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 전환과 관련하여 포드는 다른 많은 자동차 제조업체와는 다른 접근 방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EV 판매를 위해 빵과 버터 차량(예: 평범한 크로스오버)에 집중하는 대신, 선택할 수 있는 연소 차량의 감소하는 풀에서 벗어나 Ford는 사업을 세 부분으로 분할했습니다. 하나는 EV의 수익성을 높이 평가할 가능성이 높은 상업 고객에 중점을 둡니다. ICE 매니아들을 위해 Ford는 Bronco와 최근 발표된 야생 Mustang GTD와 같은 다양한 특수 차량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사업의 “모델 E” 부분은 재미있는 EV와 회사의 기존 고객 기반에 어필하는 EV 모두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F-150 Lightning은 회사의 인기 있는(그리고 가장 잘 팔리는) 가스 F-150과 매우 유사하게 보이고 작동합니다.
이것이 우리에게 보여주는 것은 Ford가 안전한 일을 계속 유지하면서 판매를 얻기 위해 사업의 일부로 새로운 일에 기회를 잡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포드의 최근 발표 사업의 EV 측면에서도 이를 수행할 것임을 보여줍니다.
Mach-E Rally를 한 번 살펴보면 다른 많은 제조업체가 제공하는 표준 크로스오버가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 전기 자동차는 머스탱의 자유로움과 재미를 비포장도로로 옮겨 전기 자동차의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합니다.
수석 엔지니어인 도나 딕슨(Donna Dickson)은 “불과 1년 전만 해도 이것은 단지 아이디어에 불과했지만 오늘날 여러분이 보고 있는 것은 모델 e 팀의 열정과 강렬한 창의성에 대한 증거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머스탱 마하-E. “우리는 항상 성능의 새로운 영역을 탐구해 왔으며, 랠리 튜닝 서스펜션, 듀얼 모터 전기 파워트레인, 사악한 스타일의 조합으로 Mustang Mach-E Rally는 고객이 다음 모험을 쫓는 것을 자극할 색다른 종류의 고성능 차량이 되었습니다. ”
Mustang Mach-E Rally는 최첨단 기술을 새로운 시장 부문에 도입하여 Mustang Mach-E 제품군을 포장 도로에서 벗어나 흙길로 확장하는 전기 자동차입니다. 이는 최소 650lb-ft 전달을 목표로 하는 2개의 모터 레이아웃을 갖춘 Mustang Mach-E GT 파워트레인의 튜닝된 버전을 특징으로 합니다. 토크와 480마력.
이 차량은 Mustang Mach-E GT에 비해 서스펜션이 20mm 더 높아진 독특한 서스펜션을 갖추고 있습니다. 특별히 조정된 스프링, MagneRide 충격, 빨간색으로 도색된 Brembo 브랜드 캘리퍼가 있는 385mm 전면 브레이크 로터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Mustang Mach-E Rally에는 가용 용량이 91kWh인 리튬 이온 배터리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EPA 추정 범위 250마일(오프로드 기능을 목표로 일부 효율성이 손실됨)을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지만 포장 도로 지향 마하처럼 DC 고속 충전기를 사용하면 약 36.5분 만에 10~80%까지 충전할 수 있습니다. -E 차량.
Mustang Mach-E Rally는 Ford의 랠리 차량에서 영감을 받은 내구성이 뛰어난 유광 흰색 19인치 랠리 스타일 알로이 휠을 갖추고 있습니다. 향상된 측벽과 느슨한 표면 접지력을 위해 235/55 R19 Michelin CrossClimate2 타이어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자갈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차량에는 전면 및 후면 모터용 차폐 장치, 도어 클래딩 및 펜더 아치의 보호 필름, 잔해물 분사를 줄이기 위한 옵션 스타일의 머드 플랩이 있습니다. 프런트 엔드에는 예상대로 진행되지 않는 오프로드 모험을 위한 복구 지점과 후크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차량의 또 다른 새로운 기능은 Ford의 획기적인 RallySport 드라이브 모드입니다. 오프로드 주행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이 모드는 더 큰 슬라이드를 위한 증가된 요, 더 나은 제어를 위한 정밀한 스로틀 반응, 느슨한 코너에서의 향상된 핸들링을 위한 향상된 댐핑을 제공합니다. 또한, 새 타이어를 장착한 Mustang Mach-E Rally는 이 모드를 사용하여 눈과 기타 미끄러운 도로 조건에서 탁월한 성능을 발휘합니다.
