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근성이 혁신을 주도하는 방법 | CIO 다이브

CChatGPT8
6 Min Read

[ad_1]

“혁신”은 종종 획기적인 신기술과 판도를 바꾸는 소비자 제품의 이미지를 연상시킵니다. 하지만 가장 심오한 혁신이 역사적으로 간과되었던 영역에서 비롯될 수 있다면 어떨까요? 전통적으로 디자인 세계에서 고립되어 있던 개념인 접근성이 혁신을 재정의할 뿐만 아니라 이를 촉진한다고 말하면 어떨까요?

혁신의 긴급성을 찾는다

미로에 따르면 보고서 “위험 대 보상: 현대 기업의 혁신”에서 혁신의 긴급성은 거의 전 세계적으로 공유되는 감정으로, 글로벌 리더의 98%와 정보 근로자의 상당수가 그 중요성을 인정하고 있습니다. 이를 뒷받침하는 원동력은 경쟁입니다. 리더의 79%와 정보 근로자의 76%는 경쟁 우위를 유지하고 혼란의 위험을 피하기 위해 혁신이 필요하다고 말합니다. 더욱이, 리더의 82%는 혁신하지 않는 회사의 기대 수명이 최대 5년이라고 말합니다.

열악하거나 부족한 혁신을 치명적인 오류로 보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리더의 62%와 정보 근로자의 52%는 이것이 회사에서 뒷전으로 밀려나는 경우가 많다는 점을 인정하여 조직이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혁신하는 데 직면하는 과제에 대한 의문을 제기합니다.

혁신에 대한 열망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이제 행동해야 할 때입니다. 접근성을 앞으로 나아갈 방향으로 보는 데에는 충분한 이유가 있습니다.

접근성: 혁신의 촉매제

접근성 입증된 강력한 혁신 동인입니다. 우리는 역사에서 단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청각 장애 학생들을 위한 의사소통에 관한 Alexander Graham Bell의 연구는 그로 하여금 소리를 시각화하도록 이끌었고, 이는 녹음된 오디오와 전화의 발명으로 이어졌습니다. 그리고 시각 장애가 있는 사용자를 위한 오디오 및 음성 합성 소프트웨어로 새로운 지평을 열었던 Ray Kurzweil이 있습니다. 이러한 업적은 우리가 혁신을 정의하는 방법을 다시 생각해 보고 익숙한 경계를 넘어 접근성을 포함하도록 도전합니다.

장애인을 위한 디자인은 혁신 환경을 재편했습니다. 예를 들어 Miro에서는 접근성이 창의성을 이끌어내는 필수 요소입니다. 처음에는 전정 장애 환자의 시각적 과부하를 완화하기 위해 고안된 “동작 감소”와 같은 기능이 이제 더 폭넓은 사용자 기반을 수용하고 있습니다. 보드 배경색을 변경하는 옵션을 제공하고 보드를 키보드로 완전히 액세스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이 접근 방식은 “하나를 해결하고 여러 개로 확장”이라는 포괄적인 디자인 지침에 부합합니다.

창의성의 상자를 확장하다

하나” 나타냅니다 세계보건기구(WHO)에 따르면 약 13억 명, 즉 6명 중 1명이 심각한 장애를 갖고 있습니다. 이처럼 광범위한 인구통계를 고려하여 디자인하려면 고정관념에서 벗어나는 사고가 필요합니다. 이러한 커뮤니티를 고려하면 기업은 더욱 창의적으로 생각하게 되고 모두를 위한 예상치 못한 획기적인 솔루션을 얻게 됩니다.

포용의 이점에 대한 예는 일상 환경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도로나 진입로가 인도와 만나는 곳 어디에서나 발견되는 함몰부인 연석은 처음에는 휠체어 사용자를 염두에 두고 설계되었습니다. 오늘날 그들은 유모차를 밀고 있는 부모, 거리를 드나드는 자전거 타는 사람, A 지점에서 B 지점으로 이동하는 거의 모든 보행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한때 일반적으로 지역 사회 외부의 사람들에게 방해가 되고 불편하게 여겨졌던 접근성 지침은 항상 그랬습니다. – 즉시 사용 가능한 솔루션에 대한 자극.

