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상징적인 할로윈 사탕이 인기를 잃고 있습니다

CChatGPT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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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할로윈에는 사람들이 코코아를 사러 가죠. Nielsen IQ의 연구에 따르면 밀크 초콜릿은 공포의 밤 메뉴에서 단연 가장 인기 있는 품목입니다. 미국인들은 다른 모든 경쟁사보다 2:1 차이로 더 많은 초콜릿 사탕을 구입합니다. 실제로 초콜릿은 전체 37억 달러 규모의 캔디 사업 중 65%를 차지합니다.

그러나 지속적으로 인기를 잃는 것으로 보이는 고전적인 사탕 품목이 하나 있습니다. 사탕옥수수. 주황색, 노란색, 흰색 커널은 2018년 이후 매년 판매량이 감소하여 2022년에 사상 최저치를 기록했습니다. 한편, 구미, 마시멜로와 같은 신생 캔디의 판매량은 30% 증가했습니다.

캔디콘이 무너지는 이유

사탕옥수수는 호박이나 마녀처럼 속임수와 대접의 동의어인데, 왜 사람들은 그 과자를 신맛으로 여길까요?

“사람들은 그것을 좋아하거나 싫어합니다.”라고 산업 데이터 회사인 Attribute Analytics의 창립자인 Beth Kimmerle이 CNN에 말했습니다. 마시멜로 바닐라 맛이 잘 숙성되지 않았다고 하더군요.

올해 초, 그녀의 회사는 맛 패널에서 캔디 옥수수의 맛을 “달콤함”과 “화학적”이라고 묘사하는 맛 프로필을 수행했습니다. 반면 구미베어스는 훨씬 더 호의적인 표현으로 묘사됐다. “껌을 씹는 동안 구미는 입 안에서 장난스럽게 맴돌다가 녹습니다”라고 Kimmerle은 말했습니다. 하지만 캔디옥수수는 쫄깃쫄깃하고 끈적거리며 지속력이 꽤 오래갑니다.

사탕옥수수는 어디에서 왔나요?

사탕 옥수수에는 역사가 있습니다. 1883년 필라델피아에 있는 Wunderlee Candy Company의 사탕 제조업자였던 George Renninger가 발명했습니다. 색깔이 옥수수 알갱이의 다양한 색깔을 표현하기 때문에 캔디콘이라고 불렸습니다. 나중에 Goelitz Confectionery Company는 사탕 옥수수를 사람들에게 가져왔습니다. 현재 회사는 Jelly Belly Candy Co.로 불립니다.

현재 사탕옥수수 게임의 선두주자는 매년 3천만 파운드에 달하는 사탕옥수수를 생산하는 Brach’s입니다. 지난 몇 년간 브락 캔디콘의 매출은 증가했지만, 총 판매 수량은 감소해 매출 급증이 인기보다는 가격 인상과 더 관련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은 작년에 사탕옥수수에 3천만 달러를 투자했습니다. 증오 구매인가요?

Kimmerle은 “사람들이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요인 때문에 구매를 강요당하는 카테고리에 넣겠습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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