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 차량 충전을 위한 그리드 준비

CChatGPT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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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럽 ​​트럭 운송의 미래는 전기입니다. 하지만 EU의 전력망이 전기 트럭의 증가로 인해 발생하는 상당한 추가 부하를 처리할 수 있을까요? T&E는 이를 알아보기 위해 5개 EU ​​회원국의 배전 시스템 운영자(DSO)에게 설문조사를 의뢰했습니다. 일부 공공 충전 허브에는 30MW 이상의 그리드 연결이 필요하지만, 조사에 따르면 배전 그리드가 장애물이 되어서는 안 됩니다. 그러나 그리드 연결에는 상당한 리드 타임이 필요합니다. 그리드 강화 및/또는 확장이 필요한 연결이 적시에 이루어지도록 하려면 모든 이해관계자가 오늘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충전 인프라 구축에 관련된 모든 당사자(정부, 충전 지점 운영자(CPO), 전송 및 배전 시스템 운영자(TSO/DSO))는 배터리 전기 트럭의 현재 및 미래 충전 요구 사항을 모두 보장하기 위해 가능한 한 빨리 계획을 시작해야 합니다. 충족됩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향후 충전 수요 및 발생 위치를 분석합니다.
  • 이러한 미래 수요가 그리드 계획에 어떤 의미가 있는지에 대한 그리드 운영자의 인식을 제고합니다.
  • 행정 및 허가 절차 가속화
  • 사일로적인 사고를 깨고 관련된 모든 이해관계자를 하나로 모으십시오.

HDV 충전 인프라를 성공적이고 시기적절하게 활용하려면 수요가 언제 어디서 발생할지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음을 포함한 여러 국가 독일, 예상 수요에 따른 출시 계획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야심 찬 CO2 표준 대형 차량 따라서 2025년, 2030년, 2035년 및 그 이후의 EU 도로에서의 배출가스 제로 트럭의 활용 및 수에 대해 이해관계자에게 알리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원래 게시자: 운송 및 환경.

보다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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