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의 그림자 속에서 여전히 성장하고 있는 메인프레임 시장

CChatGPT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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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빙 개요:

  • 메인프레임에 대한 평가가 높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목요일에 BMC 보고서 발표.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및 IT 컨설팅 회사는 800명 이상의 임원 및 기술 전문가를 대상으로 설문 조사를 실시했습니다..
  • 보고서에 따르면 대기업의 3분의 2는 온프레미스가 성장하고 새로운 워크로드를 유치할 것으로 예상하며 이는 2019년의 절반 이상에서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보안 및 규정 준수, 메인프레임 사용자의 지속적인 우선 순위 BMC는 18년 동안 연례 설문 조사를 실시해 왔으며 메인프레임 사용과 관련된 주요 관심사로 남아 있지만 거의 절반의 응답자가 언급한 비용 최적화가 그 다음으로 중요한 문제였습니다..

다이빙 통찰력:

클라우드로의 돌진은 효율성 향상을 가져왔고, 새로운 기술 역량을 실현했으며, 많은 경우 IT 지출이 급증했습니다. 기술 리더들이 클라우드 비용을 제어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엔터프라이즈 기술 스택의 기존 주력 장치인 메인프레임은 특정 워크로드에 대한 매력적인 옵션으로 남아 있습니다.

컨설팅 회사인 West Monroe의 자문 및 혁신 수석 파트너인 Andy Sealock에 따르면 클라우드를 위한 첫 번째 돌진은 엄청난 충격을 가져왔습니다.

Sealock은 CIO Dive에 “더러운 비밀은 온프레미스 데이터 센터를 대규모로 효율적으로 운영하는 경우 퍼블릭 클라우드가 그 가격대에 도달하지 못할 가능성이 높다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리프트 앤 시프트만 수행한다면 아마도 부정적인 결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오래된 레거시 앱이 클라우드를 너무 비효율적으로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클라우드 학습 곡선을 통해 IT 리더는 사용 제어를 강화하고 기존 배포를 최적화하며 메인프레임의 가치를 다시 생각해 볼 수 있었습니다.

메인프레임 현대화의 발전과 온프레미스와 클라우드를 통합하는 하이브리드 솔루션의 확산은 기업 IT에서 메인프레임 사용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온프레미스 생태계 내에서 소프트웨어 개발 자동화 및 ML 분석 도구를 채택한 것도 메인프레임의 명성을 되살리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응답자 중 DevOps 관행의 사용은 2019년 이후 50%에서 62%로 12% 포인트 증가했습니다. AIOps 사용량은 올해 설문조사에서 32%에 달했는데, 이는 2년 전 25%에서 증가한 수치입니다.

BMC의 지능형 Z 최적화 및 변환 담당 SVP이자 총괄 관리자인 John McKenny는 비용을 절감하고 효율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기업들이 데이터 백업을 위해 클라우드 스토리지로 전환했다고 CIO Dive에 말했습니다.

McKenny는 “전통적으로 이러한 백업은 독점적인 메인프레임 스토리지에 있었습니다.”라고 McKenny는 말했습니다. 그러나 설문 조사에 따르면 조직은 클라우드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설문 조사 응답자 5명 중 2명은 회사에서 클라우드 기반 스토리지 및 데이터 백업 전략을 고려하고 있다고 답했습니다.

그러나 BMC에 따르면 메인프레임 생태계의 데이터 양은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응답자 5명 중 3명은 플랫폼의 데이터 양이 증가했다고 답했으며, 절반 이상은 작년에 조직에서 사용하는 메인프레임 데이터베이스의 수가 증가했다고 답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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