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항공편 사용을 위해 얼마나 많은 포인트와 마일이 필요합니까?
이는 프로그램이 동적 가격 책정을 사용하는지 여부에 따라 크게 달라집니다.
이전에는 대부분의 항공사 로열티 프로그램이 구역 또는 거리 기반 보너스 차트를 사용하여 회원이 모든 등급의 도시 쌍 사이에 필요한 포인트 또는 마일 수를 조회할 수 있었습니다. 수요가 더 높은 날짜에 약 20%-30% 더 많은 마일을 요구하는 성수기 및 비수기 보너스 차트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유럽으로 가는 비즈니스 클래스 항공편은 가용성이 있는 한 편도 약 60,000포인트 또는 마일을 넘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여러 주요 항공사 로열티 프로그램이 동적 가격 책정으로 전환되었습니다. 그들은 비행기가 만석이 아닌 비성수기에 저렴한 가격을 제공한다면 여행자들이 높은 현금 요금을 기꺼이 지불할 의향이 있는 여름이나 방학 같은 바쁜 여행 기간에는 보상 가격이 높아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나 합리적인 증가는 무엇입니까?
50% 증가가 합리적일 수 있습니다. 아마도 최저 등급보다 100% 더 높더라도 회원들은 원하는 항공편을 예약할 수 있다는 확신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불행하게도 일부 회원들은 좌석에 대한 동적 가격이 무엇이든 지불했기 때문에 항공사 프로그램은 이러한 금액을 계속 인상했습니다.
동적 가격 책정이 얼마나 터무니없는 일이 되었습니까? 2015년 보너스 차트를 제거한 최초의 주요 프로그램인 델타 스카이마일스(Delta SkyMiles)라는 최악의 선동자를 살펴보겠습니다.
이번 여름에 동부 해안에서 영국까지 7시간 동안 비즈니스 클래스 비행기를 타려면 몇 마일을 지불해야 합니까? 어워드 차트를 유지한 프로그램은 피크 날짜에 약 60,000마일을 청구한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TPG Daily 뉴스레터로 받은 편지함을 보상하세요
700,000명 이상의 독자와 함께 TPG 전문가의 뉴스 속보, 심층 가이드 및 독점 거래에 참여하십시오.
100,000마일을 지불할 것으로 예상하십니까? 150,000 마일 정도?
315,000은 어떻습니까?
각 1.41센트의 현재 평가에서 315,000 스카이마일은 거의 $4,500의 가치가 있습니다.
7시간의 편도 비행을 위해.
한 번의 비행에 수십만 마일을 포기한다는 생각이 여행을 다시 생각하게 만든다면 동적 가격 책정을 능가하는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관련: 올 여름 유럽행 저렴한 이코노미 어워드 항공편을 원하십니까? 이 프로그램에 집중
파트너 가격 확인
American Airlines AAdvantage 프로그램은 최근 자체 항공편에 대해 동적 가격 책정으로 전환했지만 파트너 항공사에서 운항하는 항공편은 여전히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격이 책정되며 많은 혜택을 찾을 수 있습니다.
뉴욕의 존 F. 케네디 국제공항(JFK)에서 델리 인디라 간디 국제공항(DEL)까지의 비즈니스 클래스 요금을 보면 아메리칸 항공 직항편의 경우 281,000마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아부다비 국제공항(AUH)을 경유하는 제휴 항공사인 Etihad Airways의 항공편을 예약하면 200,000마일 이상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연결하는 데 몇 시간이 더 걸리지만 수십 자리 마일리지를 절약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온보드 제품도 훌륭합니다.
관련: 에티하드의 첫 번째 미국행 Airbus A350 항공편 기내에서 새로운 비즈니스 클래스 제품 제공
파트너 프로그램을 통해 예약
귀중한 양도 가능한 신용 카드 포인트가 있는 경우 이를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이 있습니다. 델타항공을 이용하고 싶지만 스카이마일스 동적 요금을 지불하고 싶지 않다고 가정해 보십시오. Virgin Atlantic과 같은 제휴 항공사의 델타 항공편 예약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불행하게도 저는 Virgin Atlantic Flying Club을 통한 델타항공의 이코노미 클래스 보너스만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최소 수수료 및 세금은 동일하며 동일한 델타 운항 항공편에 대해 Flying Club을 통해 필요한 포인트 수는 훨씬 더 적습니다.
