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료전지 트럭 혁명이 미국에 다가오고 있다는 징후는 거의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드디어 활동이 활발해지기 시작했습니다. 도요타는 두 발 먼저 수영장에 뛰어들었지만 회사는 뒤돌아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뭔가 이득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완전히 새로운 연료전지 트럭 생태계
수소는 전기를 생산하기 위해 연료전지에 배치될 때 물만 배출하고 공기 중 오염물질을 배출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수소는 주로 석탄과 함께 천연가스에서 생산됩니다.
화석 에너지 공급망은 재생 가능한 자원에서 얻은 전기로 EV를 충전하는 것에 비해 수소 연료 전지 트럭을 불리하게 만듭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보다 지속 가능한 수소의 비용이 낮아지고 새로운 솔루션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새롭고 더욱 지속 가능한 수소 공급망의 한 부분에는 유기물에서 파생된 바이오가스에서 수소를 추출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뉴욕, 샌안토니오, 달라스그리고 필라델피아 유기 폐수로부터 수소 은행을 만들려는 지방자치단체의 얼리 어답터 중 하나입니다. 가축 운영기타 농업 폐기물 및 매립지 다른 바이오가스 자원 중 하나입니다.
Toyota는 캘리포니아주 롱비치항에 있는 Toyota Logistics Services 차량 처리 시설의 탈탄소화 노력의 핵심 요소인 Tri-Gen 프로젝트를 통해 농업용 바이오가스 분야를 추구해 왔습니다.
Tri-Gen 프로젝트 쇼케이스 통합 바이오가스-수소 기술 미국 회사 FuelCell Energy가 개발했습니다. 건설은 2017년에 시작되었으며 Toyota와 FuelCell에 의해 이번 주 초에 완료되었다고 발표되었습니다.
Tri-Gen은 주 내 소스에서 농업 바이오 폐기물을 배포합니다. 재생 가능한 수소를 생산하다 Mirai 세단과 신형 클래스 8 연료전지 트럭을 포함한 Toyota의 연료전지 차량용 연료와 이들 차량을 계속 운행하기 위한 수소 연료 스테이션입니다.
Tri-Gen의 수소 연료 전지는 Long Beach 시설을 운영하기 위한 전기를 생산하는 데에도 사용될 것입니다. 초과분은 그리드로 다시 보내질 수 있습니다.
또한 연료전지는 작동 시 매일 약 1,400갤런의 물을 배출합니다. 이 물은 Long Branch의 차량 세척에 사용되어 해당 의무로부터 지역 담수 자원을 구제할 것입니다.
클래스 8 연료 전지 트럭 및 픽업 트럭도 마찬가지입니다.
Toyota는 2017년에 Project Portal이라는 이름으로 클래스 8 수소 연료 전지 트럭 벤처를 시작했으며 모든 것이 순조롭게 진행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지난 봄 캘리포니아 대기 자원위원회는 회사의 인증을 받았습니다. 수소 연료전지 파워트레인 키트저장 탱크, 연료 전지 스택, 배터리, 전기 모터 및 변속기를 포함하는 수프 투 너트 시스템입니다.
토요타는 올인원 패키지를 제공함으로써 디젤 기술에 치중할 트럭 및 버스 제조업체를 유치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토요타는 올해 말 이전에 켄터키 공장에서 키트 생산을 시작할 계획이다.
첫 번째 오프 테이커를 주의 깊게 살펴보세요. Toyota는 이미 Kenworth 및 Peterbilt와 연료전지 트럭 협력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두 회사 모두 미국 에너지부의 “Super Truck 3” 프로그램으로부터 보조금을 받은 PACCAR 회사의 지점입니다. 연료전지 트럭을 만들기 위해.
클래스 8 트럭은 Toyota가 주목하는 유일한 새로운 연료 전지 트럭이 아닙니다. 작년부터 회사는 배달에 대한 힌트도 주기 시작했습니다. 연료전지 픽업트럭 마켓으로. 물론, 이번 주 초에 Hilux라는 이름으로 새 트럭의 최신 프로토타입 버전을 공개했습니다.
“새로운 파워트레인은 Toyota Mirai 수소 연료전지 전기 세단의 핵심 요소를 사용합니다. 이는 거의 10년 동안의 상업 생산을 통해 품질이 입증된 기술입니다. 운전할 때, 연료 전지는 배기관 배출을 생성하지 않습니다. 순수한 물이 아닌 것”이라고 토요타는 설명했다.
