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농촌 전기 협동조합, 비영리 단체, 잡화점에 전화하세요! EV 운전자는 도움이 필요합니다

CChatGPT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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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기사에서는 농촌 EV 충전을 방해하는 요소, 그것이 중요한 이유, 농촌 지역의 비영리 및 정부 기관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설명하겠습니다. 여전히 많은 노력이 필요하겠지만, 그렇게 하는 것은 가치 있는 노력입니다. 농촌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되고 싶습니다..

농촌 충전 “Catch-22”

수십 년 전, 미국은 주간 고속도로 시스템(Interstate Highway System)으로 교통에 혁명을 일으켰습니다. 주간 고속도로는 더 안전하고 빠르며 편리한 자동차 여행을 의미했지만 잊어버리기 쉬운 상당한 비용이 들었습니다. 도시에서는 소수 민족이 소유한 지역 전체가 그들을 위한 길을 만들기 위해 종종 전멸되었습니다. 대도시 사이에 많은 시골 마을에는 거의 하룻밤 사이에 손님이 꾸준히 끊겨 빈곤과 유령 도시까지 남겨졌습니다.

분명히 역사적으로 정확하지는 않지만 애니메이션 영화는 자동차 전국의 많은 작은 마을에서 이것이 어떻게 진행되었는지에 대한 꽤 좋은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임베디드 비디오 이후 기사가 계속됨).

오늘날 좋은 소식은 많은 미국인들이 무엇을 잃었는지 깨닫고 있다는 것입니다. 모든 유형의 야외 레크리에이션이 사상 최고 수준에 이르렀고, 교외와 도시의 사람들은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대신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위해 뒷길에서 훨씬 더 많은 시간을 보내기 시작했습니다.

실제로 이것은 아마도 우리가 소셜 미디어 계정에서 볼 수 있는 불만 사항이자 트롤링 댓글 중 1위일 것입니다. “EV는 내가 가고 싶은 모든 여행에 나를 데려갈 수 없기 때문에 EV를 구입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이 말하는 내용은 2023년 EV 채택 및 인프라 상태에 대한 추악한 진실을 드러냅니다. 이는 사람들이 EV를 구입할 수 있도록 시골 충전 액세스를 원하는 일종의 “캐치 22” 또는 “닭과 달걀 문제”입니다. , 그리고 EV 충전소를 설치할 수 있는 사람들은 그것이 수익을 내기를 원합니다. (인프라를 원하는) 운전자가 없으면 역도 없을 것입니다. 그리고 역이 없으면 운전자도 없을 것입니다… 등등은 영원히 계속될 것입니다.

이 문제가 악화되면 66번 도로(및 기타 시골 고속도로)의 죽음이 반복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고속도로에서 벗어나 뒷길을 보고 싶어하지만 EV 운전자가 이를 쉽게 할 수 있는 계획은 실제로 많지 않습니다. 이 문제는 EV 채택을 지연시키고 농촌 지역 사회를 빈곤하게 만드는 동시에 EV 운전자가 정말 아름다운 곳을 볼 기회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물론, NEVI는 주요 도로를 커버할 예정이며 여기에는 주간 고속도로가 포함되지만 이는 몇 년이 걸리고 미국과 주 고속도로 중 일부만 커버하므로 많은 농촌 지역에 서비스가 부족하거나 전혀 제공되지 않습니다.

즐겨 찾는 고속도로에 충전소가 있더라도 50마일마다 4개의 충전소가 있는 충전소가 하나만 있을 것이며, 정전 시 백업 역할을 할 추가 충전소나 4개의 충전소가 충전될 때 EV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추가 충전소는 없을 것입니다. 늪에 빠졌다. 따라서 시골 주간 고속도로에도 지금부터 2035년까지 최고의 연방 프로그램이 감당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역이 필요할 것입니다.

저는 지난 몇 주 동안 이에 대한 답을 찾으려고 노력했고, 많은 시간을 농촌 사업주들과 이야기하고, 인프라 전문가에게 비용을 청구하고, 심지어 잠결에 이 문제를 해결하려고 스트레스 받는 꿈을 꾸기도 했습니다( 재미없네요) 드디어 해결 방법을 찾았지만 완료하려면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농촌 충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레시피

다음은 시골 EV 충전에 대한 각 장벽을 해결하기 위한 3단계 방법입니다.

1. 배터리 저장으로 인프라 비용 문제 해결

먼저 비용 문제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충전소 자체는 그다지 비싸지 않습니다(물론 상대적으로 말하면). 농촌 지역의 실제 문제는 거의 항상 실제로 이를 운영할 전력이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단지 충전소를 운영하기 위해 작은 마을까지 수십 마일 떨어진 곳에 새로운 전선 세트를 설치하는 것은 엄청나게 비용이 많이 듭니다. 그 후, 유틸리티는 대규모 전선을 유지하기 위해 매달 총 수천 달러에 달하는 수요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슬픈 사실은 대부분의 농촌 기업이 DC 고속 충전소를 운영하는 데 필요한 전력을 확보하는 데 드는 비용을 감당할 여력이 없다는 것입니다. 현재 해당 지역을 방문하는 EV 운전자가 너무 적습니다. 월별 수요 수수료가 1,000달러(보통 훨씬 더 높음)라고 하더라도 이는 현재 이 지역으로 진출하려는 소수의 EV 운전자에게만 전달될 수 있는 비용입니다. 하루에 두 사람이 충전하는 경우 일반 에너지 요금에 추가로 충전당 16달러가 추가로 필요합니다.

