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유회사, 토요타의 새로운 전고체 배터리 대량 생산 지원

CChatGPT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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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이데미츠는 자체 원료 및 소재 특허, 제조기술을 바탕으로 고체전해질 소재 양산기술 확립을 가속화해 전고체전지 시장 조기 진출에 기여할 것” “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한 이데미츠는 전력사회 실현을 위한 전고체 배터리 시장을 더욱 확대하기 위해 고체 전해질을 넘어 인접 지역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발전시켜 나갈 것입니다(차세대 배터리의 추가 개발 등의 가치 제공을 위해) 재료 및 재활용)”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장거리 EV 배터리: 안 하는 것보다 늦는 것이 낫다

도요타는 이를 고수하기 위해 덩어리의 몫을 차지했습니다. 하이브리드 EV 기술 그리고 연료전지 EV 홍보 다른 자동차 이해관계자들은 100% 배터리 구동 모빌리티 시장을 추진하기 위해 차세대 리튬 이온 기술에 뛰어들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제 토요타는 순수 전기차로 전환할 준비가 되었기 때문에 먼저 두 발로 뛰어들고 있습니다. 고체 상태에서 EV 배터리 발표 지난주 Toyota는 Idemitsu와 전고체 기술 협력에 대한 의지를 강조했습니다.

토요타는 “이번 협력을 통해 전고체 배터리 관련 소재 개발 등 분야에서 세계를 선도하는 두 회사는 2027~28년 전고체 배터리의 성공적인 상용화를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BEV의 진화를 뒷받침하는 차세대 배터리 분야에서는 이데미츠가 2001년부터 전고체 배터리 요소기술 연구개발에 주력해 왔으며, 도요타는 2006년부터 시작했다.

“이번 협력은 BEV의 고용량 및 출력을 달성할 수 있는 유망한 재료로 여겨지는 황화물 고체 전해질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황화물 고체 전해질은 부드러움과 다른 소재와의 접착성이 특징으로 배터리 양산에 적합하다”고 토요타도 확인했다.

협력의 1단계에서는 Idemitsu가 이미 계획한 확장된 파일럿 시설을 미세 조정하는 데 중점을 둘 것입니다.

2단계에서는 파일럿 시설에서 대량 생산을 시작해 2027~2028년에 새로운 전고체 배터리를 탑재한 배터리 구동 EV를 출시한 뒤 본격적인 양산에 들어갈 예정이다.

자동차 뉴스 는 두 회사가2차 전고체 배터리로 주행거리 제공 620마일 이상단 10분 만에 최대 80%까지 충전할 수 있습니다.

미래의 EV 배터리를 위한 정유소 부산물 업사이클링

발표에서 토요타는 또한 석유 정제소가 대량 생산되는 전고체 배터리 개발에 핵심적인 역할을 할 것임을 확인했습니다.

도요타는 “이데미츠는 석유 정제 과정에서 발생하는 부산물을 활용해 고체 전해질 중간물질인 황화리튬 생산 기술도 개발해 왔다”고 설명했다.

두 회사는 Idemitsu의 석유 사업에서 안정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황화리튬 공급원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예측은 국제에너지기구(International Energy Agency)에 의해 뒷받침되며, 석유화학 수요 운송 연료로 석유를 사용하는 추세가 둔화되는 것을 상쇄할 것입니다.

지난주 기자회견에서 이데미츠 사장 겸 CEO인 기토 순이치(Shunichi Kito)는 회사가 수십 년간 전고체 배터리 기술에 진출해 온 점에 대해 주목했습니다. 그는 또한 기존의 화석 에너지 기업이 어떻게 (당신을 보면, 엑슨모빌)은 탄소 포집 계획에 의존하기보다는 기존 자산을 활용하여 의미 있는 방식으로 탈탄소화를 가속화할 수 있습니다.

“이데미츠는 1990년대 중반에 황 성분의 유용성을 발견했고, 다년간 쌓아온 연구와 기술력을 통해 고체전해질을 만드는 데 성공했다”고 설명했다. “일본 전역의 기존 인프라와 주유소, 정유소, 사업소 네트워크를 통해 우리의 계획은 화석 연료 사업을 통해 개발한 지식과 기술을 기반으로 구축되었습니다.”

의회는 어디에 있나요?

물론, 전고체 EV 배터리에 관한 이야기는 공화당이 국회에 있는 상황을 언급하지 않고서는 완성되지 않을 것입니다. 공화당이 주도하는 하원 조 바이든 대통령이 재임하는 동안 집권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들은 교체 없이 10월 4일 의장을 해임했고, 하원은 다수당이 새로운 의장을 선출할 때까지 정상적인 업무를 수행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정상은 아니지만, 애초에 바이든의 취임을 막으려는 공화당 주도의 노력과 전적으로 일치한다. 얼마 전 하원의 공화당 의원 139명이 다음 계획을 지지하는 투표를 했습니다. 2020년 선거를 뒤집다 패배한 공화당 후보인 도널드 트럼프를 지지합니다.

10월 4일 이후 하원에서 일어난 두더지 잡기 혼란은 거의 같은 일을 성취했습니다. 폭력적인 백인 우월주의자 집단.

한편, 미국 상원에서는 공화당의 토미 튜버빌(앨라배마주) 상원의원이 당선됐다. 수백 건의 군사 프로모션 개최공화당 상원의원 랜드 폴(켄터키), JD 밴스(오하이오), 테드 크루즈(텍사스)도 비슷하게 의원직을 폐쇄했다. 국무부 주요 인사.

이는 또 다른 징후이다. 엄청난 영향력 트럼프가 계속해서 공화당 하원의원들을 상대로 휘두르고 있다는 것이다. 보수 언론의 건전한 지원2020년 유권자들에 의해 거부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이에 대해 생각이 있으시면 댓글 스레드에 메모를 남겨주세요.

사진: 새로운 황화물 기반 고체 상태 전기차 배터리 Toyota와 Idemitsu가 대량 생산할 예정입니다(Toyota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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