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휴 전에 이메일 마케팅 활동을 촉진하는 5단계

CChatGPT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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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가 기여자가 표현한 의견은 각자의 의견입니다.

작년 연말연시 동안 사람들은 온라인에서 1조 1,400억 달러를 지출했고 미국에서는 2,700억 달러를 지출했습니다. 귀하와 같은 기업의 경우 앞으로 몇 달간 판매 잠재력이 가장 높을 것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신뢰할 수 있는 전략이 필요합니다.

이메일 마케팅은 1년 365일 경쟁이 치열한데, 마지막 분기는요? 모든 것이 머리에 온다. 많은 회사들이 관심과 돈을 위해 싸우고 있기 때문에 어떤 일도 잘못되는 것을 용납할 수 없습니다.

올바른 제안을 찾는 것부터 이메일 목록을 준비하는 것까지, 더 나은 휴일 이메일 마케팅 결과를 얻기 위해 지금 취할 수 있는 5가지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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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각 대상 세그먼트에 대해 서로 다른 제안을 생성합니다.

회사와 함께하는 고객의 여정은 매우 다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반복 고객은 귀하의 웹 사이트에 방금 계정을 만든 잠재 고객과 비교하여 다른 요구 사항을 갖게 됩니다. 따라서 귀하와 귀하의 팀이 휴일 이메일 캠페인을 브레인스토밍할 때 이러한 세부 사항을 고려하고 청중을 분류해야 합니다.

목록을 분할하는 것이 겁이 난다면 이점에 계속 집중하세요. 분할된 캠페인의 경우 공개율이 14% 더 높으며 이는 전환 가능성이 더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2. 고객의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세요

이제 각 고객 세그먼트에 대한 제안을 명확하게 이해했으므로 이메일 목록의 상태를 확인할 차례입니다. 가장 최근의 이메일 마케팅 보고서를 살펴보는 것이 좋은 시작점입니다. 예를 들어 반송률이 2%를 초과하면 이메일 검증기를 통해 데이터베이스를 실행해야 할 때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이메일 전달 가능성이 저하됩니다. 지금은 귀하의 이메일이 스팸 메일로 분류될 위험이 있는 시기가 아닙니다.

ZeroBounce는 1년에 60억 개가 넘는 이메일 주소를 확인한 후 그 중 57%만이 유효하고 보관해도 안전하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이메일 목록은 매달 소멸되므로 더 이상 사용되지 않는 데이터를 제거하고 수집하는 모든 새 주소도 확인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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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이메일 블랙리스트 확인 실행

지난 몇 달 동안 공개율과 클릭수가 급격히 감소한 것을 느끼셨나요? 귀하의 IP 또는 도메인이 블랙리스트에 등록될 수 있습니다. 메일함 제공업체(예: Yahoo 또는 Gmail)와 스팸 방지 조직은 이메일 블랙리스트를 유지하여 스팸 전송 기록이 있는 발신자를 차단합니다. 그러나 좋은 의도를 가진 발신자라도 건전한 이메일 목록을 유지하지 않고 모범 사례를 따르지 않으면 블랙리스트에 포함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차단된 발신자가 보낸 이메일은 수신자에게 전달되지 않습니다.

이메일 블랙리스트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됩니다. 귀하의 IP 또는 도메인이 표시되었는지 확인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블랙리스트 검사기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도구는 수백 개의 블랙리스트에 대해 테스트를 실행하고 문제가 있으면 경고합니다.

4. 절대 클릭하지 않는 구독자와 헤어지기

모든 이메일 목록에는 모든 이메일을 열어보는 헌신적인 팬과 거의 또는 전혀 클릭하지 않는 구독자가 있습니다. 이러한 이메일 주소는 반송되지 않지만 상호 작용이 부족하여 ISP(인터넷 서비스 제공업체)에 사용자에 대한 잘못된 메시지를 보냅니다. 목록의 큰 부분이 이메일을 열지 못하는 경우 받은 편지함에 들어갈 만큼 관련성이 있습니까? 참여하지 않은 구독자는 귀하의 캠페인을 스팸으로 만들 수 있으므로 6개월 이상 구독자를 제거하지 않았다면 지금이 바로 그때입니다.

휴일 직전에 이메일 목록을 줄이는 것이 불안할 수도 있지만 더 많은 참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몇 달 동안 귀하의 이메일을 전혀 열지 않았기 때문에 해당 가입자는 어쨌든 전환할 가능성이 없었습니다.

5. 참여도를 높이기 위해 선물을 보내세요

연휴를 앞두고 참여도를 높이려면 캠페인을 시작하기 몇 주 전에 잠재 고객을 준비시키세요. 효과적인 전략은 일련의 교육 이메일을 만들어 고객의 불만 사항을 완화하는 것입니다. B2B를 운영하든 소매 사업을 운영하든 이메일을 작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무료 콘텐츠 제안을 생각해 보세요. 무료 전자책, 인포그래픽 또는 유용한 비디오는 신뢰를 구축하고 사람들의 받은 편지함에서 눈에 띄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기억하세요: 건전한 참여는 이메일 전달 가능성을 제공하여 ISP에 귀하의 콘텐츠가 관련성이 있음을 보여줍니다. 강매를 시도하기 전에 뛰어난 이메일로 청중을 육성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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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너스 팁: 멋진 이메일을 계속 보내세요

매력적인 콘텐츠를 보내는 것 외에도 정기적으로 보내는 것이 이메일 마케팅에 가장 큰 도움이 됩니다. 일년 내내 일관성이 없었다면 이제는 점차적으로 볼륨을 늘리고 싶을 것입니다. 고객과 더욱 강력한 관계를 구축할 수 있으며 이메일 전달 능력이 향상됩니다.

ISP가 해당 동작을 의심스러운 것으로 표시할 수 있으므로 갑작스럽고 급격한 볼륨 증가를 피하십시오. 예측 가능성이 높을수록 이메일 캠페인을 받은 편지함에 넣을 확률이 높아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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