하지만 더 혹독한 비포장 도로와 랠리 조건에 대비한다고 해서 다른 Mach-E 차량에서 얻을 수 있는 기술 기능을 놓치는 것은 아닙니다. 차량에는 Ford BlueCruise 핸즈프리 고속도로 주행을 포함하여 다른 Mach-E가 제공하는 모든 기능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고객은 소유권 여행 중에 이를 활성화하여 핸즈프리 운전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BlueCruise 1.3 소프트웨어는 차선 변경 지원 및 차선 내 위치 조정과 같은 기능을 통해 성능을 더욱 향상시켜 곡선 및 좁은 차선에서도 지속적으로 몰입되는 운전 경험을 보장합니다.
능력과 일치하는 것 같습니다.
Mach-E Rally는 포장 도로 지향 버전의 차량과 차별화되는 독특한 외관도 갖추고 있습니다. Focus RS에서 영감을 받은 눈에 띄는 리어 스포일러, 차체 몰딩의 대비되는 액센트, 독특한 전면 스플리터, 검은색으로 도색된 강철 루프, 랠리에서 영감을 받은 안개등이 포함된 목적에 맞는 전면 페시아가 특징입니다. Grabber Blue, Shadow Black, Eruption Green 및 Grabber Yellow의 대담한 색상 옵션을 보완하는 두 개의 레이싱 스트라이프가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Star White 및 Glacier Grey와 같은 추가 색상은 추가 비용으로 제공됩니다.
내부도 독특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대시보드, 스티어링 휠의 하단 스포크 및 도어에는 유광 흰색 액센트가 있습니다. Ford가 디자인한 퍼포먼스 시트는 유광 흰색 시트백과 시트 표면에 새겨진 “Mach-E Rally”로 독특합니다.
실제 테스트
포드가 단지 외모 때문에 마하-E 랠리를 만들었다고 가정하지 마십시오. 회사는 실제로 광고된 운전 유형을 견딜 수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테스트했습니다.
Mustang Mach-E를 테스트하기 위해 Ford는 Michigan Proving Ground에 새로운 랠리 코스를 만들었습니다. 랠리크로스 전문가가 설계한 이 코스는 랠리 차량이 직면하는 실제 조건을 모방했습니다. 엔지니어와 기술자들은 Mustang Mach-E Rally 프로토타입을 500마일 테스트하여 랠리 교차 내구성 시험을 재현했습니다. 그들의 목표는 차량이 자신의 디자인 의도와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고객이 불가피하게 도로에서 차량을 가져가도 파손되지 않도록 하는 것이었습니다.
(사용 가능한 Ford 액세서리와 함께 표시된 프로토타입 모델입니다. 오프로드 주행 전에 항상 사용 설명서를 참조하고 지형과 트레일 난이도를 파악하고 적절한 안전 장비를 사용하십시오.)
“Mustang Mach-E Rally는 전 세계 랠리 챔피언십에 대한 Ford의 수십 년간의 열정을 고객의 손에 직접 전달합니다.’ CEO인 Jim Farley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Mustang은 이전에 가보지 못한 곳, 즉 자갈길과 비포장 도로로 이동합니다. 진정한 운전 매니아로부터 영감을 받아, 운전의 순수한 즐거움을 선사하는 이전과는 비교할 수 없는 운전 경험을 선사합니다.”
Mustang Mach-E Rally의 목표 시작 MSRP는 미국에서 약 65,000달러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정확한 가격은 출시가 가까워지면 발표될 예정입니다. 랠리에서 영감을 받은 5인승 Ford Mustang Mach-E Rally에 대한 최신 소식을 받아보려면, 여기에서 차량 웹사이트를 방문하세요..
주요 이미지 및 기타 이미지는 Ford에서 제공합니다.
EV를 소유한 경우 작성해 주세요. 초단거리 EV 충전 및 안전 설문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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