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을 버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캠페인의 5가지 핵심

CChatGPT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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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가 기여자가 표현한 의견은 각자의 의견입니다.

당신이 타겟 고객에게 물건을 팔고 있다는 느낌 없이 그들과 소통할 수 있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이것이 바로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귀하의 브랜드에 할 수 있는 일입니다.

마케팅 담당자의 93%가 브랜드 전략에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포함시키는 가장 큰 이유는 이것이 청중과의 신뢰를 구축하고 제품을 빠르게 판매할 수 있는 확실하고 효과적인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Influencer Marketing Hub에 따르면 브랜드는 인플루언서 마케팅에 지출한 1달러당 약 6달러를 벌 수 있습니다.

귀하의 브랜드는 이러한 유형의 ROI를 어떻게 확인할 수 있습니까?

인플루언서 캠페인에 대한 훌륭한 아이디어가 있더라도 적절한 계획과 추적이 없으면 어둠 속에서 길을 찾는 것과 같습니다. 귀하가 설정한 결과를 제공하는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성공을 극대화하려면 어떤 지표에 집중해야 합니까?

캠페인을 놀라운 ROI로 이끌어줄 KPI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적합한 영향력자를 찾는 것부터 시작하세요

KPI를 알아보기 전에 타겟 고객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인플루언서를 찾아야 하며, 그들의 고객이 브랜드에서 가치를 찾도록 해야 합니다. 저는 파트너십이 말이 안 되는 경우를 너무 많이 봅니다. 팔로워 수가 더 많은 인플루언서와 함께 가고 싶은 유혹을 느낄 수 있지만, 자신의 브랜드에 맞는 브랜드를 선택하세요.

타겟 고객을 정의하고 인구통계, 관심사, 선호도를 이해하는 것부터 시작하세요. 특정 인플루언서가 귀하의 제품을 홍보하는 것이 부담스럽다고 느껴진다면 이는 적합하지 않은 것입니다.

관련 항목: 올바른 방법으로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수행하는 방법

예를 들어 헤드폰을 판매하는 회사라면 해당 헤드폰을 사용하여 인기 팟캐스트를 진행하는 인플루언서와 협력해 보세요. 인플루언서 검색을 시작할 때 소셜 프로필을 기반으로 인플루언서가 귀하의 제품에 적합한지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되는 네 가지 팁이 있습니다.

현실적인 예산 설정

성공적인 인플루언서 캠페인을 위해서는 잘 정의된 예산이 필수적입니다. 인플루언서 목록을 작성했는데 그 가격표가 두 캠페인의 비용이라는 사실을 깨닫는 데 시간을 낭비하고 싶지는 않을 것입니다.

캠페인 목표, 원하는 결과, 사용 가능한 리소스를 고려하세요. 예산을 책정하는 동안 인플루언서 수수료는 영향력, 참여도, 산업 등의 요소에 따라 달라진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예산을 전략적으로 할당하면 ROI를 극대화하고 캠페인 성공을 보장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여기에서 인플루언서의 평균 비용을 확인하세요.

ROI로 가는 길: 반드시 추적해야 하는 5가지 KPI

여기있어. 이 글을 클릭한 이유. 성공적인 인플루언서 캠페인을 위해 집중해야 할 5가지 KPI와 유용한 리소스를 살펴보겠습니다.

1. 도달범위 및 노출수

도달 범위와 노출수는 캠페인의 가시성과 잠재 고객 노출을 평가하는 기본 KPI입니다.

Google Analytics, 소셜 미디어 분석, SARAL, Mavrck 및 creator.co와 같은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과 같은 도구는 인플루언서가 생성한 도달 범위와 노출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도달 범위와 노출 수를 추적하면 콘텐츠를 게시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를 결정하고, 콘텐츠를 여러 번 보는 사람 수를 분석하고, 데이터 기반 결정을 내려 인플루언서 마케팅 캠페인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측정항목은 시청자가 구매와 같은 특정 행동을 취하도록 설득하기보다는 콘텐츠에 최대한 많은 시선을 집중시키는 데 중점을 두기 때문에 브랜드 인지도 및 잠재고객 구축과 같은 목표와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습니다.

2. 참여 지표

좋아요, 댓글, 공유, 저장 등 참여 지표는 잠재 고객이 콘텐츠에 어떻게 참여하고 브랜드가 얼마나 호평을 받고 있는지에 대한 귀중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참여 지표를 추적하면 콘텐츠 전략이 사용자 관심 사항과 얼마나 잘 일치하는지 판단하고, 개선 영역을 식별하고, 사용자와 의미 있게 소통하기 위한 전략적 캠페인을 계획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다음과 같은 댓글이 당신이 찾고 있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XYZ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제품을 찾고 있었는데 꼭 확인해 보겠습니다.”

제품이 해결하는 일반적인 문제점을 들으면 향후 마케팅에서 이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어쩌면 당신이 마케팅하지 않은 문제점이나 청중을 발견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고객이 귀하의 사본에서 자신의 언어로 말하고 사용하도록 하는 것은 금광입니다!