미라이의 연관성은 흥미로운데, 토요타가 미국에서 미라이 연료전지 세단을 판매하기 위해 수년간의 투쟁으로 인해 엄청난 비난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미라이는 아직 자동차 역사의 쓰레기통에 버려질지 모르지만, 연료전지 내부는 강력한 픽업트럭 시장에서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미국을 위한 추가 연료전지 트럭
Toyota가 바쁜 동안 다른 자동차 제조업체도 전기 연료 전지 트럭의 꿈을 쫓고 있습니다.
가장 먼저 떠오르는 이름은 미국 스타트업 니콜라(Nikola)다. 회사는 일련의 우여곡절 끝에 다시 반등했습니다. (더 보기 클린테크니카 적용 범위 여기), 다음을 포함한 ups가 포함됩니다. 새로운 연료전지 파트너십 보쉬와 함께. 그 회사 생산을 시작했다 여름 동안 클래스 8 연료전지 트럭의 상용 버전을 출시했으며 올해 말 고객 인도가 시작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마지막으로 계산해 보면 Nikola에는 총 202대의 차량에 대해 18명의 고객이 줄을 섰습니다. 회사는 캘리포니아 대기자원위원회가 수요를 늘리기 위해 막대한 재정적 인센티브를 제공했다고 인정합니다.
이에 뒤처지지 않기 위해 현대자동차는 몇 년 전 미국 시장을 겨냥한 XCIENT 클래스 8 연료전지 트럭을 선보였습니다. 지난 봄에 이어 새로운 제품을 선보였습니다. 연료전지 트랙터 캘리포니아의 Advanced Clean Transportation Expo에서.
Daimler Truck North America도 주목할 만한 또 다른 사례입니다. 이 회사는 또한 오레곤 주립대학교와 팀을 이루어 에너지부의 Super Truck 3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팀은 주행 거리가 600마일인 클래스 8 연료 전지 트럭을 엔지니어링하는 임무를 맡고 있습니다. 아이디어는 만나서 이길 수 있는 디젤 트럭 페이로드 기능 및 기타 성능 매개변수에 대해 설명합니다.
하지만 연료는 어떻습니까?
수소 연료 충전소에 대한 질문을 돌이켜 보면 좋은 질문입니다. 이미 연료 저장소를 보유하고 있는 차량 소유자는 비용과 기회에 따라 자체 수소 충전소를 설치할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공공 주유소는 거의 없습니다. 그러나 네트워크가 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예를 들어 FirstElement Fuel 회사는 대부분의 활동이 캘리포니아에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공공 수소 연료 충전소 늘리기 내년에는 31세에서 80세로.
현대차는 True Zero에 접근하기 위해 이미 FirstElement Fuel과 제휴를 맺었습니다. 수소 연료 충전소현재 캘리포니아 도로에서 테스트 중인 XCIENT 트럭 3대가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동식 주유소는 또 다른 솔루션입니다. XCIENT 테스트 실행에는 개발 중인 다른 트럭에도 연료를 공급하는 FirstElement의 이동국에서의 연료 공급도 포함됩니다.
Nikola는 수소를 연료소 및 기타 시설로 운송하는 물류가 Tre Class 8 연료 전지 트럭의 판매를 늘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이미 예상하고 있습니다. 지난 12월 회사는 미국과 트럭 75대 계약을 발표했습니다. 녹색수소기업 플러그파워(Plug Power)는 액체수소 운반선 운반에 이를 사용할 계획이다.
또 다른 반전은 초소형 올인원 그린수소 발생기 및 충전소다. 그만큼 미국 회사 IVYS Energy Systems 주차 공간에 들어갈 만큼 작은 것을 개발했습니다. 통합 시스템은 태양 에너지를 활용하여 물에서 녹색 수소 가스를 충격시킵니다.
Extreme E 오프로드 배터리 전기 레이싱 서킷은 언젠가 미국으로 진출할 수 있는 혁신적인 연료 전지 기술을 선보일 기회도 포착했습니다. 2022년에 Extreme E는 이동 가능한 EV 충전소를 배치했습니다. 그린수소로 구동되는 연료전지참가자가 원격 오프로드 위치에서 배터리를 재충전할 수 있습니다.
작년에 Extreme E는 한 단계 더 나아가 2024년 일정에 다음이 포함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수소 연료전지 경주 Extreme H라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계속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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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수소 연료 충전소를 갖춘 Tri-Gen 탈탄소화 시설 연료 전지 차량 (도요타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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