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는 NEVI 자금을 계약자에게 보내고 있습니다

CChatGPT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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캘리포니아 주지사실의 최근 보도 자료에서 주정부는 주 고속도로를 따라 26개 정거장에서 270개의 EV 충전기에 대한 일부 점검을 삭감할 때라고 발표했습니다. 이에 대한 올해 예산은 4천만 달러가 조금 넘으며, 향후 5개 프로그램 연도 동안(역년 기준으로 10년 이상이 소요될 수 있음) 주에서는 최대 3억 8천만 달러에 달하는 수표를 삭감할 예정입니다. 이 모든 것은 연방 NEVI 프로그램에서 비롯됩니다.

미국의 EV 인프라 출시 이야기를 따라가면 아마도 NEVI가 무엇인지 알 것입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그 의미를 설명하겠습니다(이미 알고 계시다면 건너뛰셔도 됩니다). 국가 전기 자동차 기반시설 프로그램은 초당적 기반시설법(19명의 공화당원이 상원에서 찬성표를 던졌음), 심지어 “바이든 대통령의 기반시설법”(여기서는 스쿨하우스 록 노래 이것이 왜 잘못된 이름인지 설명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기본적으로 각 주에 자금의 일부를 할당하고 프로그램의 실제 관리는 주 정부에 맡깁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주의 교통부(DOT)에 맡겨지며, DOT는 돈을 어떻게 쓸 것인지, 계약자를 고용할 것인지, 부지를 선택할 것인지 등을 결정합니다. 일부 주에서는 이 작업을 더 빠르게 수행하는 반면 다른 주에서는 매우 느리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캘리포니아는 속도 면에서 중간 정도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 프로그램에는 몇 가지 연방 규정이 함께 제공되었습니다. 기본적으로 주정부는 지정된 “대체 연료 통로” 각각을 따라 스테이션을 배치해야 합니다. NHS(국도 시스템). 이는 모든 주간 고속도로가 NHS의 일부이지만 미국의 모든 고속도로가 그렇지는 않고 국가에 전략적으로 중요한 일부 주 및 지방 고속도로도 포함될 수 있기 때문에 약간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애리조나의 US-70은 NHS의 일부가 아니며 NEVI 자금을 지원받지 못하므로 중형 도시는 제외됩니다. 그러나 멕시코와의 중요한 연결을 제공하기 때문에 인근 시골 주 경로(AZ-90)가 포함될 예정입니다.

프로그램의 첫 해에는 각 주의 주간 고속도로에만 집중할 예정입니다. 다음 해에는 주간 고속도로는 아니지만 NHS가 지정하고 대체 연료 통행로 지정을 받은 다른 경로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고속도로에 자금이 지원되는 연도에 관계없이 역 건설에 대한 몇 가지 규칙이 있습니다. 첫째, 매 50마일 이하이어야 합니다(계획 단계에서 신청할 수 있는 예외는 제외). 둘째, CCS 플러그가 있는 스톨이 최소 4개 이상 있어야 합니다. NACS 플러그는 법이 통과될 당시 공개 표준이 아니었지만 많은 주에서는 계약업체에 NACS 플러그를 포함하도록 요구하고 있습니다. 또한 4개 스테이션 각각에 동시에 150kW의 속도를 제공할 수 있는 충분한 전력이 있어야 합니다(즉, 사이트의 경우 최소 600kW).

이 스테이션은 새로운 스테이션일 수도 있고 업그레이드된 스테이션일 수도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 “업그레이드”는 기존 레벨 2 스테이션을 레벨 3 스테이션으로 교체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른 경우에는 느린 50kW 스테이션을 위에서 설명한 NEVI 사양으로 업그레이드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는 또한 Magic Dock을 통해 Tesla Supercharger에 CCS 포트를 추가하는 것을 의미할 수도 있습니다. 이는 Tesla에게 매우 수익성이 높으면서도 가장 낮은 입찰가를 쉽게 제시할 수 있습니다.

캘리포니아가 구체적으로 무엇을 하고 있는지

많은 주에서는 이미 특정 방송국에 대한 계약을 체결했지만 캘리포니아는 아직 그 단계에 있지 않습니다. CalTrans가 지금 발표하는 바는 주정부가 입찰을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 있으며 1월 말까지 해당 절차를 계속 열어둘 것이라는 것입니다.

이 시점에서 계약자는 지침과 정보를 읽고 각 필수 요소에 대한 가격을 제시한 다음 검토를 위해 CalTrans에 패킷을 보내야 합니다. 방송국이 갈 최종 위치는 어떤 입찰이 낙찰되었는지에 따라 달라지므로 주정부는 지금 당장 무슨 일이 일어날지 우리에게 정확히 말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정보가 부족하다고 해서 지식에 근거한 추측을 할 수 없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우선, 발표에서는 26개 위치에 270개의 충전기가 있다고 합니다. 즉, 스테이션당 평균 10~11개의 충전기가 있을 것이며 이는 연방법에서 요구하는 4개를 초과합니다. 이는 캘리포니아가 다른 많은 주와는 다른 EV 채택 곡선 단계에 있기 때문에 의미가 있습니다(주가 1위이기 때문). 캘리포니아는 EV 충전 인프라의 지리적 확산을 걱정하는 대신 대기 시간을 줄이기 위해 이러한 주요 노선의 용량을 확장하는 것에 대해 더 걱정하고 있습니다.

이는 NEVI 프로그램 첫 해의 연방 우선순위인 주간 고속도로를 고려할 때 훨씬 더 의미가 있습니다. 캘리포니아의 주간 고속도로에는 이미 많은 역이 있습니다(특히 뉴멕시코나 노스다코타와 같이 뒤처지는 주와 비교한다면). 주정부는 돈을 현명하게 사용하려면 확산에 대해 걱정하기보다는 현 시점에서 품질과 용량에 대해 걱정해야 합니다.

우리는 또한 타이밍에 대해 지식에 근거한 추측을 할 수도 있습니다. 첫 번째 계약은 2024년 2분기에 체결될 것으로 예상되지만 실제 방송국이 온라인에 연결되기까지는 아직 갈 길이 멀다. 저는 많은 방송국에서 설계를 마무리하고 구축하고 전원을 공급하는 데 6개월 이상이 걸리는 것을 보았습니다. 가장 오래 기다리는 것은 일반적으로 유틸리티 연결을 기다리는 것입니다. 따라서 2분기가 6월에 끝나기 때문에 2024년 말이나 2025년 초까지는 어떤 것도 온라인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해서는 안 됩니다.

양동이에 한 방울

10~11개 부지를 갖춘 26개 관측소는 시골 지역에서는 큰 변화를 가져올 수 있지만, 안타깝게도 캘리포니아에서는 큰 변화를 가져오지 못할 것입니다. 이미 충전소도 많고 전기차도 너무 많아서 전체적인 효과는 크지 않을 것 같다.

더 나쁜 것은, 우리는 이것이 캘리포니아에서 향후 10년은 물론이고 향후 5년 동안 필요할 것보다 훨씬 많은 일을 할 것이라고 기대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I-5까지 이동하는 EV는 수백 대만 있으면 이를 막고 대기 시간을 만들 수 있으며, 나머지를 모두 막으려면 수백 대가 더 필요합니다. 따라서 국가가 목표를 달성하려면 효율적인 전기 자동차 운전을 위해 훨씬 더 많은 것이 필요할 것입니다.

Electrify America의 주요 이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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