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개요 영국 항소 법원에서 근무하는 판사는 ChatGPT를 사용하여 판결을 작성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고 인정했습니다.
Law Society 행사에서 Birss 판사는 지식재산권법과 관련된 사건의 법원 문서에 대한 단락을 생성하기 위해 ChatGPT를 사용했다고 말했습니다. Birss는 자신이 작성한 판결에 해당 단어를 직접 복사하여 붙여 넣었으며 ChatGPT와 같은 도구는 “큰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전신 보고되었습니다.
“제 생각에 가장 흥미로운 점은 이러한 대규모 언어 모델에 정보를 요약하도록 요청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유용하고 사용될 것이며 제가 사용해봤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밝혔습니다.
Birss의 발언은 영국 판사가 업무에 생성 AI 소프트웨어를 사용했다고 인정한 최초의 보고 사례로 생각됩니다.
ChatGPT가 많은 오류를 범하기 때문에 논란의 여지가 있습니다. 미국에서는 법원에서 챗봇이 허위 정보를 생성했다는 사실을 판사가 알게 된 후 두 명의 변호사가 법정에서 고객을 변호하기 위해 챗봇을 사용했다는 이유로 심한 비난을 받았습니다.
“나는 내 판단에 대해 전적으로 개인적인 책임을 집니다. 다른 사람에게 책임을 전가하려는 것이 아닙니다. 그 일은 내가 곧 하려고 했던 일이었고, 내가 답을 알고 인식할 수 있었던 일이었습니다. 받아들일 수 있다고 Birss는 주장했습니다.
VC가 AI 스타트업에 냉담한가요?
Nvidia와 경쟁하기를 희망하는 AI 중심 칩 스타트업은 벤처 캐피탈 기업으로부터 자금을 확보하기 위한 힘든 싸움에 직면해 있습니다.
로이터 통신이 보도한 PitchBook 데이터에 따르면 이들은 올해 8월 말까지 총 8억 8,140만 달러를 모금했습니다. 이는 지난해 1~3분기에 모금된 금액에 비해 약 9억 800만 달러(80% 이상) 감소한 수치입니다.
데이터에 따르면 VC는 AI 칩 스타트업을 지원하는 데 더 적은 돈을 지출하고 거래도 더 적습니다. 2022년 23개에 비해 올해 지금까지 4개 스타트업만이 자금을 지원 받았습니다.
하드웨어 스타트업은 하드웨어를 설계하고 구축하는 데 수년이 걸릴 수 있기 때문에 소프트웨어 중심의 스타트업보다 더 위험한 제안입니다. 기존 칩 제조업체에는 많은 장점이 있습니다.
Eclipse Ventures의 파트너인 Greg Reichow는 “Nvidia의 지속적인 지배력은 이 시장에 진입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잘 보여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로 인해 이들 회사, 또는 적어도 많은 회사에 대한 투자가 철회되었습니다.”
코카콜라, AI 맛 더하다
거대 청량음료 회사인 코카콜라(Coca-Cola)는 AI를 사용하여 생성된 맛 프로필을 사용하여 한정판 다양한 콜라를 만들었습니다.
Coca-Cola Y3000이라고 불리는 이 음료는 “미래적인 맛”으로 묘사되며 탄산 거대 기업의 한정판 품종인 “Creations” 시리즈의 일부입니다. 텍스트를 이미지로 변환하는 도구를 사용하여 디자인한 분홍색, 파란색, 보라색 거품이 있는 은색 캔에 들어 있습니다. 하단에는 “인공지능과 공동 제작했다”고 적혀 있다.
탄산 타이탄의 대변인은 CNN에 기계 학습의 도움을 받아 맛 프로필이 생성되었다고 말했습니다. Coca-Cola는 미래에 사람들이 어떤 맛과 연관되어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데이터를 수집하고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다양한 맛 조합을 만들었습니다.
그럼 맛은 어떤가요? 일반 콜라인 것 같긴 한데 약간의 변형이 있는 것 같습니다.
코카콜라의 글로벌 브랜드 수석 이사인 오아나 블라드(Oana Vlad)는 이전에 CNN과의 인터뷰에서 음료 판매업체는 레시피 안에 무엇이 들어 있는지 절대 공개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결코 그 질문에 답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는 적어도 “간단한” 방식으로는 대답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정판 품종의 경우 코카콜라의 “맛 프로필은 항상 85~90입니다.” [percent] 콜라. 그리고 10시부터 15시까지 [percent] 예상치 못한 일이 벌어졌다”고 덧붙였다.
Y3000은 이번 주부터 미국과 캐나다 소비자를 위해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입니다.
아아, 심지어 뉴욕 타임즈 AI 저널리즘에 입문하고 있다
뉴욕 타임즈 생성 AI 도구를 뉴스룸에 도입하기 위해 수석 편집자를 고용하고 있습니다.
“이 편집자는 다음 사항을 보장할 책임이 있습니다. 타임즈 광고에는 GenAI 혁신과 저널리즘 적용 분야의 리더입니다. “그들은 뉴스룸 내부는 물론 독자를 대면하는 방식으로 GenAI 도구를 사용하려는 우리의 노력을 이끌 것입니다.”
생성적 AI를 뉴스룸에 적용하는 것은 논란의 여지가 있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Red Ventures의 CNET 또는 G/O Media의 Gizmodo와 같은 얼리 어답터는 사람의 감독 후에도 오류를 발생시켰습니다.
AI는 문법적으로 정확하고 종종 설득력 있는 텍스트를 생성하기 때문에 이러한 실수를 발견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주제에 대한 심층적인 전문 지식이 없으면 편집자가 실수를 발견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광고에는 누구든 “기술의 진화하는 특성과 위험을 고려하여 표준 부서와 협력하여 뉴스룸 전체의 언론인이 GenAI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추가 지침을 마련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라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뉴욕타임즈 뉴스룸과 현학적으로 유명한 사실 확인 프로세스에서 AI의 역할을 확인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편집자의 주요 초점은 GenAI 도구를 타임스 저널리즘과 업무 흐름’이라는 문구가 광고에 적혀 있습니다.
생성적 AI 기술을 최고의 뉴스룸에 통합하려는 움직임은 의심할 여지 없이 뒤처지기를 원하지 않는 다른 사람들도 뒤따르도록 자극할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