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_1]
배출가스 제로 연료전지 트럭이 미국 전역에서 H2 생산량을 늘리는 것을 목표로 하는 70억 달러 규모의 에너지부 프로그램인 새로운 청정 에너지 수소 허브 대회에서 큰 승자로 부상했습니다. 현재 미국에서 생산되는 수소의 약 95%는 천연가스에서 나오며, 이 프로그램의 주요 추진력은 대체 에너지원의 비용을 낮추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가스 이해관계자들이 밀려나면 무엇을 하게 될까요? 스포일러 경고: ExxonMobil은 이에 대한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연료전지 트럭을 위한 더 많은 녹색 수소
그만큼 수소 허브 경쟁 처음으로 건넜다 클린테크니카 2022년 9월 레이더 활용을 목표로 발사 당시 재생 에너지 및 기타 지역 자원 비용을 절감하고 감소하기 어려운 산업을 탈탄소화합니다.
여기에는 운송 산업의 장거리 트럭 운송 부분이 포함됩니다. 배터리 구동 전기 트럭 최근 몇 년 동안 디젤 연료를 교체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일부 트럭 운송 이해관계자는 전기화 솔루션 그보다 시간이 덜 걸린다. 배터리 충전. 그리드 계획자는 또한 충분한 수용에 대해 우려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충전 인프라 배터리 구동 트럭의 전체 매출을 흡수합니다.
수소 연료전지 전기 트럭은 디젤을 연료 탱크에 주입하는 것과 거의 같은 시간에 수소로 연료를 공급할 수 있고, 전력망이나 독립형 전력원의 전기에 의존하지 않기 때문에 관심이 집중되었습니다. 클래스 8 트럭에 적용되는 연료 전지는 배터리 팩에 비해 무게가 덜 나가고 공간을 적게 차지하면서 더 긴 주행 거리를 제공할 수 있는 가능성도 있습니다.
배터리 전력은 운송 분야에서 오랫동안 선두를 달리고 있지만, 연료전지가 이 중부하 분야를 따라잡는 것으로 보입니다. 장거리 운송 부문(자세히 보기 클린테크니카 적용 범위 여기).
이를 염두에 두고 에너지부가 금요일 아침에 발표한 우승 수소 허브 경쟁자 중 7개 슬롯 중 2개 슬롯을 채우기 위해 운송 및 연료 전지 트럭 혁신을 위한 두 곳의 핫스팟(캘리포니아와 텍사스)을 활용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캘리포니아의 성공적인 ARCHES 프로젝트는 천연가스 이해관계자들을 그다지 행복하게 만들지 못할 것입니다. ARCHES는 천연가스에서 수소를 조달하는 대신 바이오매스 공급원과 전기분해 시스템을 통해 물에서 추출된 녹색 수소에만 집중하여 재생 에너지로 전력을 공급할 것입니다.
모든 것이 계획대로 진행된다면 캘리포니아의 연료전지 트럭 이해관계자들은 천연가스 조달 부담 없이 배출가스 제로 운송을 주장할 수 있을 것입니다.
태평양 연안 교통 통로를 따라 지속 가능성을 염두에 둔 다른 이해관계자들도 워싱턴, 오리건, 몬타나를 연결하는 PNW 프로젝트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에너지부는 물 전기분해에만 전념하는 수소 허브 상을 위해 PNW를 선택했습니다. 몬타나가 이러한 노력을 기울이는 것이 이상해 보일 수도 있지만, 풍력 에너지 전위난 아마도 경기에 나설 것 같아요.
장거리 트럭 운송을 탈탄소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또 다른 성공적인 프로젝트는 일리노이, 인디애나, 미시간을 포괄하는 여러 주 협력 프로젝트인 MachH2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운송 연료는 MachH2 그룹의 주요 초점이지만 그 관심은 다른 산업으로도 확장됩니다.
에너지부는 “미국의 주요 산업 및 교통 통로에 위치한 중서부 수소 허브는 철강 및 유리 생산, 발전, 정제, 대형 운송 및 지속 가능한 항공 연료를 포함한 전략적 수소 사용을 통해 탈탄소화를 가능하게 할 것”이라고 설명합니다.
