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볼보 VNR Electric이 배기가스 제로 트럭 운송 분야를 선도한 지 2년이 지났으며, 회사는 향후 몇 년 동안 이러한 트럭 300,000대를 운행할 예정입니다. 그렇다면 전기 세미 트럭이 곧 출시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해도 무방합니다. 그들은 이미 여기에 있으며, 중전기차 애플리케이션의 범위는 도시와 도시를 중심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스쿨버스 에게 거절하다 그리고 배수 트럭을 진정한 도로 위 세미 트랙터로 바꿔보세요. 따라서 제조업체는 현재보다 더 큰 규모의 배터리 생산, 사용 및 폐기를 수행해야 하며, 바로 여기에 볼보 에너지가 필요합니다.
볼보 에너지의 판매 및 서비스 수석 부사장인 엘리자베스 라르손(Elisabeth Larsson)은 “배터리는 전기 트럭의 핵심입니다.”라고 설명합니다. “제대로 유지 관리하면 트럭에서의 유효 수명 이후를 포함하여 여러 수명 주기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 순환성”이라고 불리는 이 개념은 트럭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지속 가능성 계획에 대한 투자입니다. 볼보 에너지는 4가지 R로 간주되는 프로세스(리퍼브, 재제조, 용도 변경, 재활용)를 통해 배터리 순환성을 달성하고 있습니다.”
더 큰 볼보그룹의 한 사업부인 볼보 에너지는 소위 “4가지 R”에 초점을 맞춰 배터리 순환성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개조/수리
- 재제조
- 용도 변경
- 재활용
배터리를 재가공/수리하면 배터리를 계속 사용하거나 경우에 따라 재사용할 수 있으며, 재제조에는 모듈을 교체하여 고객에게 새 배터리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새것과 같은” 교체 배터리를 제공하는 작업이 포함됩니다.
차량 수명 주기가 끝나면 원래 용량의 80% 미만으로 성능이 저하된 배터리를 재활용할 수 있으며, 총 용량이 차량에 비해 덜 중요한 현장 에너지 저장 장치와 같은 애플리케이션에 활용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용도 변경은 트럭 배터리의 수명을 최대 10년까지 연장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을 통해 볼보 에너지는 지속 가능성에 기여할 뿐만 아니라 충전을 지원하고 건물이나 마이크로그리드의 에너지 사용을 최적화하며 풍력 및 태양열과 같은 간헐적 에너지원에서 친환경 에너지를 저장하기를 희망합니다.
“고객과의 대화는 볼보 에너지에서 제가 맡은 업무의 하이라이트입니다.”라고 Larsson은 말합니다. “저는 배터리 수명주기 기대치를 충족시키는 많은 차량 관리자를 만납니다. 나는 또한 프로세스에 대해 거의 알지 못하지만 더 많은 것을 배우고 싶어하는 고객을 만납니다. 이들 모두의 공통점은 지속 가능성 계획을 강화하려는 열망이며 볼보 에너지가 그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한 가지 크기가 모든 것에 적합하지 않은 업계에서 볼보는 볼보 에너지를 통해 각 차량의 고유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맞춤형 솔루션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볼보 에너지는 차량이 배터리 수명을 연장하기 위한 가장 효과적인 전략을 찾도록 지원함으로써 가치를 제공합니다.”라고 Larsson은 덧붙였습니다. “배터리를 더 자주 교체하여 사용량과 잔존 가치를 최적화하려는 차량이 있지만 이는 기술 발전 방향에 달려 있습니다. 고객에게 더 많은 옵션을 제공하는 것은 우리 계획의 일부입니다. 고객이 가장 유용하고 비용 효율적이라고 생각하는 것에 따라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이 개발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소스 | 이미지: 볼보 에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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