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코카콜라 보틀러는 이산화탄소를 포집하여 음료수에 탄산을 첨가합니다.

CChatGPT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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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욕주 엘름스퍼드에 있는 51년 된 코카콜라 병입 시설에서 건설 중인 최초의 프로젝트는 현장의 에너지 신뢰성을 향상시키는 방법과 생산 중 이산화탄소를 포집하는 방법 모두에서 주목할 만합니다. 그곳에서 만든 스프라이트, 콜라, 환타 등 탄산음료까지.

Clarke Energy(Kohler Co.의 사업부)가 설치한 “4중 발전” 시스템을 통해 Liberty Coca-Cola Beverages의 21.5에이커 부지에서 자체 전기를 생산하는 동시에 위생 및 증기 생성과 같은 냉난방 프로세스에 전력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병에 담기 전에 음료수를 식히세요. 또한 Liberty는 다른 곳에서 가스를 운반하는 대신 자체 회수된 이산화탄소를 사용하여 음료수를 탄산화할 수 있는 새로운 시스템을 지원할 것입니다.

시스템 작동 방식

12월에 설치되어 작동될 예정인 설치의 중심에는 두 개가 있습니다. 젠바커 왕복 엔진 현장에 공급되는 기존 가스 파이프라인을 통해 공급됩니다. 이는 소규모 사업장이 아닙니다. 뉴저지, 뉴욕, 펜실베니아를 포함한 5개 주의 레스토랑, 소매점, 슈퍼마켓에 연간 약 4,100만 상자의 음료를 생산합니다. 이 회사는 미국 북동부 지역에서 코카콜라의 최대 가족 소유 생산자이자 유통업체입니다.

점점 더 많은 산업 현장에서 열병합 발전 시스템을 사용하여 전기와 열 에너지를 동시에 생산하고 있습니다. 조사 회사인 Guidehouse Insights는 2023년 세계 시장이 약 200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추산하며, 이러한 시스템의 용량은 2019년부터 2028년까지 약 5%의 연평균 성장률로 성장할 것입니다.

에너지 생성 과정에 탄소 포집 기능을 추가하는 쿼드제너레이션 기술은 CO2가 식물 성장을 촉진하는 데 사용되는 온실에서 가장 일반적이라고 Guidehouse 수석 연구 분석가인 Peter Marrin은 말했습니다. “그러나 또 다른 유망 시장은 CO2가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압축 가스인 식품 및 음료 산업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러나 Liberty와 Clarke에 따르면 Liberty가 설치하는 애플리케이션 종류는 여전히 상대적으로 독특합니다. 유사한 장비가 유럽과 아프리카에서 작동되고 있지만 북미에서 이 기술이 배포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Clarke Energy의 CEO인 Jamie Clarke는 성명을 통해 “이 복잡한 기술은 고효율 지역 에너지 생산을 통해 Liberty의 탄소 배출을 실질적으로 줄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최근 인플레이션 감소법의 이점과 전 세계적으로 CO2 가격 인상으로 인해 이는 미국에서 탄소 포집 기술에 대한 많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Liberty의 공동 소유자인 Paul Mulligan은 프로젝트 비용 공개를 거부했지만 전체 투자 비용은 3.5년 이내에 자체적으로 지불되어야 하며 회사는 인플레이션 감소법에 의해 가능한 세금 인센티브를 활용할 수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앞으로 이 설치는 뉴욕 전력망 혼합이 재생 가능 에너지원으로 전환됨에 따라 시설이 더욱 안정적인 전력원을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궁극적으로 이 시스템은 현장의 전체 전력 수요를 감당하기에 충분한 약 1.7메가와트의 전력을 제공하게 됩니다. 배출 감소의 관점에서 볼 때, 현재 트럭을 통해 매년 현장으로 운반되는 약 200개의 이산화탄소 배달이 제거될 것입니다.

