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은 기술 업그레이드를 통해 효율성과 고객 연결을 추구합니다.

CChatGPT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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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빙 개요:

  • Verizon의 목요일 보고서에 따르면 대부분의 중소기업 리더들은 기술 업그레이드 및 추가를 배포하면서 운영 효율성을 높이기를 원합니다. 통신 회사는 Morning Consult에 의뢰하여 681명의 SMB 리더를 대상으로 설문 조사를 실시했습니다.
  • 응답자 5명 중 2명 이상이 중소기업을 위한 기술 향상의 두 번째로 흔한 동기는 기존 고객과의 연결을 개선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고객 확보, 하이브리드 업무 지원 및 직원 유지도 기술 투자에서 가장 기대되는 결과 중 하나였습니다.
  • 기술 향상을 수행한 중소기업의 절반 이상이 그 결과 수익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응답자의 2/3에게 기술 스택 업그레이드는 비용 절감 이점을 제공했습니다.

다이빙 통찰력:

IT 공급업체는 규모에 맞는 소프트웨어 및 기타 기술 서비스가 필요한 대규모 고객을 공격적으로 추구합니다. 그러나 SMB 시장은 성장 기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Analysys Mason의 8월 보고서에 따르면 이 비즈니스 범주에 속하는 기업의 글로벌 IT 지출은 2024년에 전년 대비 6.4% 증가하여 총 1조 5,800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Analysys Mason은 2027년까지 중소기업의 예상 IT 지출이 거의 2조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합니다.

중소기업이 AI 제품이 내장된 벤더 시장으로 눈을 돌리면서 기술 리더들은 여전히 ​​갈등을 겪고 있으며 채택률도 낮습니다.

대부분의 리더는 자신의 회사가 현재 AI를 사용하지 않으며, 기술이 제공할 수 있는 잠재적 이점을 인식하지 못하거나 AI에 대한 의견이 없다고 말합니다. 중소기업의 14%만이 기술 스택의 일부로 AI를 사용합니다.

그러나 중소기업 소유자들은 가장 소중한 자원인 시간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되는 기술에 여전히 집중하고 있다고 Verizon Business의 비즈니스 시장 및 SaaS 최고 수익 책임자인 Aparna Khurjekar는 말했습니다.

Khurjekar는 이메일을 통해 “예를 들어 올해 설문 조사에 따르면 기업 소유주가 인공 지능을 배포하려는 주된 이유는 시간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이라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궁극적으로 이는 기업 소유자가 BOH와 FOH 모두에서 더 큰 운영 효율성을 찾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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