이를 해결하는 방법은 배터리 저장입니다. 로컬 그리드에서 수백 킬로와트를 끌어오는 대신 수십 킬로와트로 배터리를 충전하는 것이 훨씬 저렴합니다. EV가 충전을 위해 세워지면 배터리는 운전자가 원하는 속도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연방 정부의 세금 공제 및 “선택적 급여”로 남은 비용 절감

두 번째 큰 문제는 스테이션과 배터리 모두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것입니다. 여러 개의 스톨(중복성과 신뢰성을 위해 최소 2개가 필요함)을 사용하면 수십만 달러에 달합니다. 가장 작은 마을에도 관광객을 대상으로 하는 업체가 있지만 충전소를 구입할 여력이 없는 경우가 많으며 현재 이를 사용하는 소수의 여행자는 비용을 충분히 빨리 지불하지 않을 것입니다. 하루에 두 대의 자동차를 사용하는 이러한 장소에서는 5년 동안 비용을 충당하기 위해 충전 세션당 최소 50달러의 추가 비용이 필요합니다(그리고 이는 필요한 경우 해당 돈을 빌리기 위해 기업이 지불해야 하는 이자를 앞지르는 금액입니다).

두 번째 문제에 대한 답은 세금 공제이지만 여기에는 함정이 있습니다. 인플레이션 감소법과 기타 연방법은 이러한 방송국 구입에 대해 상당한 세금 공제를 승인했으며 이는 비용의 큰 부분을 충당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소규모 농촌 사업체는 세금 공제를 받을 만큼 충분한 세금을 내지 않기 때문에 대부분의 경우 일반 상점이나 주유소에서는 기본적으로 가치가 없습니다.

하지만 법에는 또 다른 조항이 있습니다. 비영리 단체가 기본적으로 정부 수표로 이러한 세금 공제를 받을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이는 민간 비영리 단체, 지방 정부(시, 카운티), 농촌 전기 협동조합, 상공회의소 등이 충전소 설치 비용을 크게 줄일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적용되는 특정 세금 공제는 위치에 따라 다르지만 대개 매점당 $75,000가 넘습니다.

비영리 단체나 정부 기관이 장비를 구입한 후 현지 사업장에 배치하는 것을 막을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예를 들어, 지역 농촌 전기 협동조합은 충전소를 구입하여 일반 상점이나 주유소에 설치하여 교통량 증가로 인해 지역 기업이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비영리 단체가 방송국을 소유하고 있는 한 괜찮습니다.

각 작은 마을에는 최소한 두 개의 역이 필요하므로 정부 또는 비영리 단체가 두 개 이상의 지역 사업체에 역을 설치하여 공정하고 공평하게 유지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서로 가까이 있는 한 백업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3. 남은 비용을 더 많은 운전자에게 분산하려면 마케팅이 필요합니다

퍼즐의 마지막 조각은 마케팅입니다. 배터리로 작동되는 충전소를 사용하고 비용을 합리적으로 만들기 위해 세금 공제를 받는 것은 여전히 ​​시골 지역 충전에 대해 막대한 보험료를 지불해야 하는 소수의 운전자를 남겨두고 결과적으로 사람들이 주간 고속도로를 떠나는 것을 방해하게 될 것입니다.

더 많은 운전자에게 역 비용을 분산시키는 것은 합리적일 뿐만 아니라 역을 호스팅하는 농촌 지역에 더 많은 사업을 가져옵니다. 따라서 밀물은 결국 모든 배를 들어올리게 됩니다.

농촌 지역의 소규모 기업과 작은 마을은 이미 마케팅 방법을 알고 있지만(지금은 유령 도시가 아닌 곳), 현재로서는 EV 운전자를 구체적으로 타겟팅하기 위한 도움이 필요할 것입니다. 결국 대부분의 운전자는 EV를 갖게 될 것이지만, 지금은 EV를 이해하는 사람들의 특별한 노력이 필요할 것입니다.

저는 농촌 정부와 비영리 단체가 이 레시피를 만들 수 있도록 돕고 싶습니다.

이건 시간을 더 투자해야 할 만큼 중요한 문제라고 생각하는데, 셀프 계산대에게 “돈은 없지만 정말 중요한 일을 했어요”라고 말해서 식료품값을 지불할 수 없습니다. 이번 달 행성은 맹세해요!” 그래서 나는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작은 “부업”을 시작하려고 합니다.

농촌 지역의 비영리 단체나 정부 기관에 참여하고 있다면 다음 사항을 확인하세요. 내 새 웹사이트 좀 확인해봐. 제 연락처 정보가 여기에 있습니다. 저는 귀하가 프로세스를 시작하도록 돕고, 도중에 질문에 답변하고, 기타 제가 할 수 있는 부분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왔습니다. 귀하의 회사에 숫자가 적합하고 귀하가 일부 방송국을 구매하는 경우 충전 제조업체로부터 소액의 소개 수수료를 받습니다. 이는 조명을 유지하고 식품 저장실에 식료품을 보관하여 충전에 소요되는 시간을 정당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설치 후에는 EV 운전자를 시골 충전소로 데려갈 수 있도록 월별 마케팅 및 모니터링 서비스 옵션을 제공하여 마지막 부분을 수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충전 제조업체로부터 받는 추천 수수료처럼 많지는 않을 것이지만, 농촌 역 홍보에 많은 시간을 쏟은 후 식료품 시간에 셀프 계산대를 행복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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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이미지: Jennifer Sensib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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