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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람들에게 새로운 배터리 전기 세단에 대해 언급하고 그들의 눈이 반짝이는 것을 지켜보세요. 집을 청소하고, 빨래를 하고, 아침 식사로 버터밀크 비스킷을 만들 수 있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세단을 운전하는 것보다 눈에 포크를 찌르는 것을 선호합니다. 하지만 “픽업 트럭”이라는 마법의 단어를 말하면 사람들은 귀를 기울입니다. 픽업트럭이 미국보다 더 높은 평가를 받는 나라는 아마도 지구상에 없을 것입니다. 따라서 미국은 특히 합리적인 가격이라면 전기 픽업트럭을 제공하기에 완벽한 장소인 것 같습니다. (호주인들은 또한 유테(ute)라고 불리는 픽업 트럭을 좋아합니다. 그들의 트럭 크기는 미국 픽업 트럭의 절반 정도인 경우가 많습니다.
사람들은 미친 듯이 뛰어다녀 테슬라 사이버트럭, 리비안 R1T, 포드 F-150 라이트닝, Chevy Silverado EV 및 RAM REVolution 1500 중 어느 것도 실제로 저렴하다고 특징지을 수는 없습니다. 실제로 대부분은 아직 생산되지도 않았으며 시간이 걸릴 수도 있습니다. 쇼룸에 도달하는 데 더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예상보다. 믹스에도 와일드카드가 있습니다. 카누 호주산 자동차 크기만한 멋스러운 전기 픽업트럭을 보유하고 있으며 모든 준비가 완료된 것으로 알려졌으나 이를 제작할 자금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닛산, 전기 픽업트럭 선보여
이달 초 일본 모빌리티 쇼에서 토요타(예, 토요타!)는 EPU 개념, 배터리 전기 픽업 트럭은 먼 미래에 언젠가 만들 것을 고려하고 있지만 신의 뜻과 시냇물은 솟아 오르지 않습니다. 시각적으로 보면 Rivian R1T의 작은 버전처럼 보입니다. 로드 베드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픽업 트럭을 사용하는 물건을 운반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큽니다.
보고서를 인용하여 자동차 뉴스, 오토블로그 닛산은 미국 시장을 겨냥한 경량 전기 픽업트럭도 고려하고 있다고 합니다. 차량은 두 가지 목적을 수행할 것입니다. 첫째, 풀사이즈 시장에서 철수하면서 Nissan의 트럭 포트폴리오를 유지할 것입니다. 둘째, EV 부문에서 회사의 제품 제공을 확대할 것입니다.
닛산의 글로벌 제품 전략 및 제품 기획 책임자인 Ivan Espinosa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자동차 뉴스, “한 가지 확신할 수 있는 것은 우리가 트럭 부문에 계속 투자할 것이라는 점입니다. 우리가 어떻게 진화할 것인가는 내부적으로 논의 중인 문제입니다. 결국 우리는 트럭을 전기화해야 할 것입니다.”
Nissan의 미국 딜러 이사회 회장인 Tyler Slade는 “그들은 Rivian이나 Cybertruck 공간에 있기를 원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자동차 뉴스 별도의 인터뷰에서. “그들은 합리적인 가격인 40,000달러 범위에 있기를 원합니다.”
Nissan의 저렴한 전기 픽업 트럭에 대한 아이디어가 흔들리기 전에 이것을 고려하십시오. 회사는 20년 간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미국 시장에서 여전히 판매가 느린 풀 사이즈 Titan 픽업의 생산을 중단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닛산은 중형 및 대형 SUV의 전동화에 우선순위를 두고 있습니다. “오늘날 전동화에 대한 수요는 C-SUV와 D-SUV에 훨씬 더 집중되고 있습니다. [segments]”라고 에스피노자는 말했습니다. 자동차 뉴스. “후기 단계에서 트럭이 조금 보입니다. 여기서 핵심은 고객 요구 사항을 정확하게 읽고 적절한 순간에 파도에 뛰어드는 것입니다.”
자동차 뉴스 는 Nissan의 전기 픽업트럭이 2030년 이후까지 출시될 가능성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참아라, 메뚜기.
