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전기 자동차를 구입하시나요? 여기 입문서가 있습니다

CChatGPT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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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차(EV)를 처음으로 직접 봤던 때를 기억합니다. 저는 2000년대 초반에 중학교 교사였으며 동료와 저는 Green and Clean이라는 보조금을 받았습니다. 우리는 청정에너지에 대해 배워야 했기 때문에 태양광 패널과 스마트 그리드와 같은 온갖 종류의 멋지고 미래 지향적인 아이디어를 선보이는 컨퍼런스에 참석했습니다. 당시 노르웨이 회사에서 일부 EV를 ​​제조하고 있었습니다. 생각해봐, 그런데 그날 기억에 남고 이상한 차량은 배터리를 사용하고 세탁기 모터가 달린 폭스바겐 밴이었습니다. 투박하지만 우리가 탔습니다. 2010년대 중반이 되자 저는 처음으로 EV 구매자가 될 준비가 되었습니다. 많은 것이 진화했습니다. 내가 알아야 할 것은 무엇입니까?

저는 지난 8년 동안 EV에 대해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이 입문서가 귀하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EV를 처음 구입하는 경우 몇 가지 질문에 답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다음은 2014 Nissan Leaf를 사용하고 2022 Tesla Model Y와 백업 2017 Chevy Bolt로 이동한 EV 경험을 바탕으로 한 몇 가지 유용한 힌트입니다.

차량 구입 가격: 원래 EV는 약 $100,000에 달하는 프리미엄 고급 차량이었지만 오늘날 시장에는 더 많은 옵션이 있습니다. 2023년형 Chevy Bolt EV의 가격은 약 26,500달러이며, 기타 여러 제조사 및 모델 선택할 수 있습니다. 물론 여전히 고가의 EV가 있고, 중저가 모델도 많이 있습니다.

EV 충전 방법: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EV를 충전하세요 집에서, 공공 충전소에서, 또는 개인 충전소에서. 사이트에 관계없이 모두 기본적으로 동일한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시작하려면 충전 포트 도어를 클릭하여 엽니다. 전자열쇠에는 해제 버튼이 있으며 대시보드 옵션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버튼이 있습니다. 다음으로 충전 케이블을 잡으세요. 개인 차고가 있는 경우 충전 장비가 충전기 근처 고리에 걸려 있을 수 있습니다. 외부 플러그가 있는 경우 충전 장비를 자동차 트렁크에 보관할 수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한쪽 끝은 전원(EV 충전기든 전기 콘센트든)에 연결되고 다른 쪽 끝은 자동차의 충전 포트에 연결됩니다(흔히 딸깍 소리가 들릴 때까지이지만 모델에 따라 다릅니다).

세 가지 충전 수준: EV 충전 케이블을 정원 호스처럼 생각해보세요. 호스가 너무 좁으면 약간의 물만 뿜어져 나옵니다. 호스 폭이 넓을수록 물이 더 많이 뿜어져 나옵니다. 호스가 너무 넓으면 물이 터져 나옵니다. EV에도 비유가 적용됩니다. (좁은) 레벨 1 충전기가 있는 경우 일반 가정용 콘센트에 연결하는 것입니다. (더 넓은) 레벨 2 충전기가 있는 경우 다음을 통해 더 높은 속도의 AC 충전 장치에 연결합니다. 주거용 애플리케이션의 경우 240V, 일부 공용 충전기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가장 넓은) 레벨 3/DC 고속 충전기는 공공 장소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EV를 충전하는 데 시간이 얼마나 걸립니까? EV를 충전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 충전기 수준과 관련이 있습니다. 가정용 플러그는 거의 충전되지 않은 상태에서 80% 충전까지 40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240V 플러그는 4~10시간 정도 걸릴 수 있습니다. 고속충전에는 약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충전할 때 좋은 패턴은 무엇인가요? 우리는 항상 밤새도록 집에서 충전합니다. 이는 전력망에 미치는 영향을 제한하고 그 당시에는 다른 전기를 거의 사용하지 않습니다. 매일 통근하거나 여행을 계획하는 경우 밤새도록 요금을 청구할 수도 있습니다. 시내에서 심부름을 하는 경우 충전 수준을 대부분 소진하면 요금이 부과됩니다. 이는 3일 정도마다 발생합니다. 다수의 EV 운전자는 집에서 충전합니다.

