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을 기다립니다? 고고로, ‘2륜 SUV’ 출시

CChatGPT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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때로는 제가 자란 미국 시골의 관점이 모든 곳에서 작동하는 방식이 아니라는 사실을 기억하기 어렵습니다. 여기에서는 자동차와 트럭이 운송 세계를 지배합니다. 자전거는 재미를 위한 것이지 출퇴근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버스를? 무슨 버스? 오토바이와 대형 스쿠터는 매우 유용할 수 있지만, 이곳에서는 이를 타는 사람이 거의 없습니다.

하지만 글로벌 차량 판매는 제가 익숙했던 것과는 매우 다른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미국에서는 Ford F-150이 계속해서 1위 자리를 차지하고 있지만 전 세계적으로 가장 인기 있는 4륜 자동차는 Toyota Corolla(및 그 변형 모델)입니다. 그렇긴 하지만, Corolla의 판매량은 Honda Supercub의 판매량과 수년에 걸쳐 판매된 소형 오토바이의 다양한 변종에 비하면 왜소해 보입니다(저는 재미로 한 번 탔습니다). 하지만 전 세계적으로 판매되는 차량 중 역대 1위는 모터가 없고, 중국에서는 이를 플라잉 피전(대량생산에 성공한 자전거)이라고 부른다.

그래서 대만의 스쿠터 회사인 고고로(Gogoro)가 ‘2륜 SUV’를 판매한다는 소식을 듣고 잠시 미국적 사고의 모자를 벗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대신 미국을 떠나 가장 오랫동안 경험한 일을 생각해야 했는데, 그 일이 대만에서 일어났습니다. 픽업트럭, SUV, 세단이 가장 인기 있는 차량이 아닌, 그곳에 가면 가장 흔하게 볼 수 있는 것은 스쿠터였습니다(킥스쿠터가 아니라 소형 오토바이 종류).

전 세계적으로 그것은 일반적인 차량이지, 장난감이나 대학생들만 타는 것이 아닙니다. 따라서 미국인이 아닌 다른 사람이 “차량”이라는 단어를 들으면 일반적으로 바퀴가 4개가 아닌 다른 많은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그건 SUV의 V일 뿐이다. 나는 회사가 새 스쿠터에 스포츠와 유틸리티를 어떻게 추가했는지 알아보기 위해 보도 자료를 파헤쳐야 했습니다. 새로운 CrossOver 모델은 높은 수준의 맞춤화 및 개인화를 제공하도록 의도적으로 설계되어 라이더가 이동 중에도 기능을 쉽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번 분기 후반에 대만에서는 표준 CrossOver와 CrossOver S라는 두 가지 CrossOver 모델이 출시될 예정입니다.

“고고로 크로스오버는 우리 브랜드가 상징하는 모든 것을 구현합니다. 새로운 기능적 디자인 기능, 향상된 성능 및 최신 혁신이 강조된 CrossOver는 각 라이더가 개인적으로 맞춤화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라고 Gogoro의 창립자이자 CEO인 Horace Luke는 말했습니다. “CrossOver는 다양한 보관 및 라이딩 기능을 제공하면서 강성을 높이는 완전히 재설계된 전지형 프레임을 기반으로 합니다. CrossOver는 대만의 차량 제품군과 고객을 위한 차량 옵션을 지속적으로 확장하는 새로운 시장 전반에 걸쳐 중요한 진전입니다.”

이 스쿠터와 일반 스쿠터의 가장 큰 차이점은 프레임에서 시작됩니다. 다양한 도로 조건에서 탁월한 성능을 발휘하도록 설계된 Gogoro CrossOver는 혁신적으로 설계된 전지형 프레임을 채택하여 향상된 강성을 통해 향상된 강도와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또한 14.2cm의 인상적인 지상고를 자랑하여 회사 라인업에서 가장 높은 지상고를 자랑합니다.

권력은 어떻습니까? Gogoro에는 라이더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CrossOver는 통합 G2.2 알루미늄 합금 수냉식 영구 자석 동기 모터를 갖추고 있어 강력한 7.6kW(이 크기의 차량에 적합한 전력)를 제공합니다. 또한 FLO DRIVE™ 벨트 구동 시스템이 장착되어 부드럽고 즐거운 라이딩 경험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멈추나요? CrossOver는 전면 및 후면 디스크 브레이크와 동기화된 제동 시스템(SBS)을 통합하여 안정성을 보장하고 제동 거리를 줄여 7.6kW로 문제가 발생하기가 더 어렵습니다!

