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_1]
몇 년간 화려한 보도 자료와 칵테일 파티를 이어온 United Airlines는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는 내년 여름 대서양 횡단 네트워크 발표를 발표했습니다.
그러나 올해 시카고에 본사를 둔 이 항공사는 대서양을 횡단하는 미국 최대 항공사로서의 영예에 크게 안주하고 있습니다. 유나이티드는 단 하나의 새로운 목적지를 추가하고 단 3개 노선의 운항 횟수를 늘립니다.
United는 네트워크를 몇 가지 더 조정하고 있으므로 자세한 내용을 읽어보세요.
더 많은 항공사별 뉴스를 원하시나요? TPG의 격주 무료 항공 뉴스레터에 가입하세요.
모든 신규 항공편은 이미 United.com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뉴어크에서 포르투갈 파로까지
United의 발표에서 가장 흥미로운 부분은 포르투갈 파로에 대한 완전히 새로운 서비스입니다.
2024년 5월 24일 서비스가 시작되면 유나이티드는 직항편으로 미국과 포르투갈의 알가르베 지역을 연결하는 유일한 항공사가 됩니다.
이 항공편은 주 4회 보잉 757-200 항공기로 운항되며, 경쟁이 치열한 2-2 구성의 폴라리스 비즈니스 클래스 포드 16개와 다리 공간이 더 넓은 이코노미 플러스 좌석 42개, 이코노미 좌석 118개를 갖추고 있습니다.
Faro에 서비스를 추가하는 것은 여름에 일부 소규모의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는 유럽 목적지(예: 스페인 말라가, 포르투갈 폰타 델가다)에 서비스를 시작하려는 United의 최근 전략과 일치합니다. 항공사는 전략적으로 보잉 737 MAX와 보잉 757을 사용하여 노선에 너무 많은 용량을 낭비하지 않고 이 시장을 연결했습니다.
일일 뉴스레터
TPG Daily 뉴스레터로 받은 편지함을 보상하세요
TPG 전문가가 제공하는 속보, 심층 가이드 및 독점 거래를 보려면 700,000명이 넘는 독자와 함께 하세요.
뉴어크-레이캬비크
유나이티드는 2024년 5월 23일부터 내년 여름 뉴어크에서 아이슬란드 수도로의 비행을 재개할 예정입니다. 이 항공사는 보잉 757을 이용해 뉴어크와 레이캬비크 간 매일 항공편을 운항할 예정입니다.
이 노선은 예정대로 운행 중이던 2023년 여름 시즌에는 운항되지 않다가 갑자기 취소됐다. 어느 쪽이든, 이는 항공사가 2022년에 마지막으로 비행한 이후 기술적으로 유나이티드의 재개를 나타냅니다.
뉴어크-레이캬비크 노선은 시카고에서 아이슬란드로 가는 United의 노선에 합류하게 됩니다.
뉴어크-브뤼셀
벨기에 국적 항공사인 브뤼셀 항공(Brussels Airlines)의 본거지인 브뤼셀은 유럽과 아프리카로 가는 주요 스타 얼라이언스 연결 허브이므로 유나이티드가 이 도시에 매일 항공편을 추가하는 것은 그리 놀랄 일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항공사는 2024년 3월 30일부터 보잉 757로 뉴어크와 브뤼셀 간 두 번째 일일 항공편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이 추가 일일 빈도는 최근 Boeing 777-300ER에서 Boeing 787-10 Dreamliner로 축소된 United의 기존 항공편에 합류합니다. 항공사는 두 번째 주파수 출시로 이러한 용량 감소를 확실히 보완하고 있습니다.
고급 경쟁: 유나이티드는 이탈리아 나폴리로 새로운 항공편으로 가장 호화로운 비행기를 보낼 예정입니다
워싱턴-로마
유나이티드는 2024년 5월 23일부터 보잉 767-300을 이용해 워싱턴 DC와 로마 간 두 번째 일일 항공편을 추가합니다.
두 번째 일일 빈도를 추가하면 워싱턴 지역에 기반을 둔 전단지에 가장 인기 있는 유럽 목적지 중 하나로 이동할 수 있는 더 많은 옵션이 제공됩니다.