쿼드세대

리버티가 아이디어를 얻은 방법

많은 요인들이 이 프로젝트에 영감을 주었으며, 뉴욕주에서 더욱 흔히 발생하는 산발적인 정전을 포함하여 기획부터 시운전까지 완료하는 데 거의 3년이 걸렸습니다. Liberty의 운영 엔지니어링 수석 관리자인 Dylan Penn은 “이 프로젝트는 우리를 그리드에서 벗어나게 했기 때문에 승인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회사의 생산팀은 두 가지 관련된 문제, 즉 대기 중 CO2를 줄이는 동시에 식품 등급 표준에 따라 정제된 CO2의 적절한 공급을 보장해야 하는 필요성을 해결하고 있다는 것을 일찍 깨달았습니다. 이산화탄소는 식품 및 음료 부문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가스이며 미국 산업이 직면한 문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2022년 동안 부족 이는 더 많은 기업이 다르게 생각하도록 영감을 주었습니다.

회사는 제안 요청의 일부로 수소 연료전지를 포함한 다양한 옵션을 고려했습니다. Penn은 시설의 기존 가스 라인과 향후 대체 연료원으로 엔진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가능성이 선정 요인이었다고 말했습니다.

또 다른 큰 고려 사항은 엔진 통합으로 인해 기존 병입 라인이 중단될지 여부였지만 Penn은 Liberty가 기존 장비를 재배치하도록 강요받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매장에서 가장 큰 변화는 포집된 CO2를 정제하여 대략 7~10일 분량을 수용할 수 있는 탱크에 저장하는 프로세스입니다.

기술 평가 외에도 Liberty는 승인을 얻기 위해 지역 공무원과 협력하는 데 수개월을 보냈습니다. 여러 이사회에서 타워가 CO2를 흡수할 수 있는 변형과 새 엔진을 추가하기 위한 현장의 전반적인 변경 사항을 검토하고 승인했습니다. Liberty가 1월까지 시스템 가동에 가까워짐에 따라 이러한 논의는 계속 진행 중입니다. 이는 유사한 옵션을 고려하는 모든 회사에 중요하다고 Penn은 말했습니다. “우리는 뒷마당에 살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 활동의 ​​영향을 받으며 살아가는 이웃의 이웃입니다.”

이는 보다 광범위한 지속 가능성 노력의 일부입니다.

병 제조 업체의 혁신은 Coca-Cola의 5세 기업에 필수적입니다. 폐기물 없는 세상 전략여기에는 2025년까지 회사 포장재를 100% 재활용 가능하게 만들고, 코카콜라 캔과 병에 대한 일대일 수거 시스템을 위해 노력하고, 고객, 정부 및 기타 조직과 협력하여 작업을 완료한다는 목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Mulligan에 따르면 Liberty는 이러한 목표 달성을 위한 모범 사례를 공유하기 위해 Coca-Cola 보틀러 모임에 참여하고 있으며 4세대 베팅이 새로운 경로를 계획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는 지금까지 회사가 기업 지속가능성 노력에 6천만 달러 이상을 투자했다고 말했습니다. 예를 들어, Liberty는 미국 최초의 청량음료 제조업체였습니다. 플라스틱 링을 교체하다 KeelClip이라는 판지 대안과 함께 여러 팩의 캔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재활용을 개선하기 위해 녹색 병에서 투명한 병으로 전환했습니다. 그리고 부서지고 손상된 제품을 압축하기 위해 XCycler 시스템에 투자했습니다. 한때 공장에서 제거하는 데 22대의 트럭이 필요했지만 이제는 단 한 대의 트럭만 있으면 됩니다. 작년에 Liberty는 뉴욕과 필라델피아에서 약 250대의 트럭을 담당하는 재생 가능한 천연 가스 회사인 Clean Energy Fuels와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두 회사에 따르면 이번 조치로 디젤 엔진에 비해 배기가스 배출이 약 300% 감소할 것이라고 한다.

“당신이 진정으로 관심을 갖고 있다면 올바른 일을 할 것입니다.”라고 멀리건은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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