포드, 완전히 새로운 전기차를 약속하다
포드 제공
단독 보고서에서는 WDRB 뉴스 켄터키주 루이빌에서 포드는 2025년 생산이 종료된 후 포드 이스케이프를 대체할 “완전히 새로운” 전기 자동차를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스케이프는 시장이 더 크고, 무겁고, 더 목마르고, 더 수익성이 높은 자동차를 수용할 때까지 한때 포드의 베스트셀러 자동차 중 하나였습니다. 차량.
회사 계획에 정통한 소식통은 이렇게 말했다. WDRB 뉴스 루이빌 조립 공장에 EV를 추가하는 것은 포드가 10월 25일에 체결한 잠정 4년 노동 계약에서 노조에 체결한 공장별 “제품 약속” 중 하나입니다. 노조 계약에는 일반적으로 회사의 약속이 포함됩니다. 신제품과 업그레이드 공장 — 직업 안정을 제공하기 때문에 소중한 약속입니다.
LAP의 3,200명의 시간제 근로자를 대표하는 UAW Local 862의 토드 던 사장은 목요일 자신은 이 공장에 투입된 특정 제품에 대해 알지 못했지만 포드의 북미 공장 전체가 이를 통해 약속을 받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계약. Dunn은 LAP가 포드 EV용 배터리를 공급할 켄터키주 하딘 카운티에 있는 BlueOval SK EV 배터리 공장과 가장 가까운 포드 공장이라고 언급했습니다.
“그들은 식물을 측정했습니다. 그들은 계획을 검토했습니다. 그들은 지금부터 3년 후에 무엇을 만들 것인지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디자인 등의 작업을 시작하고 있습니다.”라고 Dunn은 말했습니다.
소식통은 포드가 2025년 모델 이후 Escape에 대한 계획이 없다는 점을 고려하면 EV 약속은 LAP의 승리라고 말했습니다. 희망은 “완전히 새로운” EV(Ford는 모델에 대해 더 이상 구체적으로 설명하지 않음)가 전성기인 2017년 이후 처음으로 공장을 3교대 운영으로 되돌릴 수 있는 여러 EV 중 첫 번째라는 것입니다. 탈출의 소식통은 말했다.
포드는 향후 몇 년 내에 광범위한 EV 세트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회사는 시장 수요에 대한 불확실성으로 인해 초기 계획의 속도를 철회했지만 아직 Escape와 같은 크로스오버 차량의 완전 전기 버전을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지난 5월 루이빌의 켄터키 트럭 공장을 방문했을 때 포드 CEO 짐 팔리(Jim Farley)는 루이빌 조립 공장의 장기 계획에 대해 질문을 받았을 때 모호한 답변을 내놨다.
“우리는 그들(LAP 직원)의 업무가 우리가 깊은 열정을 갖고 있는 자동차를 만드는 것, 고객이 자동차 없이는 자신의 삶을 상상할 수 없는 자동차를 만드는 것이 되기를 원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2열 크로스오버 시장에서 그렇게 할 수 있는 기회를 갖고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들이 그들의 미래에 대해 정말로 기대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와 별도로 Farley는 Ford가 더 이상 Escape 또는 Edge 유형의 차량을 만들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는 Ford가 새로운 전기 자동차에 대해 염두에 두고 있는 것이 무엇이든 두 차량보다 더 클 것임을 시사합니다.
포드는 최근에 배터리 전기 탐색기 유럽 고객을 위해. 아마도 그 차량은 루이빌 조립 공장을 위한 새로운 전기 자동차가 무엇인지에 대한 힌트를 제공할 것입니다.
테이크아웃
최근 EV 혁명은 약간의 과속방지턱에 부딪힌 것 같지만 그렇다고 해서 앞으로 나아가는 것이 멈춘 것은 아닙니다. 파이프라인에 새로운 제품이 있고, 판매용 중고 EV의 가용성이 높아지고, 공공 충전소의 수와 품질을 크게 향상시킬 새로운 정부 정책 이니셔티브가 출시될 예정입니다. 미국의 EV 판매는 이제 주류 수용이 가속화되기 시작하는 지점에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그러니 침착함을 유지하고 충전하세요. 미래는 우리가 알기도 전에 여기에 올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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