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보수적인 미국 정치인들이 청정에너지 반대 법안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CChatGPT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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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전역의 보수 정치인들은 전기 자동차(EV)에 대한 공격을 강화하는 동시에 청정 에너지 반대론을 철학적 통합을 요구하는 썩은 고기로 만들고 있습니다.

자랑스럽게 GOP(즉, Grand Old Party)로 알려진 미국 공화당은 Biden-Harris 행정부가 통과시킨 EV 인센티브를 폐지하기를 원합니다. 모든 신랄함 속에서도 보수적인 비주류는 많은 공화당원들이 특히 자동차 제조업체와 배터리 회사가 제조에 수십억 달러를 투자하고 있는 미국 남부 주에서 EV의 경제적 이익을 얻고 있다는 사실을 언급하지 않습니다.

요즘 보수 정치인들이 청정에너지 반대 입장을 자랑하고 청정에너지 법안 지지를 장려하는 것이 요즘 들어 횡설수설하는 일이 되어버렸다. 포드 자동차의 빌 포드(Bill Ford) 회장은 “우리 제품이 이렇게 심하게 정치화되는 날이 올 줄은 몰랐다”고 말했다. 뉴욕 타임즈.

아, 정치인들이 하는 게임이군요.

오랫동안 지속되어 온 청정에너지 반대 공화당의 장난 목록

펜실베니아 대학교 과학, 지속 가능성 및 미디어 센터 소장인 Michael Man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주장하다 싱크탱크와 위장그룹의 집합체이며, 그 대부분은 화석연료 회사와 연계 또는 Koch 형제나 Scaife 재단과 같은 보수적인 기부자들은 기후 위기의 심각성을 지연시키고, 부정하고, 편향시키고, 경시하는 입장에서 일합니다. Mann은 이렇게 설명합니다. “여기서의 아이디어는 ‘보세요, 우리는 기후 시스템에 할 수 있는 다른 모든 기술 수정 사항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계속해서 화석 연료를 추출하고 판매하고 태울 수 있습니다.’라고 말하는 것입니다.” Mann은 주장합니다. “우리는 단순히 오염자들에게 고무도장 역할을 하는 정치인들보다는 우리가 옳은 일을 하고 기후에 대해 행동할 정치인들에게 투표해야 합니다.”

다음은 그 중 일부입니다. 정치인과 오염 법안 그들은 법을 유지하기 위해 법을 제정하려고 시도했습니다. 파괴적인 장악력 미국 에너지에 대한 화석 연료 산업의.

2016년 당시 후보 도날드 트럼프 당선되면 탄광, 제철소, 기본 제조업을 다시 시작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그는 그렇게 하지 못했고 지금은 EV 전환을 비판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미래의 대통령 후보가 주장했다 — 증거는 없지만 많은 독설이 있습니다 — EV는 모두 중국에서 제조될 것이며 미국 자동차 산업을 파괴할 것입니다.

이번 달에는 적어도 8개 주 구현했습니다 EV 운전자에게 연간 $200의 등록비를 지불하도록 요구하는 규정 잃어버린 유류세 수입을 만회하기 위한 노력입니다. EV 옹호자들은 이것이 환경 친화적인 차량의 판매를 막기 위한 노력이라고 말합니다.

그만큼 미국 하원 9월 합격 내연기관(ICE) 차량을 단계적으로 폐지하려는 캘리포니아의 노력을 겨냥한 법안입니다. 이 법안은 주정부가 ICE 차량의 판매를 제한하는 것을 금지하고 2022년 초부터 발행된 주정부의 판매 제한에 대한 연방 승인을 취소합니다. 그러나 청정 공기법(Clean Air Act)에 따라 주정부는 ICE 차량 판매를 제한하는 것보다 더 엄격한 청정 자동차 규칙을 추구할 수 있습니다. EPA(환경 보호국)의 허가를 받은 경우 연방 정부의 허가를 받아야 하며 캘리포니아는 분명합니다.

론 드샌티스 주지사 공화당의 미국 대통령 후보인 플로리다 출신의 약속하다 9월에는 “미국인이 원하는 자동차를 운전할 권리를 지원”하기 위해 EV 보조금을 철회할 예정입니다. 그는 EV와 세계 기후 협약을 비난하는 동시에 연료 가격을 낮추고 더 많은 석유 및 가스 개발을 추진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뎁 피셔 상원의원 (R-NE)는 청구서 9월 말에는 EV를 만드는 회사에 차량당 1,550달러의 수수료를 부과하고 그 돈을 고속도로 유지 비용을 지불하는 연방 기금으로 지정하기로 했습니다. 그녀는 이 조치가 “EV가 무임승차하는 것을 막을 것”이라고 제안했습니다.

마이크 크레이포(Mike Crapo) 상원의원 (R-ID) 및 피트 리케츠 (R-NE) 소개 바이든 행정부의 “급진적인 환경 어젠다와 경영진의 과도한 접근”에 대응하기 위한 “자동차 소매 판매 선택”법(CARS)입니다. 그들은 소비자 차량 선택을 제한하려는 제안된 규칙 및 기타 규정의 시행을 방지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제정될 경우, 이 법안은 청정 공기법(Clean Air Act)의 적용 범위를 제한하고 EPA 제안 ​​배기가스 배출 규칙을 적용하며 해당 차량의 엔진을 기반으로 하는 새로운 차량 유형에 대한 모든 제한 사항을 삭제하게 됩니다.

