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량 및 치수법은 배출가스 제로 트럭 판매를 가속화하는 데 중요합니다.

CChatGPT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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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7월, 유럽연합 집행위원회는 화물 운송을 더욱 지속 가능하게 만들기 위한 목표로 ‘녹색 화물 운송’ 패키지를 발표했습니다. 트럭은 EU의 도로 운송 배출량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는 도로 위의 차량 중 2%에 불과하지만 배출량의 거의 30%를 차지합니다. EU가 이를 달성하려면 2050년 기후 중립 목표EU 트럭 차량은 신속하게 탈탄소화되어야 합니다.

배출가스 제로 트럭 그러나 (ZEV)는 내연기관 자동차(ICE)보다 더 무겁고 더 많은 공간을 차지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2019년에는 일부 사용 사례에서 무게가 2톤 더 증가하는 것이 허용되었습니다. 이는 도시 및 대부분의 지역 배송 트럭에는 충분했지만, 장거리 트럭 운송을 위한 일부 ZEV 설계에는 더 무거운 배터리가 장착되어 있기 때문에 더 많은 무게가 필요합니다. 패키지 내에서 중량 및 치수(W&D) 지침 검토는 ZEV에 추가 중량 증가를 허용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 백서에서 T&E는 배출 가스가 없는 트럭과 버스에 대한 비금전적 인센티브를 제공함으로써 W&D 지침이 배출 가스가 없는 차량 수요를 촉진하고 투자를 유도하는 데 어떻게 중요한지 설명합니다. 이 지침은 경량 시장 부문에서 SUV 및 픽업트럭 판매의 성장을 제한할 수 있는(현재는 확보되지 않은) 기회를 추가로 제공합니다.

입장문

다음에서 재발행됨 운송 및 환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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