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작성이 창업자가 자신의 사명과 가치를 정의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CChatGPT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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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가 기여자가 표현한 의견은 각자의 의견입니다.

빌트인(Builtin)에 따르면, 취업 지원자의 46%는 회사 문화에 높은 가치를 두며, 47%는 새로운 일자리를 찾는 주된 이유로 현재의 직장 문화를 꼽습니다. 기업 가치는 이제 고용의 가장 중요한 측면 중 하나인 기업 문화에 영향을 미칩니다.

창업자는 처음부터 자신의 사명과 비전에 집중해야 합니다. 이는 또한 그들이 자신을 더 잘 이해하고 “그 이유를 찾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러면 이 목적은 회사 전체로 확산되어 다른 사람들이 직장에서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길로 이어집니다.

관련 항목: 처음으로 회사의 핵심 가치를 정의하려고 시도했지만 실패했습니다. 두 번째로 다르게 한 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귀하의 이야기는 귀하의 가치를 강화하고 브랜드를 강화합니다.

자신의 가치를 이해하고 표현하는 능력은 자신을 더 깊이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를 해결하려면 생각과 성찰, 시간이 필요한 일입니다. 단순히 브랜드 스토리를 결정하고 이를 중심으로 가치를 구축할 수도 없고, “좋을 것”이라고 생각되는 가치를 임의로 선택하여 스토리의 기초로 사용할 수도 없습니다. 곧 그것이 효과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창립자가 자신의 이야기를 공유하기 전에 자신의 사명을 파악해야 하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그 반대도 가능합니다. 때로는 미디어 코치나 멘토와 대화하면 창립자가 자신을 이해하고 사명과 이야기의 세부 사항을 구체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사실, 좋은 질문을 하는 적절한 언론인과 대화하는 것조차 자신이 누구인지, 그리고 회사가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에 대한 뿌리를 더 깊이 파헤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가치를 정의하고 그것이 기업의 사명과 스토리에 영향을 미치도록 하는 데는 시간과 노력을 들일 가치가 있습니다. 자신의 이러한 필수적인 부분을 브랜드에 주입함으로써 회사의 기반에 진정성 있고 의미 있는 것으로 공명하는 무언가를 엮어내는 것입니다. 그러면 언론, 잠재 고객 또는 새로운 팀원과 대화할 때 그들이 당신의 열정과 성실함을 알아차리게 될 것입니다.

가치는 역동적입니다. 진화와 성장을 주저하지 마세요.

많은 사람들은 평생 동안 하나의 가치관을 고수해야 한다고 믿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신뢰할 수 없고 신뢰할 수 없으며 심지어 자신이나 가족을 배신하는 것으로 인식될 것입니다. 기업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러나 연구 결과에 따르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가치관이 변화하고 적응하는 것이 정상적이고 건강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예를 들어, 어렸을 때 중요했던 것이 어른이 되면 더 이상 같은 가치를 지니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또는 십대 때 형성된 의견이 성인이 되어 겪은 경험과 맞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독신으로서 당신이 갖고 있는 우선순위는 당신이 배우자나 부모가 되면 바뀔 가능성이 높습니다. 모든 경우에 이러한 가치 변화가 발생하는 것은 합리적이며, 이러한 변경을 수행하는 것이 “나쁜” 또는 “잘못된” 것이라고 심각한 논쟁을 벌일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같은 맥락에서, 회사가 시작하는 가치는 1년 또는 3년 후에 목표를 달성하는 가치와 다를 수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창업자의 개인적 가치가 개인의 정체성을 반영하는 공통 스레드를 공유하는 것처럼 주제적 유사성이 있을 것입니다. 진화하는 사명은 브랜드 스토리텔링의 건강한 부분입니다.

자신의 가치가 새롭게 반복될 때마다 다시 방문하고, 수정하고, 실천하는 능력도 이야기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이러한 정직성과 투명성은 창립자(그리고 더 나아가 회사)로서 취약성을 기꺼이 수용하고 변화에 열려 있으며 자신이 옳다고 믿는 것을 옹호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이는 소수의 브랜드와 사람들만이 소유할 수 있는 특별한 유형의 강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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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스토리를 전달하는 것은 곧 스토리를 전달하는 것이므로 중요하게 생각하세요.

베스트셀러 책의 저자인 마크 맨슨(Mark Manson)은 가치에 관해 자신의 연설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신경 쓰지 않는 미묘한 기술, “우리는 우리 삶에서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에 따라 정의됩니다.” 이는 비즈니스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창업자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그들의 사명과 가치에 반영될 것이며 브랜드 스토리의 태피스트리와 불가분하게 엮일 것입니다.

우리의 가치는 우리 정체성의 기본이며, 우리의 정체성(자본주의 세계에서 브랜드 스토리라고도 함)은 사람들을 우리에게 끌어들이는 요소입니다. 브랜드 스토리가 더욱 진실되고 현실에 부합할수록 회사와 직원의 성장을 촉진하여 귀하의 성공을 돕는 것이 더 쉬워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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