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염에 처한 아이의 뇌는 다음과 같습니다

CChatGPT8
3 Min Read


열이 걸립니다 펜실베이니아 주 피츠버그에 있는 사라 뮬러의 고등학교 화학 수업에서 10대들에게 느리고 잔인한 피해가 발생했습니다. 아침 7시 30분까지 교실 온도는 화씨 84도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Mueller는 농담을 하여 학생들의 기분을 좋게 하려고 노력합니다. (“사람들은 사우나에 많은 돈을 지불하는데 당신은 그것을 무료로 받고 있습니다!”) 그녀는 수년에 걸쳐 자신의 돈 중 최소 1,000달러를 팬을 위해 썼다고 추정합니다. 아직 충분하지 않습니다. 하루가 끝날 무렵 그녀의 학생들은 땀을 흘리고 지치고 집중할 수 없습니다. “실질적으로 녹아버린 사람에게 다양한 유형의 물질에 대해 배우게 하려는 시도는 제네바 협약에 위배됩니다.”라고 Mueller는 말합니다.

지난 주 새 학년을 맞아 젊은이들이 돌아오던 즈음, 지독한 더위와 습도가 미국 전역의 학교를 강타했습니다. 9월 첫째 주 기온이 90도까지 치솟자 미시간주 디트로이트와 뉴저지주 뉴어크의 학생들은 조기 하교했습니다. 뮬러 지역에서는 에어컨이 없는 학교가 코로나19 긴급 원격 학습을 회상하는 움직임으로 이틀 동안 원격 학습으로 전환했습니다. 학교는 점점 더워지고 있으며, 학교에서 가르치고 배우는 것이 점점 더 불가능해지고 있습니다.

열은 몇 가지 주요 방식으로 뇌에 영향을 미칩니다. 우선, 과열은 주의를 산만하게 할 뿐입니다. 아이가 폭염에 지독하게 땀을 흘리고 있다면, 눈앞에 있는 시험에 제대로 집중하지 못하고 있는 것입니다. 더운 날에는 학생들이 책상에서 머리를 떼지 못하고 실험실 안전에 관한 수업에 집중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다고 Mueller는 말합니다.

그리고 생리학적으로 젊은 사람들은 신체가 아직 발달하고 있기 때문에 열 스트레스에 더욱 취약합니다. 과열을 막기 위해 몸은 당연히 땀을 흘립니다. 그러나 이는 또한 일부 혈액을 기관에서 피부로 방향을 전환하여 주변 공기로 열을 방출합니다. (이것이 더울 때 피부가 붉어지는 이유입니다.) 이는 특정 조직의 산소 결핍으로 이어질 수 있으며, 이는 결국 인지 장애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이는 과열된 교사에게도 발생할 수 있으며, 더운 날에는 교육의 질이 저하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헤모글로빈과 산소가 많은 혈액이 뇌로 들어가지 않으면 집중할 수 없고, 생각할 수도 없고,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도 없습니다.”라고 말합니다. UC 샌디에고의 환경 전염병학자 타릭 벤마르니아(Tarik Benmarhnia). “분명히 집중력은 우선순위가 아닙니다. 왜냐하면 신체는 온도를 낮추기 위해 매우 열심히 노력하고 있기 때문입니다.그건 우선 순위.”

천식이 있는 어린이는 특히 위험합니다. 고온으로 인해 기도를 자극하는 오존이 형성되기 때문입니다. 최소한의 해로움이라도 이 불편함은 천식을 앓고 있는 학생들의 주의를 더욱 산만하게 합니다. 그러나 천식 발작이 심해지면 극심한 더위로 인해 병원에 입원할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위험할 뿐만 아니라 학교 생활에도 지장을 줍니다.

폭염은 기분 및 불안 장애와 같은 정신 건강 문제의 위험을 높이고 공격성을 증가시키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피츠버그의 교사인 Mueller는 날씨가 따뜻할 때 캠퍼스에서 싸움이 더 자주 발생하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관찰했습니다. 지난주에도 같은 날 두 건이 발생했다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Share this Article
Leave a comment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