푸이 온 유(Phooey On You), 천연가스
Mach2 프로젝트에는 천연가스, 녹색 수소 및 기타 대체 에너지원이 포함됩니다. 성공적인 수소 허브 제안을 위해 전기분해와 천연가스 모두에 초점을 맞춘 텍사스의 HyVelocity 프로젝트도 마찬가지입니다.
천연가스 문제는 에너지부에 대해 일부 날카로운 비판을 불러일으켰습니다. 그러나 분노의 정당한 목표는 2021년 초당적 기반 시설법입니다. 천연가스용 카브아웃 일반적으로, 특히 수소 허브 프로그램이 그렇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에너지부는 7개의 성공적인 프로젝트 중 하나만을 선택하여 천연가스에만 집중했습니다. 이는 새로운 파이프라인과 탄소 격리 시설을 포함한 새로운 천연가스 인프라를 지원하기 위해 오하이오, 펜실베이니아, 웨스트 버지니아 지역을 연결하는 ARCH2 제안이 될 것입니다.
연료전지 트럭, 엔진 시동을 걸어보세요
오하이오, 펜실베이니아, 웨스트버지니아의 우려하는 시민과 환경 단체의 반발에 대비하세요.
한편, 연료전지 트럭 제조업체들은 이미 녹색 수소 시장을 추진하겠다는 의지를 밝혔으며, 에너지부는 슈퍼트럭 3 이 계획은 이미 Bosch, Ford, GM, Daimler North America 등 기존 이해관계자들 사이에서 추진력을 구축하기 시작했습니다.
미국 연료전지 트럭 분야에서 가장 잘 알려진 이름 중 하나는 스타트업 Nikola입니다. 이 회사는 일련의 지연과 증권거래위원회와의 충돌 이후 여전히 회복의 길을 걷고 있습니다. 니콜라는 2014년 출시 당시부터 그린수소에 눈독을 들이고 있었다. 현재 회사는 수소 연료 충전소 캘리포니아와 다른 지역을 포함한 이동식 주유소 이는 H2를 필요한 곳에 가져옵니다(Niko의 추가 소식 보기 클린테크니카 여기).
최근 몇 달 동안 이 회사는 다음과 같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보쉬, 미국 우편 서비스, 플러그 전원 등이 있습니다. 플러그 전원 각도는 트럭에 연료를 공급하려는 Nikola의 계획을 가속화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특히 중요합니다. 녹색수소.
Plug Power는 다음과 같은 제품을 출시할 계획입니다. 전해조 기술 텍사스로 이동합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계속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텍사스에서 또 다른 흥미로운 이해관계자로는 최근 테스트를 거친 Hyzon이 있습니다. 액체수소 버전 텍사스 도로에 있는 연료 트럭의 모습입니다.
Quantron은 어떻게 되나요?
독일 트럭 제조사를 찾아보세요 퀀트론 또한 미국 해역에 발가락을 담그기 위해. 지난 주, 상징적인 홈 가구 회사인 IKEA가 현재 배터리 전기 트럭보다 더 긴 주행 거리를 시연할 목적으로 오스트리아 도로에 5대의 Quantron 연료 전지 트럭을 배치할 것이라고 발표했을 때 회사는 눈썹을 한두 개 정도 올렸습니다.
“Quantron 연료전지 트럭은 누구?” 친절하게 말하면 응답의 일반적인 주제였습니다.
그러나 스타트업이 기존 이해관계자와 연결하는 파트너십을 포함하여 자동차 산업에서는 높은 수준의 파트너십이 일반적입니다. Quantron은 연료 전지 이동성 산업 전반에 걸쳐 지문을 갖고 있는 캐나다의 오랜 회사인 Ballard Power Systems와 함께 새로운 연료 전지 트럭을 개발했습니다.
