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잉의 첫 유인 스타라이너 비행은 2024년 4월 발사 예정입니다. • The Regis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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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ASA는 목요일에 보잉의 많이 지연된 스타라이너 우주선의 최초의 승무원 시험 비행이 빠르면 2024년 4월 중순에 발사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승무원 비행 테스트(CFT)라고 불리는 이 임무에서는 시험 조종사 부치 윌모어(Butch Wilmore)와 수니 윌리엄(Suni William)이 국제 우주 정거장(ISS)을 방문했다가 다시 보잉의 재사용 가능한 캡슐을 시험해 보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Starliner는 플로리다의 Cape Canaveral 우주군 기지에서 United Launch Alliance Atlas V 로켓을 통해 발사되어 8일간의 여행으로 우주 비행사를 수송할 예정입니다.

2014년 NASA의 Commercial Crew Program은 ISS를 오가는 수송용 우주선을 제작하기 위해 Boeing과 SpaceX와 계약을 맺었습니다. 두 회사 모두 첫 번째 승무원 테스트 비행을 수년 동안 지연시키는 여러 가지 어려움으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SpaceX는 2020년에 처음으로 우주 비행사를 우주로 발사했으며 내년 2월에 8번째 임무를 수행할 예정입니다.

그러나 Starliner는 아직 비행을 하지 않았지만 Boeing의 계정에서 수십억 달러의 구멍을 뚫고 있습니다.

지난 8월 보잉은 자사의 스타라이너 탐사선이 2024년 3월까지 준비되지 않을 것이라고 인정했습니다. 보잉 대변인은 4월 중순 CFT 목표 발사에 대한 최신 업데이트가 NASA에 의해 결정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이전에 2024년 3월까지 우주선 비행 준비를 완료할 계획이라고 밝혔지만 실제로 발사할 시기는 NASA가 결정합니다. ISS의 교통 상황과 범위 가용성으로 인해 NASA는 발사 기회가 4월 이전이 되지 않을 것이라고 결정했습니다. “3월에 차량을 준비할 예정이므로 프로그램이 지연되는 것은 아닙니다.”라고 대변인은 말했습니다. 레지스터.

8월 원격회의에서 NASA와 보잉은 우주선에 사용된 가연성 테이프 제거와 낙하산 시스템 재설계를 두 가지 주요 관심사로 꼽았습니다. 8월까지 테이프의 절반만 사라졌으며 엔지니어들은 제거하기 어려운 부분에서 나머지 부분을 다른 재료로 덮어야 합니다.

한편, 스타라이너의 속도를 줄여 지구에 안전하게 착륙하는 데 필요한 낙하산을 캡슐에 연결하는 메커니즘은 테스트에서 분해된 후 재설계되어야 했습니다. 이 문제는 한동안 보잉을 괴롭혔으며, 6월 최초의 승무원 비행을 연기해야 ​​했던 주요 이유 중 하나였습니다.

2019년 또 다른 낙하산 테스트에서는 캐노피 3개 중 2개만 성공적으로 전개되었습니다. 당시 보잉은 이례적인 현상에도 불구하고 자사의 스타라이너가 “테스트 매개변수와 승무원 안전 측면에서 여전히 수용 가능”하다고 주장했습니다. 그 사실을 승무원에게 말해보세요.

엔지니어가 해결해야 했던 다른 문제로는 의심스러운 추진기와 배터리 과열 위험을 낮추는 것 등이 있습니다.

NASA는 성명을 통해 “NASA는 더 많은 정보가 확보되면 업데이트된 CFT 준비 상태를 제공할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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