른 것입니다. 또한, TLC 라이센스 차량 수의 영향에 대한 TLC의 최근 영업용 차량 라이센스 검토 연구는 이 결정에 더욱 영향을 미쳤습니다. 발표 다음 날부터 관심이 있고 자격을 갖춘 당사자는 현재 휠체어 이용 가능 차량과 유사한 전기 자동차 면허를 취득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습니다. 이 변경 사항은 가까운 미래에도 적용됩니다.
“다른 사람들이 제안하는 동안 Adams 시장과 TLC는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Green Rides 이니셔티브와 새로운 EV 라이센스는 뉴욕시를 EV 채택의 최전선에 놓을 것입니다. 다른 도시들은 오늘 얻은 환경 및 공중 보건의 승리에 주목해야 합니다.”라고 Revel의 공동 창립자이자 CEO인 Frank Reig는 말했습니다. “브루클린에서 태어난 Revel은 도시 유일의 전 직원 전원 승차 공유 서비스를 제공하고 South Bronx, Harlem, Maspeth, Red Hook 등에서 공공 고속 충전 인프라를 구축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이는 뉴욕 전체 차량 공유 산업의 전기화를 가능하게 할 것입니다.”
이는 EV 산업 전반에 비해 역풍이 적어야 합니다.
반대론자들은 아마도 현재 EV 산업이 직면하고 있는 경제 및 수요 역풍을 지적할 것이며, 이에 대응하여 많은 회사들이 생산 목표를 축소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승차 공유 운전자가 일하는 조건(특히 뉴욕)은 일반 자동차 구매자와 크게 다릅니다. 예를 들어, 지역 정차 도시 운전은 훨씬 더 나은 효율성을 허용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또 다른 큰 장점은 주행거리가 많은 차량의 경우 유지 관리가 훨씬 더 중요하며, EV는 유지 관리 비용이 적게 든다는 점입니다.
뉴욕 차량 공유 운전자의 또 다른 중요한 차이점은 요금과 운전자 급여가 모두 규제된다는 것입니다. 다른 시장에서는 수입을 예측하기가 더 어렵습니다. 즉, 운전자가 자동차 지불 문제에 직면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뉴욕 운전자의 경우, 예측 가능하고 상대적으로 높은 급여는 위험과 추측을 더 많이 감수합니다.
마지막으로, 농촌 인프라(전체 산업에 큰 과제)는 일반적으로 차량 공유 EV에 대한 문제가 아닙니다. 지역 기반시설이 괜찮다면, 공유 차량을 운전하는 사람 중 누구도 “뉴멕시코로 여행을 가는 건 어때?”라고 묻지 않을 것입니다.
뉴욕시에서 제공한 주요 이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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