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_1]
저는 회계사의 아들로 자라면서 어려서부터 차변 및 대변 확인의 중요성을 배웠습니다. 이 사고 방식은 내 충성도 계정에도 적용됩니다.
여행 보상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기회는 많습니다. 그러나 이 게임에서는 여행 제공업체가 설정한 예상 요율에 따라 포인트를 적립하고 사용할 것으로 가정합니다.
불행하게도 전체 항공편이나 호텔 숙박 비용이 당사 계정에 적립되지 않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따라서 로열티 계정의 정확성을 정기적으로 검사하고 평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실수는 대개 고객인 우리에게 불리하게 작용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충성도 계정 감사를 수행해야 하는 방법과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계정을 감사하는 방법
귀하의 로열티 계정에 대한 감사를 수행하는 것은 귀하가 추구하는 정확성 수준에 따라 난이도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항공편의 경우 프리미어 자격 포인트, 로열티 포인트 또는 메달리온 자격 달러가 항공권 가격과 대략적으로 일치하는지 확인하는 간단한 확인이 각 평생 비행 마일을 수동으로 확인하는 것보다 쉽습니다.
조금 지나칠 수도 있지만 여행에 상당한 시간을 소비하기 때문에 거의 매일 주요 로열티 계정을 확인합니다. 내 여정에 대해 적절한 크레딧을 받는 것이 나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비행할 때, 특히 제휴 항공사를 이용하여 여행할 때는 상용 고객 계정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TPG 직원 Nick Ewen은 과거에 스카이팀 제휴 항공편에 대한 델타 스카이마일스의 마일리지를 정확하게 적립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고, 저는 스타 얼라이언스 제휴 항공편을 유나이티드 마일리지플러스에 적립하여 마일리지 사고를 경험했습니다.
호텔 분야에서는 숙박 내역을 정확하게 게시할 때 특정 브랜드의 신뢰성이 더 높다는 사실을 관찰했습니다. 예를 들어, 힐튼 Honors는 내 힐튼 Honors 계정에 오류를 범한 적이 없습니다. 하얏트 월드에서는 일반적으로 숙박 내역이 올바르게 게시되지만, 적격 수익이 부정확하여 적립 포인트가 줄어드는 경우도 있습니다.
반면에 Marriott Bonvoy에는 전체 숙박 기간이 게시되지 않거나 적격 수익에 상당한 차이가 나는 경우를 포함하여 여러 가지 문제가 있었습니다.
TPG 직원도 IHG One Rewards에서 오류를 경험했습니다. 한 명은 아이슬란드에서 IHG 숙박을 $316 대신 316 아이슬란드 크로나(~$2.39)로 기록했습니다. 그는 즉시 온라인 메시징을 통해 IHG에 연락했고 문제는 신속하게 해결되었습니다.
일일 뉴스레터
TPG Daily 뉴스레터로 받은 편지함을 보상하세요
TPG 전문가가 제공하는 속보, 심층 가이드 및 독점 거래를 보려면 700,000명이 넘는 독자와 함께 하세요.
포인트는 일반적으로 총 지출을 기준으로 적립되므로 적격 수익에 오류가 있으면 전체 포인트 누적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그 결과, 나는 신뢰성이 떨어지는 충성도 프로그램에 특별한 주의를 기울이는 법을 배웠습니다.
관련 항목: 호텔 청구서를 항상 다시 확인해야 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계정을 감사해야 하는 이유
항상 계정을 감사해야 하는 이유에 대한 가장 설득력 있는 사례 중 하나는 제가 2022년 캘리포니아주 팜데저트에 있는 Hotel Paseo, Autograph Collection에 머물렀을 때였습니다.
2월 초에 숙박했는데 Marriott Bonvoy 계정에 숙박 내역이 게시되지 않았습니다. 메리어트를 통해 직접 예약했는데 메리어트 본보이 포인트 적립이 가능한 요금이었습니다. 나의 앰배서더 엘리트 멤버십도 예약과 연결되었습니다.
숙박 내역이 내 계정에 게시될 때까지 한 달을 기다렸지만 그런 일이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이로 인해 체크아웃 날짜로부터 영업일 기준 10일 이내에 숙박 정보가 게시되지 않은 경우 이 양식을 사용하여 Marriott Bonvoy에 문의하게 되었습니다.
다행히 메리어트는 이 실수를 신속하게 해결했고, 양식을 제출한 날 숙박이 게시되었습니다.
거의 20,000포인트와 3박의 엘리트 적격 숙박이 내 계정에서 완전히 누락되었습니다. 포인트만 가치가 $166.68입니다. 시스템 오류일 가능성이 높지만 이는 확실히 나에게 유리하지 않았으며 감사가 없었다면 눈에 띄지 않았을 것입니다.
관련 항목: 식사, 선물, 스파 트리트먼트 비용을 항상 호텔 방으로 청구하는 이유
항공사 우대 프로그램의 예를 들어, Air India에서 발행한 항공권에 대해 MileagePlus 계정을 사용하여 인도를 여러 번 여행한 친구가 있습니다. 여러 여행에서 여러 경우에 그의 MileagePlus 계정에 마일리지가 적립되지 않았습니다. 이런 일이 발생하면 United에 누락된 마일리지 요청을 제출해야 합니다. 그러나 거기서 끝날 것이라고 기대하지 마십시오.
United의 항공권 영수증에 Air India 항공권 번호가 제공되었지만 United는 Star Alliance 파트너 항공권 검색을 사용하여 항공편을 찾을 수 없었습니다. 결과적으로 United에서 보낸 이메일에서는 각 구간에 대한 실제 탑승권 없이는 이러한 항공편에 대한 크레딧을 제공할 수 없음을 분명히 밝혔습니다. 운 좋게도 그는 제출된 탑승권 사본과 마일리지를 게시했습니다.
이런 상황 때문에 마일리지 적립까지 제휴항공편 탑승권을 보관하는 법을 배웠습니다.
결론
근본 원인에 관계없이 여행 활동에 대한 포인트나 마일리지 적립과 관련하여 실수가 발생하는 것은 불행한 현실입니다. 정기적인 감사를 실시하지 않으면 귀하가 마땅히 받아야 할 것을 놓칠 위험이 있으며, 이로 인해 극도로 실망스럽고 속았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Venmo 및 PayPal 거래가 은행 계좌에 정확하게 반영되는지 확인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여행 활동이 제대로 기록되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도 똑같이 중요합니다. 무엇을 벌어야 할지 확신이 없다면 초보자용 가이드를 참조하고 귀하가 참여하는 각 여행 제공업체에 문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세부 사항에 주의를 기울이고 기록을 꼼꼼하게 검토하세요. 특히 제휴 항공사를 이용하여 여행하는 경우 보상이 게시될 때까지 모든 항공사 탑승권을 보관하세요. 그리고 명백한 실수를 발견하면 가능한 한 빨리 수정 요청을 제출하세요.
처음으로 오류를 식별하고 궁극적으로 수정하면 이 방법의 이점을 즉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