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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장에는 장식품이 전시되어 있고 모든 스피커에서 크리스마스 노래가 귓가에 흘러나오지만, 크리스마스 시즌의 진정한 신호는 마침내 여기에 있습니다. 바로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컵입니다.
내일인 11월 2일부터, 구석구석에 있는 커피 체인점은 한정된 디자인에 계절 음료를 쏟아 붓는 연례 휴일 컵의 최신 라인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올해 컬렉션은 “기쁨을 공유하라(Share the Joy)”라는 주제로 다섯 가지 독특한 디자인을 선보입니다.
뜨거운 음료
- 파티 격자 무늬
- 페퍼민트 소용돌이
- 리본 스풀
- 값싼 물건 포장
차가운 컵
- 장식과 반짝임이 돋보이는 디자인
스타벅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크리스티 카메론이 말했습니다. 패스트컴퍼니 밝고 대담한 색상이 올해 컬렉션의 하이라이트입니다.
Cameron은 “우리는 휴일용 빨간색과 녹색과 함께 마젠타색이 전통적인 휴일 색상을 향상시키고 빨간색을 더욱 밝게 보이게 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라고 Cameron은 말했습니다. 또한 올해의 주제는 “우리가 공유하는 인간 경험과 공생이 크리스마스를 만드는 것임을 상기시키는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시즌 스페셜.”
올해에는 몇 가지 휴가 시즌 전용 음료가 컵을 가득 채울 것입니다. 인기 메뉴로는 페퍼민트 모카, 카라멜 브륄레 라떼, 체스트넛 프랄린 라떼, 아이스 슈가 쿠키 아몬드밀크 라떼 등이 있습니다. 올해 새로운 메뉴는 올리토 진저브레드 오트밀크 라떼(Oleato Gingerbread Oatmilk Latte)와 아이스 진저브레드 오트밀크 차이(Iced Gingerbread Oatmilk Chai)입니다.
Cameron은 “저는 스타벅스의 명절 컵을 파트너(바리스타)와 고객을 위한 작은 포장 선물로 생각하고 싶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스타벅스의 크리스마스 컵은 설명할 수 없을 정도로 수집품으로 변했습니다. 지난달 몇 가지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인 이 회사의 재사용 가능한 텀블러는 수천 달러에 재판매될 수 있습니다. 컵은 또한 휴일을 충분히 축하하지 못했다는 이유로 지난 몇 년 동안 똑같이 설명할 수 없는 논란을 불러일으켰습니다.
Cameron은 “우리는 고객의 명절 전통에 동참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하며, 스타벅스 명절 컵의 복귀가 시즌이 도래했다는 신호를 고객으로부터 듣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라고 말합니다. “매년 스타벅스 홀리데이 컵은 홀리데이에 대한 자신만의 독특한 해석으로 그 순간을 포착합니다. 사람들을 안으로 초대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의 명절 전통의 일부가 된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