참여도는 고객의 충성도와 고객이 구매하고, 반복 구매하고, 제품이나 서비스를 다른 사람과 공유할 가능성을 나타내는 좋은 지표이기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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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추천 트래픽

도달률, 노출수, 참여도는 추적해야 할 필수 KPI이지만 웹사이트, 소셜 미디어 채널, 판매 페이지 등 외부 소스에 대한 추천 트래픽에 대한 인플루언서 캠페인의 영향을 고려하는 것도 마찬가지로 중요합니다.

추천 트래픽을 면밀히 모니터링하면 소셜 미디어 참여를 넘어 인플루언서 캠페인의 성공 여부를 자세히 살펴볼 수 있습니다. 이는 인플루언서의 콘텐츠와 실제 웹사이트 방문 사이의 실질적인 링크를 제공하여 인플루언서 마케팅 활동의 영향과 ROI에 대한 더 깊은 이해를 제공합니다.

이 KPI를 추적하고 분석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UTM(Urchin Tracking Module) 매개변수: 다양한 채널에서 공유되는 인플루언서의 콘텐츠 링크에 고유한 UTM 매개변수를 통합합니다. UTM 매개변수는 URL에 추가된 태그로, 이를 통해 Google Analytics 또는 기타 웹 분석 도구에서 트래픽 소스와 캠페인 세부정보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 웹사이트 분석: 웹사이트 분석을 정기적으로 분석하여 가장 많은 트래픽을 유도하는 추천 소스를 식별합니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 블로그 또는 인플루언서의 콘텐츠가 공유되는 기타 웹사이트 등 추천 도메인을 찾아보세요.

추천 트래픽은 양뿐만 아니라 품질에 관한 것임을 기억하십시오. 높은 트래픽 양이 바람직하지만 이탈률, 사이트에 머무른 시간, 세션당 방문한 페이지와 같은 요소를 평가하는 것도 똑같이 중요합니다.

4. 전환율 및 매출

잠시 ‘뻔한 주장’을 펼치고 인플루언서 캠페인이 전환과 판매를 촉진해야 한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따라서 이를 추적하는 것이 여러 가지 이유로 중요합니다.

→ 전환 추적은 캠페인이 구매, 가입, 다운로드 등 원하는 행동을 유도한다는 실질적인 증거를 제공합니다. 이 데이터는 인플루언서 협업의 ROI와 전반적인 성공을 평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가장 많은 전환을 생성하는 고성능 영향력자, 콘텐츠 유형 또는 플랫폼을 식별하여 더 나은 성공을 위한 향후 캠페인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잠재 고객이 YouTube보다 Instagram을 선호하는지, 특정 플랫폼이 더 높은 품질의 리드를 유도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마지막으로 전환 추적은 고객 행동 및 선호도에 대한 귀중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청중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인기 품목, 제품 카테고리 또는 가격대를 식별하십시오.

5. 청중 성장.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주요 목표 중 하나는 더 많은 청중에게 다가가고 소통하는 것입니다. 잠재고객이 넓을수록 도달 범위와 매출이 증가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소셜 미디어 팔로어, 이메일 구독자 또는 웹사이트 방문자의 증가를 모니터링하여 새로운 청중을 유치하는 데 있어 캠페인의 성공 여부를 평가할 수 있습니다.

이는 귀하의 메시지가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인플루언서와의 파트너십이 잘 어울린다는 분명한 신호입니다.

이를 추적하는 방법: 소셜 미디어 분석, 이메일 마케팅 도구 및 영향력 있는 마케팅 플랫폼을 활용하여 소셜 미디어 팔로어, 이메일 구독자 및 웹사이트 방문자의 성장을 모니터링합니다.

늘어나는 청중의 인구통계와 참여도를 이해함으로써 인플루언서 마케팅 전략을 최적화하고 새로운 고객에게 접근하고 연결하는 데 있어 장기적인 성공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요약: 계획, 생성, 추적, 발전

성공적인 인플루언서 마케팅 캠페인을 관리하는 것은 좋은 아이디어를 갖는 것 이상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전략 계획, 완벽한 실행, 핵심성과지표(KPI)의 부지런한 추적이 필요합니다.

도달률 및 노출수, 참여 지표, 추천 트래픽, 전환율 및 판매, 잠재고객 증가 등 이 기사에서 논의한 5가지 필수 추적 KPI에 집중하면 영향력 있는 캠페인의 성공과 수익성에 대한 명확한 그림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브랜드 가치에 맞는 올바른 인플루언서를 찾고, 현실적인 예산을 설정하고,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과 도구를 활용하는 것이 캠페인 성공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에서 ROI를 얻으려면 지속적인 평가, 조정 및 최적화가 필요하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업계 동향에 대한 최신 정보를 얻고, 새로운 플랫폼과 기술을 탐색하고, 타겟 고객의 변화하는 요구 사항에 맞게 전략을 조정하세요.

따라서 의미 있는 연결과 뛰어난 결과를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춘 귀중한 통찰력, 강력한 도구, 사고방식으로 무장하여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세계로 도약하세요. 당신은 이것을 얻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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