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가 직장에서 소속감을 키우는 방법

CChatGPT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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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가 기여자가 표현한 의견은 각자의 의견입니다.

직원들이 기분이 좋을 때 직장에서의 소속감, 그들은 자유롭게 자신의 진정한 모습을 드러내고, 다른 사람들과 소통하고, 솔루션을 만들고, 좋은 성과를 내는 것을 더 쉽게 만듭니다. 느낌이 안드시는 분들 직장 소속 궁극적으로 그들의 성과와 창의성을 방해하는 불안, (불)스트레스 및 불신을 경험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기업가와 리더는 이를 장려하기 위한 조직 정책과 관행을 설계해야 합니다.

잘 알려져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중요한 예로는 팀원의 이름을 아는 것, 적절한 온보딩 절차와 전통을 통해 그들을 회사에 환영하는 것, 직원 회의, 일대일 허들 및 피드백을 통해 상황이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정기적으로 확인하는 것 등이 있습니다. 기반으로 성과를 평가합니다.

이 기사에서 저는 기업, 비영리 및 법률 컨설팅 고객을 대상으로 한 최근 연구에서 얻은 인상적인 데이터를 활용하여 직장 소속감을 높이기 위한 신선한 아이디어를 제시합니다. 신선한 아이디어는 탄탄한 결과를 목격한 기업의 구체적인 솔루션과 유용한 사례로 이어집니다.

관련 항목: 직원들은 직장에서 소속감을 느끼고 싶어합니다. 리더가 이를 가능하게 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신선한 아이디어

직장 소속이 직원 참여의 필수 요소라는 것은 누구나 다 아는 사실입니다. 직원들이 소속감을 느낄 때 긍정적인 일과 삶의 균형, 더 나은 관계, 더 낮은 스트레스 수준, 더 높은 생산성, 더 낮은 직원 이직률, 더 높은 직무 만족도 등급 및 더 나은 성과 지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한 연구에 따르면 직원들의 높은 소속감은 업무 성과 56% 증가, 퇴사 위험 50% 감소, 병가 75% 감소와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직원 수가 10,000명인 회사의 경우 이는 연간 5,200만 달러 이상의 비용을 절감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림 1은 요약을 보여줍니다.

직장 소속의 이점은 논쟁의 여지가 없습니다. 하지만 어떻게 기업가와 리더는 조직 내에서 소속감을 키울 수 있습니까? 소속감은 유행어 이상의 것이어야 합니다. 이는 사람들이 직장에서 받아들여지고, 존중받고, 안전하고, 소중하고, 이해받고 있다는 느낌을 갖게 만드는 감정, 인식 또는 정서적 연결을 의미합니다. 그들이 있는 그대로. 이를 수행하는 한 가지 방법은 업무 안팎에서 팀 구성원이 누구인지, 무엇을 중요하게 생각하는지, 어디서 왔는지, 무엇을 좋아하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듣고 공유하는 것입니다. 이는 조직이 직원과 직원의 복지에 관심을 갖고 있음을 보여줌으로써 직장을 인간화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직장 소속감을 높이는 또 다른 방법은 팀 구성원들 간의 연결, 협력 및 사회적 상호 작용을 위한 의미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형태와 방식은 다양하지만 수십 개의 기업과의 작업을 통해 북클럽, ERG(직원 자원 그룹) 및 기타 친화 그룹에 대한 몇 가지 새로운 접근 방식을 보여줍니다. 또한 비즈니스 리더는 특별 소회의실이나 건너뛰기 수준 회의를 제공하여 직원 펄스 설문 조사, 피드백 채널 또는 팀 회의를 통해 직원들이 상호 작용하고 새로운 아이디어와 관점을 공유하도록 장려할 수 있습니다.

특정 솔루션

구축하려면 소속감의 문화관리자는 대면, 원격 또는 하이브리드 여부에 관계없이 모든 직원이 동료를 돌보고, 각 개인의 요구 사항을 옹호하고, 보유 공간 모든 목소리를 듣고 직업적 성공을 위해 투자합니다. 또한 리더는 직장 내 고립이 미치는 영향을 염두에 두고 공식적인 직원 멘토링 프로그램을 구현하거나 개별 직원 및 팀과의 정기적인 체크인을 계획하는 등 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다음이 보장됩니다. 모든 직원 업무를 잘 수행하고 전문적으로 성장하며 조직에 소속감을 느끼는 데 필요한 자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기업주와 리더는 또한 정직한 대화를 장려하고, 반인종차별적이고 비판단적인 관행을 장려하고, 취약성을 칭찬하고, 특히 어려운 상황에서 권력 역학을 염두에 두어 신뢰 문화를 조성해야 합니다.

