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_1]
트럭 운송은 미국 경제의 핵심으로, 주 전역에서 소비자에게 상품의 원활한 흐름을 보장합니다. 당신이 이 글을 읽고 있는 기기나 종이, 당신이 앉아 있는 의자, 그리고 당신이 오늘 먹은 음식이 트럭에서 시간을 보낸 것이 확률이다. 트럭 운송은 미국 상품 이동 산업을 지배합니다. 추정에 따르면 가치 기준으로 거의 150억 달러에 달하는 모든 상품이 트럭으로 운반되었습니다. 따라서 트럭 운송 산업의 변화는 모든 미국인에게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트럭 전기화가 인플레이션을 퇴치하고 소비자의 주머니에 돈을 보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이유입니다.
디젤 트럭에서 전기 트럭으로 전환하면 환경과 전환하는 기업 또는 개인 모두에게 강력한 이점이 있습니다. 전기 트럭은 배기관 배출을 전혀 일으키지 않으며, 질소산화물 및 미립자 물질과 같은 오염 물질을 제거하여 탄소 오염을 줄이고 공기 질을 개선합니다. 이 트럭은 또한 눈에 띄게 조용해 도시 지역의 소음 공해를 줄이는 데 기여합니다. 경제적으로 전기 트럭은 연료원으로 더 저렴한 전기를 사용하고 더 단순한 구동계로 인해 유지 관리 요구 사항이 적기 때문에 운영 비용이 더 낮습니다.
현재 트럭 운송 산업은 디젤 연료에 의존하고 있으며, 디젤은 비싸고 환경을 오염시킵니다. 높은 디젤 연료 가격은 소비자 비용 상승에 기여하는 반면, 연료에 지출된 돈은 종종 해외로 유출됩니다. 전동트럭은 이러한 과제에 대한 강력한 솔루션을 제시합니다. 최근 분석에 따르면 전기 자동차의 총 소유 비용은 디젤 자동차의 총 소유 비용보다 낮습니다. 예를 들어, Roush Industries의 연구에 따르면 새로운 전기 배달 트럭은 수명이 다할 때까지 디젤 트럭보다 30% 저렴할 수 있습니다. 운영 비용을 줄이고 에너지 비용을 안정화함으로써 전기 트럭은 인플레이션에 맞서 싸우고 지역 사회 내에서 가장 중요한 곳에 돈을 유지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를 수용하는 것은 단지 합리적인 경제적 선택이 아닙니다. 이는 우리 모두에게 이익이 되는 환경적 필수 사항입니다.
트럭 운송 산업은 여전히 중요할 것입니다. 2050년까지 트럭은 미국 무역에서 260억 달러를 운반할 것입니다. 많은 일반 가정용품의 경우 트럭이 더욱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모든 음식과 가구의 90% 이상이 트럭으로 운반됩니다.
트럭 산업의 비용 구조
미국 경제에서 트럭 운송의 중심성을 고려하면 업계의 비용 구조를 이해하는 것이 좋습니다. 미국 교통 연구소(ATRI)의 분석에 따르면 자동차 운송업체의 마일당 한계 운영 비용은 차량 기반 비용과 운전자 기반 비용이라는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2010년 이후 항공사의 마일당 한계 운영 비용은 약 45% 증가했지만 차량 기반 비용과 운전자 기반 비용의 비율은 각각 60%와 40%로 상대적으로 안정적으로 유지되었습니다. 둘 중 더 큰 부분을 차지하는 항공사의 차량 기반 비용은 주로 연료 및 유지 관리 비용에 의해 결정되며, 이는 2022년 마일당 한계 운영 비용의 거의 40%를 차지했습니다.
ATRI가 설명했듯이, “연료는 다시 비용 상승의 가장 큰 원인이 되었습니다. [in 2022], 마일당 53.7% 증가한 64.1센트를 기록했습니다.” 중요한 것은 연료 및 유지 관리 비용이 등록된 모든 자동차 운송업체의 95% 이상을 차지하는 10대 이하의 차량을 보유한 소형 운송업체에서 가장 심각하게 느껴진다는 것입니다. 이는 소형 항공사가 연료 시장을 헤지하거나 대량 가격을 확보할 수 없어 디젤 가격 변동에 대한 노출이 증가하기 때문입니다.
자동차 운송업체는 화물 운송에 두 가지 유형의 계약을 사용합니다.
계약 요금은 특정 경로에 대해 화주와 운송업체 간에 장기간에 걸쳐 사전 협상된 요금입니다.
현물 요금은 특정 시간에 특정 경로로 하나의 화물을 이동하는 가격입니다.
연료 가격은 운송업체가 비용을 전가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두 가지 계약에 모두 영향을 미칩니다.
계약 요금에는 기본 연료 비용이 포함되며, 디젤 가격이 크게 상승할 경우 추가 유류 할증료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현물 요금은 현재 디젤 가격을 사용하여 계산됩니다.