10월 26일 상원은 안건을 거부했다. 개정 ~에서 마르코 루비오 상원의원 (R-FL)은 연방 기관이 자금을 조달하는 신규 주택에 대한 에너지 효율 기준을 강화하는 것을 차단하려고 했습니다. 루비오(Rubio)는 그러한 새로운 규정이 미국 시민에게 큰 손실을 입힐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수만 달러 오늘의 이자율로. 그러나 전국소비자법센터(National Consumer Law Center)의 주택 옹호 활동을 이끌고 있는 알리스 코헨(Alys Cohe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말했다 그만큼 워싱턴 포스트 그리고 다른 기자들은 Biden 행정부의 제안이 주택 소유자의 에너지 비용을 평균 15,000달러 절약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에너지 비용이 높기 때문에 저소득층 가정에서는 난방을 해야 할지, 식사를 해야 할지 고민에 빠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왜 그렇게 많은 보수주의자들이 청정에너지에 반대하는가?

청정에너지 반대 플랫폼을 고수하는 것은 재생에너지가 매년 더욱 보편화됨에 따라 보수주의자들의 공통된 전선이었습니다. 그들은 EV를 건설하고 구매하기 위한 백악관 세금 인센티브를 제거하고 연비 기준을 철회할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두 가지 모두 온실가스를 줄이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청정에너지를 반대하는 목적은 무엇인가?

  • 이는 보수주의자들이 배터리 산업의 지배적 경제력인 중국을 비판할 수 있게 해준다.
  • 기후 위기와 화석연료 에너지 전환이라는 현실을 받아들이지 못하는 공화당 유권자들을 기쁘게 한다.
  • 깨어난 사람들이 익숙하고 편안한 생활 방식과 신념 체계를 떼어내려고 한다는 관점을 포착하고 조장합니다.
  • 이는 다수의 백인들이 기관, 시스템, 구조를 통제하고 비백인들이 —종종 물리적 보복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 지배적인 정부 권력을 묵인했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황금 시대를 상징합니다.

EV에 반대하는 주장은 미국이 할 수 없는 세계관을 포용하는 것 같습니다. ~할 수 있다 — 다음과 같은 장애물을 극복하세요. 공급망 문제부수적 피해 중요한 광물 추출또는 충전소 네트워크 구현 문제.

실제로 그러한 메시지는 Franklin D. Roosevelt 리더십 접근 방식과 정반대입니다. 미국 국민을 대상으로 한 마지막 연설에서 FDR은 말했다, “오늘날 우리는 문명이 생존하려면 인간 관계의 과학, 즉 모든 종류의 모든 민족이 같은 세상에서 함께 살고 함께 일할 수 있는 능력을 키워야 한다는 중요한 사실에 직면해 있습니다. 평화.” 시대는 제2차 세계대전 이후 단계와 다르지만, 실제로 우리를 덮치고 있는 기후 위기의 압력으로 인해 생존은 여전히 ​​위태로워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올해 공화당의 미국 대통령 후보들은 “인간 관계의 과학을 함양”하려고 노력하는 대신 다음과 같이 제안합니다.

  • 중산층 및 생산직 경제 계층은 EV에 접근할 수 없습니다.
  • EV가 기술적으로 현재 ICE 차량의 안전성, 신뢰성 및 편안함을 제공할 수 있다고 믿는 것은 비현실적입니다. 그리고,
  • 미국 자동차 제조업체는 중국 자동차 제조와 달리 실패할 것입니다.

거버넌스 전반에 걸쳐 보수적인 입법자들은 계속해서 화석 연료 산업과 그 자회사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2023년 봄에 그들은 에너지 요금 Biden-Harris의 획기적인 기후 법안의 일부를 폐지하는 채굴 및 화석 연료 생산 확대를 목표로 합니다. 그것은 실패했지만, 오염시킬 권리가 있다는 집단적 보수적 사고방식은 계속되고 있습니다.

청정에너지 반대 수사 ~이다 일부 공화당 분기 결석

완전히 흑백논리적인 문제는 없으며, 물론 모든 공화당원이 청정 에너지에 반대하는 것은 아닙니다. 여러 개의 붉은 주들은 수확을 거두고 있다 인플레이션감소법의 혜택. 예를 들어 조지아 주지사 브라이언 켐프(Brian Kemp)는 EV 배터리 공장을 일자리 창출원으로 채용하는 데 매우 적극적이었습니다. 조지아주 선출직 공공서비스위원회 부의장을 맡고 있는 공화당원 팀 에콜스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폴리티코 기술을 폐기하는 트럼프의 발언은 그의 주 공화당 고위 관료들의 견해에 위배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컬럼비아 특별구에 기반을 둔 청정 에너지 옹호 단체인 책임 있는 에너지 솔루션을 위한 시민 단체(CRES)와 전국 24개 주에 지부로 구성된 전국 네트워크인 보수 에너지 네트워크(CEN)가 있습니다. 둘 다 공화당 정책 입안자들을 교육하고 지원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의회에서 청정 에너지를 옹호하는 사람입니다. 이들 그룹은 입법자들에게 새로운 청정 에너지 기술과 보존 관행을 수용하는 미국 환경 보호법과 공화당 주 및 지역이 지구를 지속 가능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임을 상기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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