또한, 이 새로운 항공편을 통해 United는 Dulles 국제공항에서 이탈리아로 연결되는 추가 원스톱 여행 일정을 판매할 수 있습니다. 유나이티드는 또한 여름에 뉴어크에서 로마까지 매일 2회 항공편을 제공하고 시카고와 샌프란시스코에서 매일 1회 항공편을 제공합니다.
증폭된 주파수 및 조기 시작
뉴어크에서 스페인 말라가까지
지난해 유나이티드는 뉴어크와 말라가 간을 주 3회 운항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항공편은 2024년 5월 2일부터 다가오는 여름 시즌 동안 매일 운항될 예정이므로 유나이티드는 해당 노선의 성과에 만족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흥미롭게도 델타항공은 팬데믹 이전에도 뉴욕과 말라가 간을 비행했지만 그 이후로는 그 노선이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유나이티드는 델타가 이 노선을 재개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기 때문에 스페인 지중해 연안 여행에 대한 모든 논스톱 수요를 포착하기 위해 시장에 확고히 자리잡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부엌에 랜딩 기어가 있나요? 윌리스 타워에 있는 개조된 시카고 유나이티드 본사 둘러보기
이전 시작
많은 대서양 횡단 노선이 여름 시즌으로 운영됩니다. 이때는 미국인과 유럽인이 일반적으로 휴가를 보내는 때이며, 항공사가 이 기간 동안 대서양을 건너 더 많은 광동체 비행기를 보내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즉, 여행 패턴이 변화하고 사람들이 성수기 여행(종종 더 저렴하고 덜 혼잡함)을 찾고 있기 때문에 United는 다음을 포함하여 원래 계획보다 일찍 여러 노선을 재개할 예정입니다.
- 워싱턴-리스본: 2024년 2월 15일부터.
- 워싱턴-바르셀로나: 2024년 2월 15일부터.
- 워싱턴-로마: 2024년 2월 15일부터.
- 프랑스 뉴어크-니스: 2024년 3월 30일부터.
- 시카고-로마: 2024년 3월 30일부터.
- 시카고-밀라노: 2024년 3월 30일부터.
- 이탈리아 뉴어크-나폴리: 2024년 4월 5일부터.
- 뉴어크-말라가: 2024년 5월 2일부터.
- 샌프란시스코-로마: 2024년 5월 2일부터.
1개 루트 컷
워싱턴 DC에서 베를린까지 유나이티드의 새로운 자본 간 서비스는 처음부터 운명이 정해져 있는 것처럼 보였고 이제 항공사는 내년에 복귀하지 않을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이 노선은 당초 2022년 여름 출시 예정이었으나 ‘수요, 비용, 자원’ 문제로 지난 여름으로 연기됐다. 이 4,203마일 길이의 경로는 올여름 몇 달 동안 운영을 종료했으며, 원래는 2024년 5월에 재개될 예정이었습니다.
그러나 이제 유나이티드는 이 경로를 완전히 폐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영향을 받은 여행자에게는 전액 환불 또는 유럽 스타얼라이언스 허브를 통한 대체 노선이 제공됩니다.
유나이티드는 뉴어크 허브에서 계속해서 베를린에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결론
유나이티드는 지난 몇 년간 화려한 새 버킷리스트 유럽 목적지를 선보이려고 노력했지만 올해의 발표는 덜 흥미진진하게 느껴집니다. 여기에는 완전히 새로운 목적지가 하나만 포함되어 있으며 기존 경로의 몇 가지 향상된 주파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유나이티드는 2024년 여름에 회사 역사상 가장 큰 대서양 횡단 일정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내년 여름, 유나이티드는 미국 항공사 중 가장 많은 38개 대서양 횡단 도시로 비행할 예정입니다.
유나이티드의 글로벌 네트워크 계획 및 제휴 담당 수석 부사장인 패트릭 퀘일(Patrick Quayle)은 “유나이티드는 대서양 전역의 가장 많은 목적지로 가장 많은 항공편을 운항하고 있으며 이제 고객에게 해외 여행을 계획할 때 훨씬 더 많은 유연성과 선택권을 제공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성명.
관련 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