범위 불안이 실제로 문제입니까? 사람들에게 EV 소유에 관해 이야기할 때, 사람들은 자신이 전기차를 소유하고 있다고 상상하면서 일종의 두려움으로 눈을 크게 뜨는 경우가 많습니다. 충전이 부족해서 좌초되었습니다. 그들은 단일 연료 탱크로 수백 마일을 갈 수 있는 전통적인 휘발유 자동차에 익숙합니다. 주행 거리에 대한 불안감은 타당한 우려 사항이지만 체계적으로 충전을 계획하고 현재 충전 수준을 계속 주시한다면 문제가 없을 것입니다. 물론 더 비싼 차량일수록 주행 거리가 더 긴 경향이 있지만 실제로는 그럴 필요가 없습니다. 300마일 범위 일년 중 대부분의 날. 대부분의 사람들은 매일 50마일 이하로 운전합니다.

충전 앱을 받으세요: 집을 떠나 여행을 갈 경우에는 공공역에서 충전해야 합니다. 당신은 확실히 필요합니다 플러그쉐어, 목적지에 진입하여 해당 지역의 충전기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주요 신용 카드를 사용하고 모든 차량에 맞는 주유 노즐을 갖춘 주유소와 달리 EV는 표준화되어 있지 않습니다. 즉, 충전소에 관계없이 충전할 수 있도록 미리 여러 ​​앱을 설정해야 합니다. 앰프업, 충전 포인트, 미국을 전기화하다그리고 EVgo 좋은 출발점입니다. 이제 충전하기 전에 이동 중에 앱을 로드할 필요가 없으므로 노력할 가치가 있습니다.

재생을 사용하는 방법: 회생제동 배터리에 전기를 다시 공급합니다. 차가 타력 주행 중이거나 운전자가 브레이크를 밟을 때. 이는 휘발유 자동차를 운전하는 것과 다른 EV 경험의 한 측면이며 익숙해지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 Regen은 자동차의 운동 에너지 중 일부를 다시 배터리에 저장하여 배터리를 재충전하기 전에 더 멀리 운전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나에게 그것은 가속기에서 발을 떼자마자 차가 속도를 늦추기 때문에 추가적인 도로 보조 장치입니다.

EV에 많은 유지 관리가 필요하지 않은 이유: EV는 내연 기관(ICE)에 비해 유지 관리, 관리 및 서비스 비용이 더 저렴합니다. 움직이는 부품의 절반 정기적인 오일 교환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ICE 차량에서 볼 수 있는 모든 벨트, 튜브, 호스 등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OTA 업데이트란 무엇입니까? 미국 자동차 세계에서는 “상기하다”는 제조업체나 미국도로교통안전청(NHTSA)이 차량이나 특정 장비가 불합리한 안전 위험을 초래하거나 최소 안전 기준을 충족하지 못한다고 판단할 때 발행됩니다. 하지만 무선 연결 기능이 내장된 새 차량이 늘어나면서 OTA(Over-the-Air) 업데이트가 점점 일반화되고 있습니다. EV에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필요한 경우 OTA 업데이트는 제조업체가 시스템 수정 및 개선 사항을 신속하게 제공하고 제어 장치와 시스템 기능이 연결된 복잡한 시스템 아키텍처를 활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방법입니다. WiFi 근처에서 멈추면 업데이트를 수락하기만 하면 업데이트가 완료됩니다.

이것이 한 곳에서 몇 가지 기본적인 EV 질문에 답하는 데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더 알아야 할 것이 있나요? 물론 그렇습니다. 그러나 몇 가지 예비 정보를 갖는 것은 귀하와 귀하의 가족을 위한 올바른 결정을 내리는 데 좋은 출발점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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