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가 기여자가 표현한 의견은 각자의 의견입니다.
우리 모두는 저것 상사, 직장 생활을 필요 이상으로 훨씬 더 힘들게 만드는 사람. 우리 모두는 우리가 책임자라면 결코 같은 일을하지 않을 것이라고 맹세합니다. 그렇죠? 그러던 어느 날, 당신은 보스가 되었고, 숨이 막혔습니다. 당신은 악몽이 되었습니다! 아니면 나만 그런 걸까? 솔직히 말해서, 더 나은 상사가 되기 위한 첫 번째 단계는 한때 그 악몽이었던 것 같습니다. 나는 그것이 초래한 기능 장애를 직접 보았고, 여기에 내가 배운 것이 있습니다.
개량된 악몽 보스의 No-No’s
돌이켜보면 나는 결코 직원들을 성공으로 이끌지 못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악몽 같은 상사로 일하는 동안 저는 놀라운 팀을 가졌습니다. 나는 훌륭한 리더가 아니었습니다. 나는 그들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안내하지 않고도 완벽함(또는 내가 완벽하다고 생각하는 것)을 만들어내기를 원했습니다. 나는 그들의 역할에 대한 나의 비전을 명확하게 표현하고 기대치를 설정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대신에 일할 의향이 있는 사람을 선별하여 시행착오를 통해 잘 배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나는 이것이 누군가를 탑승시키는 끔찍한 방법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실수를 피하려면 다음을 고려하십시오.
1. 누군가를 직업에 맞게 만들려고 하지 마세요
누군가를 좋아하거나 즉시 새로운 팀원이 필요하다고 해서 그 사람이 해당 업무에 적합하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나는 PR 대행사를 운영하고 있는데, 이 창조 산업에서는 배울 수 없는 것들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카피라이터, 디자이너, 미디어 관계 전문가 등의 재능이 있거나 없거나 둘 중 하나입니다.
기술이 연마될 수 없다는 말은 아니지만, 자신이 원하는 것이 아니라 그 사람의 강점이 무엇인지 배우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그리고 누가 알겠어요? 특정 직무에 적합하지 않더라도 팀의 다른 역할에는 적합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올바른 열정과 재능을 가진 사람을 찾았더라도 그들을 효과적으로 관리해야 합니다. 한때 매우 창의적이고 PR 수업을 전달하기 위해 비디오 제작을 제안한 놀라운 브랜드 디렉터가 있었습니다.
이것은 Reels와 TikTok 이전의 일이었기 때문에 환상적이고 참신한 아이디어였으며 저는 앞으로 전속력으로 진행하는 데 전념했습니다. 하지만 결과물 제작에 대한 책임을 묻지 않았기 때문에 영상은 제작되지 않았습니다! 하나도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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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빨리 쏘고 나중에 후회하지 마세요
사람들이 실수를 할 때, 실수를 하게 만드는 이유가 아니라 가르칠 수 있는 순간으로 여기게 됩니다. 이것은 나에게 큰 일이었습니다. 나는 빠르게 채용하고 더 빠르게 해고했습니다. 그것은 안정적이고 성공적인 사업을 운영하는 방법이 아닙니다. 나는 사람들이 스스로 성공하기를 바랐지만 이제는 그것이 세상의 방식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사람들에게는 방향, 의견, 지원이 필요합니다. 그들이 엉망이 되면 다음 번에 개선할 수 있도록 가르치고 방향을 바꿔야 할 때입니다. 나는 우리 팀의 일원이었던 재능을 되돌아보고, 내가 내린 빠른 결정 중 일부를 후회하며 일을 어떻게 하는지 보여주기 전에 그 결정을 내려놓았습니다. 나는 그 이후로 이 점에 있어서 먼 길을 왔습니다.
게다가 이 접근 방식을 따르면 시간을 내어 가르쳤을 때에도 때로는 적합하지 않다는 점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괜찮고, 그런 노력을 함으로써 나는 내 결정에 확신을 가질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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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자신을 분리하지 마세요
당신과 당신의 직원은 같은 팀에 속해 있으며, 존중과 명확한 역할이 필요하지만 당신 대 그들이라는 사고 방식을 만드는 것은 효과적이지 않습니다. 당신은 접근하기 쉽고, 일을 기꺼이 수행하며, 성공을 공유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내 PR 대행사는 아무리 벽에 맞지 않더라도 편안하게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뭔가가 작동하지 않거나 더 나은 솔루션이 있을 때 알려주는 팀이 있어 훨씬 더 강력합니다.
예를 들어, 나는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운영 표준을 설정하고 간소화하려고 노력해 왔지만 콘텐츠 중심의 두뇌, 조직을 더 많이 갖고 있는 것과 나는 가장 친한 친구가 아닙니다. 이는 해당 분야와 우리가 구현하는 새로운 프로젝트 관리 도구에 강한 우리 팀의 다른 사람들에게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제가 책임을 맡고 있는 동안 다른 사람들은 세부 사항을 처리하는 데 참여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내 직원도 소프트웨어 사용에 대해 더 많은 소유권을 갖게 될 것입니다. 윈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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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당신도 인간이라는 것을 잊지 마세요
악몽의 보스도, 꿈의 보스도 인간이다. 차이점은 그들 중 하나만이 그것을 인정할 가능성이 있다는 것입니다. 실수를 했다면 이를 인정하고, 정당한 경우에는 사과하십시오. 당신이 인간이라는 것을 보여주는 것이 당신을 약한 상사로 만드는 것은 아닙니다. 이는 당신을 더 숙련된 리더로 만들고, 절대 오류가 없는 것처럼 행동하는 것보다 팀 간의 연결을 더욱 강화할 것입니다.
이와 같은 맥락에서 더 나은 성과를 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위에서 가르칠 수 있는 순간을 언급했던 것을 기억하시나요? 그건 상사에게도 적용됩니다. 제가 속한 업계는 물론 여러분의 업계에서도 상황이 빠르게 변하고 있습니다. 비즈니스가 성장할 때 우리는 항상 고객에게 ‘예’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하지만 그렇게 하는 것이 우리 팀을 보호할 때 “아니오”라고 말하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물론, 즉각적인 전환이 필요하거나 관계를 발전시키기 위해 과잉 서비스를 제공하고 싶은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고객과의 경계를 설정하고 직원에 대한 기대치를 현실적으로 유지하는 것은 별로 좋지 않은 상사 사이의 격차를 해소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훌륭한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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꿈의 상사가 되는 길
꿈의 보스가 되었다고 말할 수 있을까요? 확실히 알기 위해서는 우리 팀에게 물어봐야 할 것입니다. 하지만 저는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으며 그게 절반입니다! 약간의 의도를 가지고 이러한 실수를 피함으로써 내면의 꿈의 상사와도 소통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