대서양을 횡단하는 비즈니스 클래스를 이용하려면 델타(아직도 Virgin의 Flying Club 프로그램을 통해 예약됨)보다는 Virgin Atlantic을 이용하는 것을 고려해야 합니다. 수수료, 세금 및 할증료로 거의 $1,000를 지불해야 하지만(SkyMiles를 통한 $6에 비해) Virgin의 신뢰할 수 있는 보너스 차트는 로스앤젤레스 국제공항(LAX)에서 런던 히드로 공항(LHR)까지의 비즈니스 클래스 항공편을 예약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 300,000 플러스 델타 대신 77,500 버진 포인트에 대해서만 청구됩니다.
우리는 이 200,000 신용 카드 포인트를 귀하가 Flying Club을 통해 지불해야 하는 수수료 및 세금 $1,000보다 훨씬 높게 평가합니다.
관련: 동적 가격 책정 대 유류 할증료 — 다음 상환에 대한 두 가지 악 중 더 적은 것은 무엇입니까?
또 다른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American Airlines를 타고 서부 해안에서 하와이로 비행하려는 경우 20,000 AAdvantage 마일과 세금 및 수수료 $5.60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제휴사인 British Airways의 Executive Club 프로그램을 통해 동일한 미국 항공편을 예약할 수 있으며 동일한 요금과 세금으로 13,000 Avios만 지불하면 됩니다.
성수기에 계절 항공편 고려
에어캐나다의 에어로플랜 로열티 프로그램은 광범위하고 다양한 파트너와 관대한 노선 규칙 덕분에 귀중한 상환 옵션이지만 에어캐나다에서 운항하는 항공편의 동적 가격은 삼키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토론토 피어슨 공항(YYZ)에서 코펜하겐 공항(CPH)까지의 계절성 여름 수요가 있는 노선을 고려하십시오. 8월 항공편의 가격은 편도에 300,000 Aeroplan 포인트가 넘지만 일정이 주당 3편으로 떨어지기 때문에 성수기와 비수기에는 교환 가격이 급격히 떨어집니다.
비행당 수십만 마일을 절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더 적은 군중과 더 온화한 날씨를 즐길 수 있습니다. 공항이나 항공사의 Wikipedia 페이지에서 어떤 항공편이 계절에 따라 운항하는지 확인하거나 Google 항공편 검색을 사용하여 성수기를 벗어나면 빈도가 떨어지는 시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련: United MileagePlus vs. Air Canada Aeroplan: 현재 가장 저렴한 상환 비율을 가진 프로그램은 무엇입니까?
보너스 특약을 찾아보세요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일부 항공사 로열티 프로그램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일부 노선에 대해 할인된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최근에 우리는 다음과 같은 제안을 보았습니다.
플라잉 블루의 프로모 리워드는 특히 가치가 있습니다. 목록이 매달 업데이트되고 몇 가지 놀라운 할인이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말입니다. 과거에 저는 마이애미 국제공항(MIA)에서 파리 샤를 드 갈 공항(CDG)까지 가는 에어 프랑스의 우수한 비즈니스 클래스를 40,000 플라잉 블루 마일 미만으로 예약했는데, 이는 제 역대 최고의 보너스 중 하나입니다.
이번 달의 프로모션 보상에는 편도 11,250마일에서 출발하는 다양한 미국 및 캐나다 출발 도시에서 출발하는 유럽행 이코노미 클래스 항공편과 수수료, 세금 및 항공사 부과 추가 요금이 포함됩니다. 편도 최대 80,000마일의 이코노미 요금으로 플라잉 블루 가격이 유동적이라는 점을 고려하면 이러한 제안은 탁월한 할인을 의미합니다.
결론
거의 매일 어워드 가격과 이용 가능 여부를 확인하는 사람으로서 저는 현재 주요 항공사 로열티 프로그램에서 얼마나 높은 다이내믹 요금이 가격을 책정하는지 계속해서 숨이 막힙니다. 불행하게도 그들은 이곳에 머물고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회원이 편도 비행에 300,000마일 이상을 지불할 용의가 있다면 프로그램에서 50,000마일을 제공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하지만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팁과 요령이 있습니다. 제휴 항공사를 이용하거나 어워드 차트를 보유한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예약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또한 성수기 이외의 시간에 비행하고 정기 할인 요금을 주시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