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에서 발견된 JAC의 Tesla Semi-Like 전기 트럭

CChatGPT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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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교통부, 교통통계국, 연방고속도로국의 보고서에 따르면, 화물분석2021년 미국 에너지부에서 보고한 바와 같이 미국 트럭 화물 톤수의 87%가 400km(250마일) 미만으로 배송되었습니다. 트럭은 2021년 국내에서 약 120억 톤의 화물을 운송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100마일 미만의 배송이 전체 톤수의 44%를 차지했고, 100~249마일 사이의 배송이 43%를 차지했습니다. 보고서는 화물 부문이 주행 거리와 연료 보급 인프라가 제한 요소가 될 수 있는 전기 구동 및 기타 대체 연료로 전환함에 따라 이러한 분석이 중요한 의미를 갖는다고 덧붙였습니다. 이는 2021년 트럭 운송이 톤수 측면에서 국내 화물의 2/3, 가치 측면에서 화물의 3/4를 이동한 국가의 매우 유용한 데이터입니다.

전기 이동성으로의 전환이 진행됨에 따라 더 많은 회사가 대형 트럭 제품군에 전기 옵션을 추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개발 중 많은 부분이 여기에서 다루어졌습니다. 클린테크니카. 그러나 아마도 가장 인기 있고 가장 널리 기대되는 것은 아마도 테슬라 세미. Tesla는 이 세미트럭이 마일당 2kWh 미만의 에너지 소비량을 가지며 1회 충전으로 최대 500마일을 이동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확실히 미국과 세계 다른 지역의 트럭 산업에 혁명을 일으키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흥미로운 전개로, Tesla Semi에서 영감을 받은 것으로 보이는 전기 트럭이 최근 중국에서 목격되었습니다. 에 게시된 글에 따르면 엑스 ~에 의해 티코 데 페이터, 일부 스파이 사진에 따르면 객실 레이아웃에는 운전자가 중앙에 있고 3인승 객실 구성에서 양쪽에 추가 좌석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중앙의 운전자는 테슬라 세미와 비슷하다.

JAC 전기 트럭은 각각 246kW의 전기 모터 2개를 갖추고 있으며 최고 속도는 89km/h입니다. JAC 트럭에는 약 350km 범위의 교체 가능한 배터리 팩이 있습니다. JAC의 배터리 팩을 교체 가능하게 만드는 선택은 흥미로운 것입니다. 더 많은 트럭이 전기화됨에 따라 아마도 시간당 메가와트 용량의 배터리 팩과 약 350kW~1MW 범위의 충전 속도를 갖게 될 것이며, 앞으로는 더욱 빨라질 것입니다. 대규모 차량 운영업체와 많은 국가의 주요 고속도로에 있는 트럭 정류장의 경우 얼마나 바쁜지에 따라 단순하게 보면 매우 큰 트럭 정류장이나 창고에 50개의 노점을 두는 것이 좋습니다. 17.5MW에서 50MW까지! (50 x 350kW ~ 1MW.) 50MW는 작은 마을의 용량과 같으며, 1,000개의 트럭 정류장에 50개의 충전소 설치가 시작된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이는 새로운 변전소를 업그레이드하거나 개발하는 것과 같습니다. 1,000개의 “새로운” 작은 마을을 위한 관련 그리드 인프라. 이는 많은 일자리 창출 기회와 지역 경제 활성화를 통해 이 업계 및 관련 다운스트림 산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에게 큰 기회가 될 것입니다.

그러나 배터리 교체 설정은 전 세계 여러 지역에서 실행 가능한 옵션 중 하나가 될 수 있으며, 비용이 많이 드는 인프라 업그레이드를 완화하거나 지연시키고 이러한 유형의 트럭 채택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 교환은 또한 배터리 임대 옵션 및 에너지 서비스 계획과 결합된 세미 트럭과 같은 다른 금융 모델의 잠금을 해제할 수도 있습니다. Tycho는 배터리 교체 전기 트럭이 이미 중국에서, 특히 단거리 노선에서 꽤 흔하다고 덧붙였습니다. 이 JAC 트럭의 350km 범위는 상당히 괜찮습니다. 특히 배터리 교체와 미국의 데이터를 살펴보면 특히 그렇습니다. 미국 트럭 화물 톤수의 87%가 400km(250마일) 미만으로 배송됩니다. 따라서 우리는 이 트럭 운송 범위 데이터를 다른 소규모 국가에 상당히 편안하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JAC Motors와 같은 350km 범위의 세미 트럭이 많은 응용 분야에 매우 유용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Tesla Semi에 대한 예상 수요와 향후 생산량 증가를 고려할 때, 우리는 미국과 Tesla가 이미 진출한 다른 시장에서 Tesla Semi에 대한 만족할 수 없는 수요가 있을 것이라고 가정할 수 있습니다. JAC와 같은 다른 플레이어가 중국뿐만 아니라 Tesla가 가까운 시일 내에 진출할 수 없거나 Tesla가 일부 시장에 진출할 계획이 없는 전 세계 다른 시장에서 선두를 차지할 수 있는 엄청난 기회가 있을 수 있습니다. 곧 존재. 이와 관련하여 아프리카는 물론 다른 곳도 떠오릅니다. JAC는 이미 아프리카 대륙에 진출해 있으며 가까운 미래에 아프리카 대륙을 위한 최선의 선택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이미지 제공: Tycho de Feij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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