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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에 이전 기사, 나는 자동차 기록을 세우려는 임무를 맡은 사람인 Joe Kliewer의 이야기를 다루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캐논볼 시도에서 속도를 목표로 하는 반면, Joe는 대신 태양만으로 구동되는 뉴욕시에서 로스앤젤레스 지하철까지 가는 최초의 사람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내가 아는 한, 최초의 문서화된 “Cannonball Sun” 노력에는 대학 태양광 자동차 대회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것과 유사한 맞춤형 태양광 자동차를 만드는 것이 포함되었습니다. 불행하게도 이들의 시도는 2021년 여름에 기계적, 전자적 고장으로 인해 중단되었습니다. 차량은 결승선에서 아직 2,000마일 이상 떨어진 인디애나주에 멈췄습니다. 따라서 어떤 속도에서도 태양포탄 기록은 아직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Joe는 대학 과학 선박을 만드는 대신 훨씬 더 일반적인 Tesla Model Y를 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전 팀이 작업을 완료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동안 Joe는 제작된 차량보다 속도가 느리긴 하지만 작업을 완료할 가능성이 꽤 있는 것 같습니다. 이 일을 하기 위해 처음부터. 여행에 전력을 공급하기 위해 그는 트렁크에 5kWh 배터리 팩을 설치했으며, 6.4kW의 휴대용 경량 태양광 패널을 사용하여 충전했습니다. 이 5kWh 버퍼 팩은 일반 휴대용 EVSE를 통해 Model Y에 에너지를 공급합니다.
그는 원래 간단한 계산을 바탕으로 여행에 약 20일이 걸릴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모델 Y가 약 300마일(조심스럽게 운전)을 갈 수 있다면 약 3,000마일의 여행을 10걸음으로 완료할 수 있습니다. 그는 약 80kWh의 배터리 용량과 약 6.4kW의 태양광 발전을 사용하여 자동차를 충전하는 데 약 12~13시간 정도의 좋은 태양광이 필요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이상적인 조건에서는 하루 동안의 햇빛이 이를 거의 덮을 것이므로 이틀은 비효율적일 여지를 주어야 합니다. 그렇죠?
하지만 충전하는 데 이틀 이상이 걸리면 이동 시간이 매우 길어질 수 있습니다. 첫 충전 정류장에서 그는 며칠 동안 셰넌도어 국립공원에서 캠핑을 했습니다. 구름, 비 및 기타 문제로 인해 5일 동안 그의 휴대용 태양열 장치는 자동차를 약 60%까지만 충전했습니다. 계속되는 나쁜 상황에 직면한 그는 버지니아에 있는 주립공원으로 이동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두 번째 구간에서 그는 일부 스프레드시트, Google Earth의 고도 프로필 도구 및 기타 도구를 사용하여 60%의 배터리로 200마일 여행을 계획했습니다. 그는 결국 A Better Routeplanner를 사용하고 싶지만 지금은 자신의 스프레드시트를 더 신뢰한다고 언급했습니다.
1차시와 마찬가지로 태양광 충전이 가능한 시간에는 운전을 하지 않기 위해 야간에 나갔다. 여행은 새벽 3시에 끝났고, 캠핑장은 유령도시처럼 보였다. 가을 캠핑은 많은 곳에서 인기가 없는 것 같아요.
가장 최근의 비디오에서 그는 자신의 여행이 최근의 속도 기반 캐논볼보다는 미국 전역의 초기 탐험에 더 가깝다고 통찰력 있게 설명했습니다. 그와 그가 하고 있는 일은 단지 여행을 완료하는 것만으로도 기록이 되며, 그 여행을 완수하는 것 자체가 진정한 위업입니다.
이번에 그의 가장 큰 과제는 출력을 최대화하는 방식으로 모든 패널을 설정하는 것이었습니다. 영상에서 더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지만, 그가 가지고 있는 케이블을 사용하여 태양광 출력을 최대로 끌어올리는 데는 많은 생각과 실험이 필요했습니다.
첫 번째 정거장과 마찬가지로 충전하는 데 며칠이 걸렸고 그가 할 수 있는 유일한 일은 공원을 탐색하는 것뿐이었습니다. 그는 5일 동안 충전했지만 이번에는 99%까지 충전하여 다음 여행을 위해 완전 충전이 가능했습니다.
안타깝게도 이 영상은 새로운 영상이지만 열흘 이상 전에 일어난 일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그의 여행이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포함된 소셜 미디어 피드의 업데이트된 정보를 찾을 수 없었습니다. 모든 일이 정말 순조롭게 진행된다면 지금쯤이면 아칸소나 오클라호마까지 갈 수 있을 것입니다. 나는 어떤 세부 사항을 얻을 수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계속 연락할 것이고 아마도 그가 내 지역을 지나갈 때 인터뷰를 할 것입니다.
이것에 대한 몇 가지 생각
우선, 나는 여행의 마지막 몇 구간이 처음 몇 구간보다 훨씬 더 좋아질 것이라고 상상합니다. 결국, 미국의 햇볕이 잘 드는 남서부 지역은 태양력이 풍부하고 흐린 날씨가 적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행은 모두 합하면 최대 두 달은 걸릴 것 같습니다.
미국을 횡단하는 여행에 두 달은 정말 긴 시간인데, 여기서는 정말 멋진 게 증명된 것 같다. 페이스북의 어떤 바보는 이것을 재생 에너지의 “사기”가 드러났다는 “증거”로 사용하려고 했습니다. 대중에게(가서 그 사람에게 당신의 생각을 자유롭게 말해주세요). 결국 이것은 어떤 종류의 실용적인 청정 운송에 대한 실험이 아닙니다. 올바른 정신을 가진 사람은 아무도 없고, 올바른 정신을 갖고 있지 않은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것을 시도조차 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는 기록을 세우는 실행이나 온라인에서 말하는 “…과학을 위한” 것 외에는 너무 비실용적입니다.
하지만 오늘날 우리가 당연하게 여기는 실천적인 일들이 모두 실용적인 일에서 시작된 것은 아닙니다. 최초의 자동차가 미국을 횡단하는 데는 몇 달이 걸렸으며 비행기도 없었습니다. 그 당시에는 기차가 가장 빠른 방법이었지만 불과 몇십 년 전에는 기차가 대륙을 횡단할 수 없었습니다(1869년 5월 10일 유타의 “골든 스파이크”가 운행되면서 변경되었습니다). 그 전에는 도보나 말, 소가 끄는 마차를 타고 여행하거나 배를 타고 남미를 일주하는 여행이었는데, 이 두 가지 선택 모두 심각한 사망 위험을 수반했습니다.
그러나 오늘날 초기 모험가와 기업가들이 이를 입증한 이후에는 이러한 모든 운송 수단이 실행 가능해졌습니다. 자동차는 하루 만에 지나갈 수 있습니다(경찰을 피하는 데 능숙한 경우). 기차는 여러 경로를 따라 교차할 수 있습니다. 보트는 파나마 운하를 통과하는 지름길을 이용할 수 있으며 19세기 범선보다 훨씬 안전합니다.
조는 현재 유용한 일을 하고 있지 않지만 인프라나 화석 연료 없이 대륙을 횡단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면 미래에 더 나은 일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주요 이미지: Joe Kliewer의 YouTube 채널 스크린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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