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_1]
이 오디오는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의견이 있으면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다이빙 개요:
- Verizon의 목요일 보고서에 따르면 대부분의 중소기업 리더들은 기술 업그레이드 및 추가를 배포하면서 운영 효율성을 높이기를 원합니다. 통신 회사는 Morning Consult에 의뢰하여 681명의 SMB 리더를 대상으로 설문 조사를 실시했습니다.
- 응답자 5명 중 2명 이상이 중소기업을 위한 기술 향상의 두 번째로 흔한 동기는 기존 고객과의 연결을 개선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고객 확보, 하이브리드 업무 지원 및 직원 유지도 기술 투자에서 가장 기대되는 결과 중 하나였습니다.
- 기술 향상을 수행한 중소기업의 절반 이상이 그 결과 수익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응답자의 2/3에게 기술 스택 업그레이드는 비용 절감 이점을 제공했습니다.
다이빙 통찰력:
IT 공급업체는 규모에 맞는 소프트웨어 및 기타 기술 서비스가 필요한 대규모 고객을 공격적으로 추구합니다. 그러나 SMB 시장은 성장 기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Analysys Mason의 8월 보고서에 따르면 이 비즈니스 범주에 속하는 기업의 글로벌 IT 지출은 2024년에 전년 대비 6.4% 증가하여 총 1조 5,800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Analysys Mason은 2027년까지 중소기업의 예상 IT 지출이 거의 2조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합니다.
중소기업이 AI 제품이 내장된 벤더 시장으로 눈을 돌리면서 기술 리더들은 여전히 갈등을 겪고 있으며 채택률도 낮습니다.
대부분의 리더는 자신의 회사가 현재 AI를 사용하지 않으며, 기술이 제공할 수 있는 잠재적 이점을 인식하지 못하거나 AI에 대한 의견이 없다고 말합니다. 중소기업의 14%만이 기술 스택의 일부로 AI를 사용합니다.
그러나 중소기업 소유자들은 가장 소중한 자원인 시간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되는 기술에 여전히 집중하고 있다고 Verizon Business의 비즈니스 시장 및 SaaS 최고 수익 책임자인 Aparna Khurjekar는 말했습니다.
Khurjekar는 이메일을 통해 “예를 들어 올해 설문 조사에 따르면 기업 소유주가 인공 지능을 배포하려는 주된 이유는 시간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이라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궁극적으로 이는 기업 소유자가 BOH와 FOH 모두에서 더 큰 운영 효율성을 찾고 있음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