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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이 상상하는 미래를 자주 볼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3D 기술이 지금처럼 빠르게 발전함에 따라 머지않아 이를 수행할 수 있는 독특한 능력을 갖추게 될 것입니다. 제조, 정부, 건축, 에너지, 소매 등 산업 전반에 걸쳐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주는 실시간 3D(RT3D)의 성장으로 기업은 컴퓨터 지원 설계 및 RT3D 데이터를 몰입형 경험과 앱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RT3D는 인간이 인식하는 것보다 더 빠르게 대화형 콘텐츠를 생성합니다. 비디오 게임처럼 사람들이 자신의 경험을 제어할 수 있게 하면서 실제처럼 느껴지는 디지털 현실에 사람들을 몰입시킵니다. 소매 브랜드의 매력은 분명합니다. 많은 혁신적인 소매 브랜드가 보다 몰입감 있고 상호 작용적인 경험에 대한 소비자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실시간 RT3D는 사람들을 진정한 디지털 현실에 몰입시키는 동시에 경험을 제어할 수 있게 해줍니다.
이러한 RT3D 경험은 상호작용적이고 몰입적이며 사회적이며 지속적이며 소매 환경에서 다양한 실제 용도로 사용됩니다. 제품 구성기, 가상 마케팅 자산, 가상 쇼룸 및 매장, 브랜드 게임화, 가상 세계, 매장 및 플래노그램 디자인 및 계획 등을 사용하여 온라인 쇼핑과 오프라인 쇼핑 간의 격차를 해소하는 동시에 소비자 경험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소매업체 및 소비재 회사는 생산성을 향상하고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도구를 사용하여 복잡한 설계, 협업 및 운영 워크플로를 간소화할 수도 있습니다. 교육 및 지침 정보를 향상하고, 제품 설계 및 검토 프로세스를 최적화하고, 데이터 연결 디지털 트윈을 통해 전사적 운영을 시각화하기 위해 만들어진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함으로써 추가적인 이점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소매 공간의 디자인 및 유지 관리 수준을 높이려는 경우 여러 매장 레이아웃과 상품 구성을 시뮬레이션 및 관리하고 효율성을 위해 제품 배치를 테스트하고 팀 및 공급업체와 공동으로 계획할 수 있는 도구가 있습니다.
실시간 RT3D가 소매 경험의 모습을 바꾸고 있는 한 가지 방법은 신발 회사인 Deckers가 RestAR를 통해 수행하는 작업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RestAR을 사용하면 패션 브랜드와 온라인 소매업체가 모바일 장치만 사용하여 실제 소비자 제품을 고품질 RT3D로 스캔하고 렌더링할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을 통해 Deckers는 사실적인 3D 렌더링을 사용하여 실제 샘플의 필요성을 거의 없애고 배송비, 여행비, 시간을 절약하는 등 여러 이점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이러한 요소를 제거함으로써 환경에 미치는 큰 이점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향후 몇 년 내에 많은 유명 브랜드가 실시간 RT3D를 기반으로 한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입니다. 오늘날의 쇼핑객은 이러한 종류의 차세대 경험을 갈망하고 있습니다. RT3D 우선 접근 방식을 통해 브랜드는 쇼핑객의 가장 높은 기대치를 충족하기 위해 메타버스의 새로운 시대에서 승리할 수 있는 전략을 제어할 수 있는 역량을 갖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