Quantron은 이미 자사 제품을 출시하기 위한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수소 연료 서비스 모델 미국에서는 녹색수소가 사용되고 있습니다. 지난 9월 Quantron은 텍사스주 오스틴에서 열린 2023 Move America 컨퍼런스를 계기로 Quantron과의 파트너십을 발표했습니다. 미국의 녹색수소 공급업체 새로운 날.
텍사스에 관해 말하자면, 에너지부가 수소 허브 우승자를 발표하기 이틀 전인 10월 11일에 ExxonMobil은 효과적인 수소 허브 우승자를 발표하기 위해 거의 600억 달러를 투자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셰일가스 발자국 두 배로 늘린다 페름기 분지의 값싼 들판에서.
그들은 무엇을 알았으며 언제 알았습니까? 새로운 투자를 통해 ExxonMobil은 수소 허브 프로그램의 추가 이익을 얻을 수 있지만 녹색 수소 분야에서 빠르게 증가하는 활동과 경쟁해야 합니다.
하지만 엑슨모빌 때문에 울지 마세요. 글로벌 수요가 있다고 가정하면 석유화학 계속 성장하면 그들은 항상 Baytown을 갖게 될 것입니다.
의회는 어디에 있나요?
물론, 미국의 모든 중요한 트럭 산업의 탈탄소화에 대한 이야기는 의회에서 공화당의 리더십에 대한 언급이 없거나 언급이 없으면 완전하지 않을 것입니다.
의회는 이스라엘, 우크라이나 및 전 세계 다른 곳과 여기 국내에서 참석해야 할 중요한 사업을 갖고 있지만 공화당이 주도하는 하원 어디서든 무엇이든 비즈니스를 수행할 수 있는 자체 능력에서 벗어나기로 결정했습니다.
특별히 충격적인 것은 아닙니다. 결국, 하원의 공화당 의원 139명이 다음 계획을 지지하는 투표를 한 것은 그리 오래되지 않았습니다. 2020년 선거를 뒤집다 패배한 공화당 후보인 도널드 트럼프를 지지합니다.
조 바이든 민주당 대통령 하에서 정상적인 사업 수행을 거부함으로써 하원 공화당원들은 단지 의회의 도움 없이도 거의 같은 일을 성취하고 있습니다. 폭력적인 백인 우월주의자 집단.
한편, 미국 상원에서는 공화당의 토미 튜버빌(앨라배마주) 상원의원이 당선됐다. 수백 건의 군사 프로모션 개최공화당 상원의원 랜드 폴(켄터키), JD 밴스(오하이오), 테드 크루즈(텍사스)도 비슷하게 의원직을 폐쇄했다. 국무부 주요 인사.
이는 또 다른 징후이다. 엄청난 영향력 트럼프는 더 잘 알아야 하지만 그렇게 하지 않기로 결정한 사람들에게 의회에서 계속해서 휘두르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 생각이 있으시면 댓글 스레드에 메모를 남겨주세요.
Bluesky, Threads, Post, LinkedIn 및 Spoutible에서 @tinamcasey를 팔로우하세요.
사진: 연료전지 트럭 수소 연료 충전소 퀀트론 제공.
CleanTechnica에 대한 팁이 있나요? 광고하고 싶나요? CleanTech Talk 팟캐스트에 게스트를 추천하고 싶으신가요? 여기로 문의하세요.
EV 집착 데일리!
https://www.youtube.com/watch?v=videoseries
나는 유료화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유료화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페이월을 좋아하는 사람은 누구인가요? CleanTechnica에서는 한동안 제한된 페이월을 구현했지만 항상 잘못된 느낌을 받았고 무엇을 뒤에 두어야 할지 결정하기가 항상 어려웠습니다. 이론적으로 가장 독점적이고 최고의 콘텐츠는 유료화를 통해 제공됩니다. 그런데 읽는 사람이 적어졌어요!! 그래서 우리는 여기 CleanTechnica에서 페이월을 완전히 없애기로 결정했습니다. 하지만…
감사합니다!
2023년, 2024년, 2030년 Tesla 판매량
CleanTechnica는 제휴사 링크를 사용합니다. 우리의 정책을 확인하세요 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