경쟁 우위 확보

접근성을 염두에 두고 설계하면 기업은 “하나”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것에서 “다수”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솔루션을 신속하게 확장하여 경쟁 우위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접근 가능하고 포용적인 환경을 조성하면 고객 대면 제품이 향상될 뿐만 아니라 내부 운영도 개선됩니다.

점점 더 많은 기업들이 구매하는 모든 소프트웨어가 WCAG 2.1 AA 지침을 준수하도록 의무화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규정 준수로 인해 교육 기관은 물론 정부 및 공공 부문 조직에 대한 관심이 확대되었습니다.

또한 포용적인 채용 관행을 채택하면 인재 풀이 크게 확장되어 더욱 다양한 지원자를 유치할 수 있습니다. 고객과 전 세계의 다양성을 반영하는 팀은 덜 포용적인 경쟁업체가 제공할 수 있는 것보다 본질적으로 우수한 결과를 생산합니다.

포함할 비즈니스 사례를 뒷받침하는 강력한 데이터가 있습니다. 인적 자본 고문이자 전 딜로이트 파트너인 Juliet Bourke 노출된 그녀의 2016년 책에서는 어느 두 개의 머리가 하나보다 낫습니까? 다양한 팀이 획기적인 아이디어를 창출하고 보다 현명한 결정을 내리는 방법포용적인 직장은 “혁신적이고 민첩할 가능성이 6배 더 높으며” “더 나은 비즈니스 결과를 달성할 가능성이 8배 더 높습니다.”

조만간 모든 조직은 접근 가능한 제품이나 서비스의 필요성을 깨닫게 됩니다. 그러나 역사적으로 접근성은 새로운 기술에 비해 뒤쳐져 왔습니다. 예를 들어, Apple의 첫 번째 iPhone 출시를 생각해 보십시오. 이 장치는 다른 전화기의 중심이었던 물리적인 햅틱 버튼이 부족하여 접근성 커뮤니티로부터 비판을 받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Apple은 스크린 리더를 활용하여 사용자가 iOS를 “터치하여 탐색”하고 “스와이프하여 탐색”할 수 있도록 하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개발했습니다. 오늘날 iPhone은 시각 장애인 커뮤니티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장치입니다.

뮤지션 스티비 원더로서 적절하게 관찰됨“iPhone이나 iPad에서 내가 할 수 없는 일을 당신이 할 수 있는 일은 없습니다.”

새로운 기술과 접근성

미래를 내다보면 이제 대본을 바꿔야 할 때입니다. AI와 같은 기술은 앞서 나갈 수 있는 독특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조직은 AI를 활용하여 전반적으로 사용자 경험을 향상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AI를 사용하여 시각 장애가 있는 자원 봉사자와 시각 장애가 있는 사용자를 연결하여 일상 업무를 지원하는 서비스인 “Be My Eyes”를 생각해 보세요.

포용성은 제품 개발의 초기 단계부터 시작되어야 합니다. 이를 보장하는 핵심은 제품 수명주기 전반에 걸쳐 장애인의 의미 있는 참여입니다. “우리 없이는 우리에 관한 것이 없다”라는 문구는 이러한 감정을 완벽하게 포착하며 특히 소프트웨어 산업에 해당됩니다.

포괄적인 우선 생각

이것은 모닝콜입니다. 접근성을 통한 혁신은 부차적인 이야기가 아닙니다. 메인 이벤트야.

모든 사람에게 도움이 되는 커브 컷이나 회사의 전체 사용자 기반을 성장시키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액세스 가능한 기능과 마찬가지로 이점은 틈새 그룹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처음부터 포괄적으로 생각함으로써 우리는 더 많은 청중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보편적으로 적용할 수 있는 솔루션을 발견하게 됩니다.

여기서 한 가지 시사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접근성은 단순히 혁신과 일치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그것을 운전합니다. 그리고 오늘날의 경쟁 환경에서 이 사실을 무시하는 것은 단순히 기회를 놓치는 것이 아닙니다. 이는 진정한 혁신이 달성할 수 있는 잠재력에 해를 끼치는 것입니다.

Share this Article
Leave a comment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