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리드 작업자를 위한 사무실을 더욱 수용적으로 만드는 방법

CChatGPT8
5 Min Read

[ad_1]

기업가 기여자가 표현한 의견은 각자의 의견입니다.

오늘날 성공적인 기업 비즈니스를 운영하려면 신규 직원을 유치하고 기존 직원을 유지하기 위한 하이브리드 업무 스타일을 제공해야 한다는 것이 거의 확실합니다. 그러나 하이브리드 근무 옵션을 제공하는 것은 직원들이 일주일에 며칠 동안 집에서 일할 수 있도록 하는 것 이상입니다. 일과 가정 사이의 균형을 더욱 잘 유지하고 사무실에 와서 일하고 싶게 만드는 편의 시설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팬데믹의 정점을 벗어난 이후 많은 기업에서는 직원의 업무 성과를 관찰했습니다. 원격 근무는 의심할 바 없이 수익성이 좋은 비즈니스 전략이지만, 일부 회사에서는 100% 원격 근무를 제공할 때 생산성이 느려지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대신, 많은 기업에서는 사무실 환경에서 작업할 때 더 높은 성과를 기록했습니다. 하지만 너무 많은 직원이 원격 근무를 협상할 수 없는 문제로 언급하고 있는 상황에서 직원의 요구와 비즈니스 요구를 어떻게 충족시킬 수 있습니까?

관련 항목: 이상적인 하이브리드 작업 모델을 구현하는 5단계

하이브리드 작업이 미래입니다

직원들에게 부분적으로는 집에서, 부분적으로는 사무실에서 일할 수 있는 선택권을 주는 것은 직원 생산성과 직원 유지에 매우 중요합니다. 직원들이 사무실에서 일하도록 장려할 때 가장 원하지 않는 것은 사임을 촉발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직원 만족도를 높이면서 비즈니스 요구 사항을 어떻게 협상할 수 있습니까?

답은 하이브리드 작업이다!

직원들에게 사무실 안팎에서 일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하면 직원들에게 자유와 유연성을 제공하는 동시에 생산성 수준을 높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재택근무의 장점과 사무실 근무의 단점을 따져볼 때 많은 직원은 항상 재택근무를 선택해야 한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직원들이 사무실에서 일하도록 유도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무엇입니까?

하이브리드 근무자를 위한 편의시설을 활용해 매력적인 사무실 공간을 만들어보세요.

핫데스킹

핫데스킹은 특정 직원에게 책상을 배정하지 않는 일종의 유연한 업무 공간입니다. 대신 직원들이 공유하고 이동할 수 있는 선택 공간이나 책상 공간이 열려 있습니다. 하이브리드 직원이 시차를 두고 일하는 경우 이는 매우 큰 영향을 미칩니다. 일주일에 며칠 동안 사무실의 절반을 사용하지 않는 대신, 핫 데스크 데스크가 매일 점유됩니다.

핫데스킹은 직원들의 협업을 더욱 장려하여 특히 다른 팀 구성원과 함께 프로젝트를 진행할 때 사무실에서 일하도록 장려합니다. 따라서 생산성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며, 직원들은 공유 작업 공간에서 협업과 토론을 통해 보다 강력한 직업적 관계를 형성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될 것입니다.

캐주얼 드레스 코드

직장인들이 사무실 복귀를 망설이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는 바로 편안함! 편안한 옷을 비즈니스 캐주얼로 바꾸는 것은 해로울 수 있습니다. 따라서 캐주얼한 복장 규정으로 전환을 더욱 관리하기 쉽게 만드세요.

직원들이 매일 청바지와 티셔츠를 입을 수 있도록 허용하면 직장에서 더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투자자들이 방문하여 팀이 평소보다 더 차려입어야 하는 날이 있다면 그들은 차려입을 기회에 기뻐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불편한 옷차림으로 인해 직원의 업무 성과가 영향을 받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편안하고 캐주얼한 복장 규정으로 이러한 가능성을 제거하십시오.

관련 항목: 직원의 사무실 복귀를 장려하는 4가지 방법

옥상 공간 또는 녹지

밖에서 시간을 보내지 않고 형광등 아래에서 하루 8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전망은 사무실 복귀의 가장 큰 단점 중 하나입니다. 야외 활동을 사무실로 가져와 이러한 잠재 고객을 제거하십시오.

사무실에 발코니나 옥상과 같은 외부 공간이 있는 경우 WiFi 범위를 이러한 공간으로 확장하고 편안한 의자와 테이블을 준비하여 직원들이 그곳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권장하십시오.

그렇지 않다면 사무실을 녹지로 장식하여 야외 공간을 통합하십시오. 여러 개의 대형 식물, 덩굴 벽 또는 머리 위 조명 대신 대체 조명을 사용하면 사무실 공간이 더욱 매력적으로 변하고 직원들이 홈 오피스보다 사무실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도록 유도할 수 있습니다.

터치리스 옵션

직원들이 사무실에서 일하는 동안 안전하고 위생적인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은 직원들이 사무실로 복귀하도록 유도하는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입니다. 손 소독제를 비축하고 청소 직원을 고용하여 정기적으로 사무실을 소독하는 것 외에도 비접촉 출입 옵션에 투자하는 것을 고려해 보세요.

모바일 기반 인터콤을 사용하면 직원들이 전화기를 밀어 사무실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공용 키패드를 입력하거나 열쇠를 더듬을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최고의 인터콤 시스템을 사용하면 방문자나 배달원에게 가상 키를 보낼 수 있습니다. 그래서 비접촉 출입이 위생적이고 편리해요!

개인 공간

개방형 사무실은 원격 근무를 선호하는 많은 직원을 끌어들이지만 항상 실용적인 것은 아닙니다. 완전히 개방된 사무실 공간 대신 ​​직원들이 전화를 받고, 비공개 회의를 갖고, 집중해야 할 때 조용히 일할 수 있는 여러 개인 공간을 제공하세요.

“폐쇄형” 개방형 사무실을 제공한다고 생각해보세요. 사업주 또는 관리자는 한 줄로 늘어선 칸막이실이나 완전히 개방형 사무실 중에서 선택할 필요가 없습니다. 대신, 일부 핫 데스킹 영역과 일부 개인실을 갖춘 둘 사이의 행복한 매체가 하이브리드 작업자를 수용할 수 있는 최선의 선택입니다.

직원들이 일주일에 며칠씩 사무실로 복귀하도록 유도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이러한 매력적인 편의 시설을 제공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그렇게 하면 사무실에서의 시간이 훨씬 더 매력적이고 편리하며 편안해지며 생산성도 높아질 것입니다.

관련: 직원을 사무실로 다시 초대하는 방법

Share this Article
Leave a comment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