시작하기 좋은 곳은 직원 자문 그룹을 육성하고 DEI(다양성, 형평성 및 포용성) 유망한 관행을 옹호하고 모든 사람이 전자 채널, 기후 조사, 피드백을 통해 의심, 우려, 불만 및 두려움을 공유할 수 있는 안전하고 용감한 공간을 갖도록 보장하는 것입니다. 멘토, 연락 담당자 또는 관리자와의 루프 및 일대일 회의.

증거는 분명하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강한 소속감은 조직의 순익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소속감은 성과 56% 증가, 이직 위험 50% 감소, 병가 75% 감소로 이어지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는 또한 고용주의 순 추천 점수가 167% 증가하고, 직원 인상이 2배 증가하고, 직원 승진이 18배 증가할 수 있습니다. 후자는 연구 성과 지표와 관련된 개인 수준의 이득입니다.

소속감은 성공적인 직장의 필수 구성 요소이자 기업가적 성공의 필수 요소입니다. 일부 회사는 이익과 이득을 지나치게 강조하지만, 비즈니스에서는 달러가 의미가 있지만(그리고 센트가 달러를 벌다) — 소속감은 비즈니스에서 감정, 감정 및 인식이 수행하는 중요한 역할에 대해 절실히 필요한 관심을 불러일으킵니다. 사람들이 어떻게 느끼다 사업을 성사시키거나 망칠 수 있습니다. 위젯이나 계약과 달리 감정은 강요되거나 조작되거나 쉽게 고쳐지거나 잊혀질 수 없습니다.

선도적인 기업과의 협력을 통해 몇 가지 유용한 사례가 드러났습니다. 유망한 관행 — 그런 마음을 우선으로 생각한 기업들이 탄탄한 성과를 내는 것에서.

관련 항목: 직원들이 소속감을 느끼도록 돕는 3가지 간단한 방법

유망한 관행

리더로서 당신은 직장 내 소속감을 높이기 위해 여러 가지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시카고에 본사를 둔 한 기술 회사는 직원을 초대하여 팀 회의, 소셜 미디어 및 회사 팟캐스트를 통해 개인적인 이야기를 공유하도록 했습니다. 이는 모두가 서로를 더 잘 알 수 있는 기회이며, 이는 공동체 의식에 기여합니다. 또한 부서, 사업부, 팀 간의 공통점과 연결성을 발견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기도 합니다.

또한, 비즈니스 리더가 직원들이 직장에서 자신의 의견을 표현하도록 장려한다면 직원들은 자신의 아이디어가 가치 있고 존중받는다는 느낌을 받게 될 것입니다. 소속감을 우선시하는 직장은 전달자, 메시지 및 그 내용에 관계없이 (합리적인 한도 내에서) 모든 목소리를 듣고, 축하하고, 존중할 수 있는 곳입니다.

버지니아에 본사를 둔 한 비영리 단체는 조직의 우수성을 위협하는 병목 현상을 식별한 직원에게 보상(금전적 및 기타)을 주는 “피드백 금요일”을 포함하여 360도 피드백 루프를 위한 공간을 만들기 위해 여러 단계를 수행합니다.

직원들에게 자신의 관점을 말하도록 요청하는 것이 한 단계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그러나 리더십을 위한 중요한 조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듣다 사람들이 필요로 하는 것을 파악하고 이에 따라 행동합니다. 그럴 땐 잊지 마세요. 뒤로 돌아가다 문제 해결에 미치는 영향을 추적하면서 솔루션을 공유합니다.

반복해서 말씀드리지만, 소속감은 모든 직원에게 중요합니다. 특히 남성이 지배하고 백인이 대부분인 현장에서 고립감을 느끼는 여성과 소수자들에게는 더욱 그렇습니다. 모든 직원이 자신의 진정한 모습을 표현하도록 장려함으로써 기업은 직원의 성과를 향상하고 혁신을 촉진하며 수익성을 높이는 더욱 신뢰하고 힘을 실어주는 문화를 조성할 수 있습니다. 연결 방정식.

소속감을 고취하기 위해 리더는 이 기사에 설명된 솔루션과 유망한 관행을 고려해야 합니다. 직원의 독특한 기여가 가치 있음을 보여주고, 그들의 배경을 이해하려고 노력하십시오. 직원들이 지원적인 환경에서 동료들과 협력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소속감 문화를 장려합니다. 이 모든 것이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관계 그리고 신뢰하다, 이는 소속감을 키우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실제로 업무 관계는 신뢰의 속도로 움직입니다.

관련 항목: 회사가 소속감 문화를 육성하는 데 필요한 3가지 기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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