강하게 이륙하고 직선으로 빠르게 정지하는 것만으로는 스쿠터를 스포티하다고 부르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다시 한번 Gogoro는 라이더를 다루었습니다. CrossOver는 텔레스코픽 프론트 포크와 듀얼 리어 쇼크 업소버를 결합한 서스펜션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12인치 맥시스 MA-EV 하이그립 듀얼 퍼포먼스 타이어가 장착됐다. CrossOver에는 또한 전술적 LED 초고휘도 풀타임 헤드라이트가 통합되어 있어 적재 용량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완전한 빔 조사 범위를 제공합니다.

더 많은 제어력과 성능을 원한다면 S 모델을 선택하세요. CrossOver S에는 Gogoro의 최첨단 견인력 제어 시스템(TCS)이 통합된 최첨단 SSmartcore 지능형 주행 전자 제어 코어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또한 라이더가 단 한 번의 클릭으로 쉽게 크루즈 컨트롤을 사용할 수 있는 옵션 크루즈 컨트롤 모드를 제공합니다.

그래서 SUV에는 S(스포츠)가 있습니다. 이제 두 통의 편지가 왔습니다! 하지만 일부 유틸리티는 어떻습니까?

U는 유연성에 맞는 용량을 갖춘 매우 유연한 화물 옵션으로 시작합니다. CrossOver는 26개의 잠금 지점을 자랑하는 혁신적인 장착 지점 확장 시스템으로 중간 문자를 얻습니다. 플랫폼 디자인의 헤드라이트, 발판, 좌석 및 후방 화물 공간 등 4개의 다용도 화물칸을 갖추고 있어 다양한 보관 요구 사항을 손쉽게 충족할 수 있습니다. 추가 용량을 위해 뒷좌석을 뒤집거나 제거할 수 있어 맞춤형 화물 보관이 가능합니다.

또한 Gogoro는 측면 전면판 랙, 오프로드 전면 랙 및 경량 알루미늄 전면 바스켓을 포함하여 라이더에게 더 많은 화물 옵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새로운 액세서리를 출시했습니다. 이러한 향상된 기능은 최적의 기능과 적응성을 보장합니다. 물론 이 모든 것은 앞서 언급한 더 견고한 프레임과 더 나은 서스펜션 덕분에 가능합니다.

하지만 지금은 2023년입니다. 요즘 유틸리티는 물리적 기능에서만 멈출 수 없습니다. 모두가 스마트 컴퓨터 제어가 힘을 승수로 작용하기를 원합니다. 그렇죠? 이번 마지막 경기에서 우리가 Gogoro를 이겼다고 생각했다면 착각입니다!

CrossOver 시리즈에는 Gogoro의 모바일 앱을 통해 몇 가지 중요한 스마트 기능을 추가할 수 있는 새로운 6.8 iQ System®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기존 Bluetooth 컨트롤과 함께 CrossOver 시리즈는 LTE 스마트 원격 네트워킹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라이더는 CrossOver를 연결하고 24시간 활성 메시지 알림, 원격 명령 및 제어, 차량 전복 경고를 포함한 실시간 온라인 차량 상태 검사, 차량 잠금/잠금 해제, 구획 열기, 차량 위치 쿼리와 같은 기능을 즐길 수 있습니다. , 그리고 더.

미국에는 듀얼 스포츠 Gogoro가 필요합니다

Gogoro가 많은 스포츠와 유틸리티를 갖춘 차량을 보유하고 있는 동안(따라서 SUV 판매 완료) 회사는 이를 미국에 가져오기 위해 한 가지 다른 작업을 수행해야 합니다. 바로 오프로드 기능을 추가하는 것입니다. 더 튼튼한 서스펜션과 울퉁불퉁한 오프로드 타이어를 갖춘 스쿠터의 듀얼 스포츠 버전은 극한의 라이딩을 시도하지 않는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배터리를 교체하고 계속 라이딩할 수 있는 기능은 도시뿐만 아니라 시골 지역에 거주하는 사람들에게 매우 실행 가능한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놀이 시간 및/또는 사냥 범위를 위해 트럭에 추가 배터리를 가지고 다닐 수 있기 때문입니다.

나는 이 아이디어를 Gogoro에게 전달하고 어떤 답변이라도 듣게 되면 독자들에게 알릴 것입니다.

Gogoro에서 제공한 주요 이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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