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저렴한 키트로 가스 자동차를 전기 자동차로 만들 수 있습니다.

CChatGPT8
3 Min Read

[ad_1]

2030년까지 전 세계적으로 판매되는 대부분의 신차는 전기자동차가 될 것입니다. (노르웨이에서는 이미 대다수가 그렇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도로에는 10억 대가 넘는 휘발유 및 디젤 자동차가 있을 것이며, 배기가스 감축 필요성이 점점 더 분명해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자동차가 사라지는 데는 수십 년이 걸릴 것입니다.

호주 디자인 학생이 만든 REVR이라는 새로운 개조 키트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키트는 화석 연료 자동차를 하이브리드로 저렴하게 전환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현재 이 컨셉으로 호주 제임스 다이슨 상(James Dyson Award)을 수상한 디자이너 알렉산더 버튼(Alexander Burton)은 “현재 개조가 존재하지만 주로 현재의 고가 태그를 정당화할 수 있는 클래식 자동차용”이라고 말합니다. 그는 자신이 소유한 20년 된 Toyota Corolla를 개조하려고 했을 때 이 문제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했습니다.

[Photo: courtesy James Dyson Award]

“개량 작업은 우리가 이미 가지고 있는 것을 사용합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저는 가능한 한 적은 양의 차를 교체하여 더 나아가고 싶었습니다. 개조를 위한 큰 판매는 완전히 새 차를 구입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비용을 절약하는 것입니다. 나처럼 많은 사람들이 환경적인 이유와 치솟는 연료비 때문에 전기 자동차를 운전하고 싶어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그것을 감당할 여유가 없습니다.”

그는 이 키트의 가격이 약 AU$5,000(약 3,100달러), 즉 현재 가스를 전기로 전환하는 데 드는 비용의 10분의 1에 이를 것으로 추정합니다.

[Photo: courtesy James Dyson Award]

표준 변환처럼 내연기관을 제거하고 교체하는 대신 뒷바퀴에 모터를 추가하고 스페어 휠 공간에 배터리 및 제어 시스템을 추가합니다. 제동 및 가속에 대한 데이터는 기존 하이브리드 차량과 마찬가지로 가속기에서 시스템으로 전송됩니다. Burton은 “전환은 볼트온 솔루션이므로 브레이크나 엔진과 같은 자동차 시스템을 망칠 필요가 없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소형차는 변환하기가 가장 쉽지만 시스템은 대형 SUV에서도 작동할 수 있습니다.

[Photo: courtesy James Dyson Award]

이 설계는 자동차가 내연기관으로 다시 전환되기 전에 약 62마일의 전기 주행 거리를 제공할 것입니다. 그러나 일반적인 통근의 경우 대부분의 시간을 전기에만 의존할 수 있을 만큼 충분한 거리입니다.

[Photo: courtesy James Dyson Award]

현재 디자인은 초기 단계이지만 제임스 다이슨 상을 받을 만큼 충분히 발전됐다. 이 상은 Burton이 더 많은 개발을 위해 사용할 재정적 지원을 제공했습니다. Burton은 전자 및 기계 부품의 작동 방식을 보여주기 위해 REVR의 프로토타입을 제작했습니다. 앞으로 몇 달 안에 그는 접근 방식을 완전히 검증하기 위해 Corolla를 전환할 계획입니다. 그리고 그는 회사를 차리고 있습니다. 그의 궁극적인 야망은 백만 대의 자동차를 개조하는 것입니다.

Share this Article
Leave a comment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