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소유자로서 잘못된 정보에 맞서 싸우는 방법

CChatGPT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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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가 기여자가 표현한 의견은 각자의 의견입니다.

기술은 전 세계 기업에 끝없는 이점을 제공했으며 기업 성장에 필수적입니다. 오늘날 데이터는 회사, 리더, 공급업체 및 고객 간에 엄청난 속도로 공유될 수 있지만, 이로 인해 가장 최근에는 인공 지능으로 구동되는 봇에 의해 부정확하고 잘못된 정보가 같은 속도로 확산될 수 있습니다. 이는 소셜 미디어 피드/온라인 포럼은 물론 뉴스 기사 및 기타 전통 미디어의 형태로 광범위하게 사회, 특히 인터넷에서 전이되었습니다. 소비자를 오도하고 경쟁 우위를 얻으려는 시도를 포함하여 대부분은 의도적입니다.

이는 개인에게 개인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경우가 많지만, 평판과 신뢰성에 의존하는 기업 및 기업가에게도 심각한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잘못된 정보의 위험, 정보 확산에 참여하지 않는 방법, 전문적이고 개인 브랜드에 미칠 수 있는 피해를 줄이는 방법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잘못된 정보가 중소기업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방식

소문, 사기, 가짜 뉴스 또는 오해의 소지가 있는 이야기의 형태로 오든, 잘못된 정보는 소규모 기업에 특히 위험합니다. 이러한 문제를 처리할 마케팅 및 홍보 전문가 팀이 부족한 경우가 많으므로 혼란을 초래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고객 손실, 부정적인 언론 보도, 수익 감소 및 법적 결과.

몇 가지 효과를 더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 평판 손상: 물론 기업가는 고객, 투자자 및 파트너의 마음속에 있는 브랜드의 정직성과 진실성에 달려 있습니다. 잘못된 정보는 이러한 자산을 훼손하고, 그 동안 구축하기 어려웠던 신뢰를 약화시킬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대규모 조직에서는 더 많은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방식으로 소유자나 다른 주체와 거리를 둘 수 없기 때문에 소규모 기업에서는 이 문제를 해결하기가 특히 어려울 수 있습니다.
  • 잘못된 결정: 시장 동향이나 경쟁업체에서 일어나는 일에 관한 잘못된 데이터/설명에 빠지면 기업가는 인력 배치, 판매 또는 고객 서비스를 제대로 수행하지 못하게 되어 잠재적으로 재앙적인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 고객 손실: 부정확하거나 오해의 소지가 있는 정보는 관련 기업이나 개인과의 거래를 두려워하는 기존 고객과 잠재 고객을 쫓아낼 수 있습니다.
  • 법적 영향: 고의로 유포하는 행위 기업이나 개인에 대한 잘못된 정보는 무엇보다도 명예훼손 소송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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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떻게 대처할 것인가

중소기업 소유자로서 회사, 고객 및 공급업체에 대한 부정확한 정보를 처리하는 것은 전적으로 귀하의 책임이며, 이를 위한 전략을 마련하면 부작용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올바른 대응은 공유되는 잘못된 정보의 유형과 심각도에 따라 달라집니다. 각 상황에는 맞춤형 솔루션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일부 사건은 오해에 지나지 않을 수도 있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예를 들어, 1453년 콘스탄티노플 전투에서는 신비한 빛이 도시 위에서 보였습니다. 그것이 오스만 제국이 전투에서 패할 것이라는 하늘의 신호라는 소문이 빠르게 퍼졌습니다. 목격된 것은 이온화된 플라즈마가 푸른 불꽃처럼 보이는 자연적이고 무해한 현상인 세인트 엘모의 불에 불과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귀하가 다루고 있는 잘못된 정보가 마찬가지로 무해한 경우 사과를 하거나 기록을 바로잡는 등 단순히 책임을 지는 방식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책임을 보여주는 기업은 거의 항상 선두에 설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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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 경우에는 잘못된 정보가 의도적으로 악의적인 것입니다. 또 다른 역사적 사례는 1782년에 가짜 버전의 벤자민 프랭클린(Benjamin Franklin)을 포함합니다. 보스턴 인디펜던트 크로니클 신문. 그 안에는 영국이 국경 너머의 미국 군인과 민간인을 위협하기 위해 아메리카 원주민을 고용했다는 거짓 이야기가 있었습니다. 오래지 않아 그 책은 식민지 전역에 다시 출판되었고 아메리카 원주민에 대한 적대감이 커졌습니다.

심각한 경우 기업은 의도적인 악의적인 스토리텔링에 앞서기 위해 공격적인 태도를 취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여기에는 PR 캠페인을 시작하거나 변호사를 고용하는 것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물론, 잘못된 정보를 제거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것을 완전히 피하는 것입니다. 최소한 조기에 잡아야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다. 다음은 기업가가 적용할 수 있는 몇 가지 모범 사례입니다.

  • 사실 확인 및 기타 검증: 웹사이트, 소셜 미디어 프로필 또는 기타 미디어에서 정보를 공유하기 전에 기업가는 주의 깊게 사실 확인을 해야 하며, 이상적으로는 평판이 좋은 두 곳 이상의 출처를 통해 정보를 확인해야 합니다. 지니를 병 속에 다시 넣는 것보다 시작하기 전에 잘못된 정보를 멈추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 확고한 평판 구축: 정직하고 신뢰할 수 있으며 윤리적인 것으로 알려진 기업은 잘못된 정보로 인해 영향을 받을 가능성이 적습니다. 전투의 절반은 사람들이 자신에게 제시된 부정적인 것을 어느 정도 믿게 되는가에 달려 있습니다. 당신이 수상한 사업을 운영한다면 사람들은 그들이 들은 나쁜 소식에 따라 행동할 가능성이 더 높지만, 당신이 건전한 기업을 운영하고 있다는 것을 아는 사람들은 당신을 변호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 온라인 활동을 모니터링하세요. 잘못된 정보가 통제 불능 상태에 빠지기 전에 이를 포착하는 좋은 방법은 귀하의 비즈니스 또는 개인과 관련된 온라인 언급을 정기적으로 모니터링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새로운 콘텐츠에 대한 알림을 받도록 Google 알리미를 설정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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