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코벨 직원, 고객 돈 훔쳐 사기 혐의로 기소

CChatGPT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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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Taco Bell 직원은 고객의 신용카드에 과도한 금액을 청구하고 추가 현금을 챙기는 방식으로 ‘Live Más’를 시도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체인이 위치한 오하이오주 오레곤주에서 일했던 Trevell Mosby는 여러 고객이 계산대에서 결제한 후 때로는 총 수백 달러에 달하는 초과 요금이 발생했다고 불평한 후 신원 사기 및 도용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한 커플인 Kristin과 Crystal Orwig는 일주일에 두 번씩 해당 장소를 자주 방문하며 이번 달 초 Mosby가 서비스를 제공할 때 카드가 실행되는 데 비정상적으로 오랜 시간이 걸리는 것을 발견하기 전까지는 문제가 발생하지 않았다고 주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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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스틴 오위그는 현지 언론에 “아이에게 내 카드를 건네주면 아이가 카드를 긁는다”고 말했다. ABC 13. “그는 몇 분 동안 거기에 있었고 우리가 ‘내 카드는 어디 있지?’라고 묻기 때문에 나를 쳐다보곤 했습니다. 그러자 그 사람은 ‘아, 카드 문제로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해요. 카드를 긁어야 할 것 같아요.’라고 하더군요.

며칠 후 은행 명세서를 확인한 후 부부는 Mosby에 건네준 카드에 약 700달러의 온라인 청구 금액이 있음을 확인하고 오리건 경찰의 조사를 촉발했습니다.

모스비는 여러 고객의 돈을 훔친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고 구금되었습니다.

오레곤 경찰은 고객이 가능한 경우 현금을 사용하여 지불하는 것 외에는 향후 유사한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많은 것을 할 수 없다고 밝혔습니다. ABC 13.

당국은 자신의 정보가 손상되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사기 혐의가 어디에 있는지 알려주는 가장 중요한 은행 명세서 사본이 포함된 경찰 보고서를 제출할 것을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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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co Bell은 기업가의 논평 요청에 즉시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회사는 다른 법적 문제에도 연루되어 있습니다. 지난달 타코벨은 크런치랩 슈프림(Crunchwrap Supreme)과 그랜드 크런치랩(Grande Crunchwrap) 메뉴 항목에 광고된 것보다 훨씬 적은 양의 쇠고기와 치즈를 제공하여 ‘불공정하고 기만적인 거래 관행’을 통해 고객을 호도했다는 비난을 받아 집단 소송을 당했습니다.

Taco Bell은 Yum!의 일부입니다. KFC, 피자헛 등 인기 패스트푸드 체인점도 감독하는 브랜드입니다.

냠! 브랜드는 월요일 오후 현재 1년 동안 10% 이상 상승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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