이런 식으로 디젤 가격은 트럭으로 물품을 운송하는 비용에 반영됩니다.
결과적으로 과일, 채소, iPhone, 소파 등의 제품을 운반하기 위해 트럭을 고용하는 기업은 추가 운송 비용을 충당하기 위해 가격을 인상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가격 인상은 소비자가 소매점에서 상품을 구매할 때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값비싼 디젤 연료로 인한 높은 운영 비용은 곧 소비재 가격 상승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소비자물가지수(CPI)
인플레이션, 즉 시간에 따른 상품 및 서비스 가격의 변화를 측정하는 다양한 도구가 있습니다. 지속적인 생활비 상승은 개인과 가족의 구매력을 약화시키고 일상생활에 영향을 미칩니다. 미국 노동통계국이 수집한 주요 측정값 중 하나는 소비자 물가 지수(CPI)입니다. 이는 “소비재 및 서비스 시장 바구니에 대해 도시 소비자가 지불하는 가격의 시간 경과에 따른 평균 변화를 측정한 것”입니다. 지난 12개월 동안 전체 CPI는 3.7% 증가했으며 일부 제품은 훨씬 더 큰 증가를 보였습니다.
오늘날 가장 일반적인 소비재 중 다수는 트럭으로 운송되는데, 이는 디젤 연료 비용에 매우 민감하고 이를 전가합니다. 전기 트럭으로 전환하면 이러한 악순환을 끊을 수 있습니다. 다음 섹션에서 살펴보겠지만, 전기가 제공하는 낮은 에너지 비용과 안정성은 트럭 운송 산업의 인플레이션 압력을 억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트럭 운송의 비용 효율성이 높아지면 소비자는 저렴한 가격으로 이익을 얻고 더 많은 돈을 주머니에 넣을 수 있습니다.
디젤 대 전기 연료비
트럭 전기화가 인플레이션에 맞서 싸우는 주된 이유 중 하나는 디젤과 전기의 연료 비용이 극명하게 다르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으로 전기 트럭은 디젤 트럭보다 효율성이 2~5배 높아 총 에너지 소비가 줄어듭니다. 또한 전기 가격은 훨씬 저렴합니다. 충전 방식과 차량 사용에 따라 디젤 대신 전기로 연료를 공급하면 연료 비용을 40%~60%까지 줄일 수 있습니다. 더욱이, 디젤 연료는 글로벌 석유 시장과 지정학적 긴장의 영향을 받아 가격 변동성을 겪을 수 있습니다. 디젤 가격이 급등하면 이러한 높은 운영 비용은 상품 가격 인상의 형태로 소비자에게 전가됩니다.
반면에 전기는 보다 안정적이고 예측 가능한 가격 구조를 제공합니다. 에너지원으로서 전기는 재생 에너지를 포함한 다양한 국내 자원에서 생산되며, 이는 전 세계 화석 연료 가격 변동으로부터 트럭 운송 운영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다음 차트는 클래스 5 스텝 밴에 전기를 공급하는 것과 비교한 과거 디젤 갤런 가격을 보여줍니다.
유망한 미래
로의 전환 전기 트럭 운영 비용을 절감하고 지역 대기 및 기후 오염을 제거하기 위한 다각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차량을 위한 유망한 단계입니다. 전기 트럭이 널리 보급됨에 따라 연료 및 유지 관리 비용 절감을 통한 장기적 비용 절감은 파급 효과를 가져올 것입니다. 궁극적으로 상품과 서비스 가격을 낮추어 업계와 소비자 모두에게 이익이 됩니다. 전기 트럭으로 전환함으로써 차량은 경제적 효율성과 환경적 책임을 육성하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다음에서 재출판되었습니다. NRDC 전문가 블로그. 에 의해 길예르모 A. 오르티스
CleanTechnica에 대한 팁이 있나요? 광고하고 싶나요? CleanTech Talk 팟캐스트에 게스트를 추천하고 싶으신가요? 여기로 문의하세요.
EV 집착 데일리!
https://www.youtube.com/watch?v=videoseries
나는 유료화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유료화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페이월을 좋아하는 사람은 누구인가요? CleanTechnica에서는 한동안 제한된 페이월을 구현했지만 항상 잘못된 느낌을 받았고 무엇을 뒤에 두어야 할지 결정하기가 항상 어려웠습니다. 이론적으로 가장 독점적이고 최고의 콘텐츠는 유료화를 통해 제공됩니다. 그런데 읽는 사람이 적어졌어요!! 그래서 우리는 여기 CleanTechnica에서 페이월을 완전히 없애기로 결정했습니다. 하지만…
감사합니다!
커뮤니티 태양 에너지 혜택 및 성장
CleanTechnica는 제휴사 링크를 사용합니다. 우리의 정책을 확인하세요 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