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메뉴 항목은 그 자체로 수십억 달러 규모의 브랜드입니다

CChatGPT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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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해 초 McDonald’s가 크리스피 치킨 샌드위치의 이름을 McCrispy로 바꾸었을 때 새 샌드위치가 출시된 1분기인 1분기에 동일 매장 매출이 12.6% 증가했습니다.

이제 회사가 2023년 3분기 결과를 발표한 후 브랜딩이 중요하며 McCrispy가 이에 대한 좋은 증거를 제시하고 있다는 것이 분명해졌습니다.

월요일 실적 발표에서 McDonald’s 경영진은 McCrispy 샌드위치가 이제 10억 달러 규모의 글로벌 브랜드가 되었으며, 그 자체로 생명력을 얻고 단골 고객들 사이에서 즉시 인기를 끄는 브랜드가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관련 항목: McDonald’s는 McFlurry에 큰 변화를 주고 있습니다.

맥도날드 최고재무책임자(CFO) 이안 보든(Ian Borden)은 “우리 맥크리피 치킨 샌드위치는 캐나다와 독일 같은 시장에 처음 출시됐고 현재는 수십억 달러 규모의 브랜드가 되면서 계속해서 치킨 점유율 성장의 중요한 원동력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우리 음식은 고객과 브랜드 관계의 핵심입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메뉴에 One McDonald’s Way 접근 방식을 취하고 핵심 치킨 자산을 확장함으로써 치킨 야망을 더욱 부채질하는 이유입니다.”

체인은 2023년 3월 바삭한 치킨 샌드위치의 브랜드를 McCrispy로 변경했으며 당시 성명에서 이름 변경에 따라 “Mc”를 획득한 샌드위치가 진정한 맥도날드 명예 훈장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맥도날드의 전 세계 동일 매장 매출은 3분기에 8.8% 증가했으며, 전체 매출은 분기별로 14% 증가했습니다.

미국 소재 레스토랑에서 시행된 가격 인상도 성과를 거두어 동일 매장 매출이 8.1% 증가했습니다.

Borden은 “핵심 메뉴 제공에 대한 강력한 실행과 새로운 맛의 뉴스 및 추가적인 복잡성 제한을 결합함으로써 고객에 대한 치킨 신뢰도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치킨 카테고리에서 시장 점유율 리더십을 유지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관련: 맥도날드, 연말까지 ‘프라이 프라이데이’ 발표

맥도날드는 원래 2021년에 바삭한 치킨 샌드위치를 ​​출시했는데, 이 샌드위치는 “순백색 고기와 크링클 컷 피클으로 만든 바삭한 치킨 필레”로 구성되어 있으며 버터를 바른 감자 롤에 제공됩니다.

맥도날드는 화요일 오후 현재 3.8% 미만 하락률로 전년 대비 거의 변동이 없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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