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인을 위한 럭셔리함을 구축하고 회사 사상 최대 성장을 준비하는 로즈우드 사장

CChatGPT8
7 Min Read

[ad_1]

여행 비평가들이 메리어트나 힐튼과 같은 대형 브랜드가 고급 호텔을 운영하는 방법을 실제로 모른다고 말하는 것을 듣는다면 아마도 그 비평가들이 Rosewood Hotels & Resorts 계열 호텔에 머물렀기 때문일 것입니다.

텍사스에서 시작된 이 호텔(댈러스의 Turtle Creek에 있는 Rosewood Mansion은 회사의 첫 번째 호텔임)이자 현재 홍콩에 기반을 둔 고급 호텔 브랜드는 주거용 터치와 세심한 서비스를 갖춘 숙박 시설을 만들겠다는 아이디어에서 탄생했습니다.

Rosewood는 운영하는 도시의 랜드마크가 되는 호텔을 디자인하는 것으로도 유명합니다. 뉴욕 시의 Rosewood 호텔인 The Carlyle은 전설적인 재즈와 전설적인 믹솔로지의 동의어입니다. 빅토리아 하버에 위치한 로즈우드 홍콩(Rosewood Hong Kong)의 자리에는 도시에서 가장 유명한 파워 다이닝 장소가 있을 뿐만 아니라 브랜드의 최신 멤버십 클럽인 Carlyle & Co.의 인큐베이터와 강화된 도시 버전의 Rosewood’s Asaya도 있습니다. 스파 개념입니다.

회사의 지속적인 확장이 향후 몇 년 동안 회사의 44년 역사상 가장 높은 성장을 이룰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이러한 종류의 고급스러운 현지화가 전 세계로 더 많이 확산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Rosewood의 사장이자 공동 최고 개발 책임자인 Radha Arora는 “우리가 계속해서 새로운 부동산을 추가하고 새로운 위치를 계속 찾으면서 이를 가장 먼저 살펴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건물이 정말 그 지역을 상징하는 곳인가요?”

관련 항목: Rosewood Baha Mar에 머무르는 것은 어떤가요?

Rosewood는 현재 포트폴리오 전반에 걸쳐 32개의 호텔을 보유하고 있지만 앞으로 몇 년 안에 그 수를 두 배 이상 늘릴 예정입니다. 로즈우드 뮌헨은 이번 달 독일에 문을 열었지만 내년에는 로즈우드 암스테르담, 오스트리아의 로즈우드 슐로스 푸슐, 일본의 로즈우드 미야코지마, 로즈우드 도하에 도착할 것으로 예상되면서 여러 새로운 형제 자매가 추가될 예정입니다.

밀라노, 멕시코시티, 로마, 베트남, 베니스, 그리스의 호텔과 런던의 두 번째 호텔은 2024년 개장 이후 예정되어 있습니다.

“[2025] Arora는 “2019년은 우리가 특정 해에 개장한 부동산 중 가장 많은 부동산을 개장하게 될 해 중 하나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일일 뉴스레터

TPG Daily 뉴스레터로 받은 편지함을 보상하세요

TPG 전문가가 제공하는 속보, 심층 가이드 및 독점 거래를 보려면 700,000명이 넘는 독자와 함께 하세요.

현지인처럼 생각하기

가속화되는 성장을 회사가 호텔을 신속하게 복제하고 건설할 수 있는 보다 진부한 디자인 단계로 이동하고 있다는 신호로 받아들이지 마십시오. Arora는 호텔이 주변 지역 사회와 유사하고 지역 주민들이 사교하고 싶어하는 장소가 될 수 있도록 회사가 심의적인 개발 프로세스를 갖기 위해 여전히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댈러스 주거 지역에 자리 잡은 영주 저택 스타일의 호텔인 터틀 크릭의 맨션(The Mansion at Turtle Creek)은 수십 년이 지난 후에도 로즈우드가 여전히 알려져 있는 현지화된 번영을 확립했습니다. 브랜드는 특히 코벤트 가든 근처의 Rosewood London 위치를 선택했습니다. 아니었다 Arora는 Mayfair나 Knightsbridge와 같은 도시의 초호화 호텔이 있는 보루에 있다고 말했습니다.

파리의 호텔 드 크리용(Rosewood Hotel)은 “패셔니스타들의 본고장인 파리에 살면서 수년 동안 물건과 액세서리를 모아온 오래된 아파트”의 거실처럼 느껴져야 한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추가되었습니다.

초현지화와 세부 사항에 대한 관심은 효과가 있는 것으로 보이며 더 많은 호텔에 대한 고객과 거래를 유도하는 데에도 비즈니스 이점이 있습니다. 호텔 드 크리용(Hotel de Crillon)은 올해 사상 최고 수준의 점유율과 수요를 기록했다고 Arora는 말했습니다. 또한, 로즈우드 방콕의 객실 예약은 전년 대비 153% 증가했고, 로즈우드 푸켓은 29% 증가했습니다.

Arora는 “우리는 관광객을 위해 부동산을 짓지 않습니다. 우리는 무엇보다도 현지인을 위해 부동산을 짓고 현지 파트너와 협력하도록 노력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음식, 편의시설, 그리고 부동산을 강조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이 여기에 해당됩니다.”

지역 주민들을 위해 건설하면 외지인들도 그들의 선례를 따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로즈우드의 다음 단계는 무엇입니까?

Rosewood의 성장 궤적에 따라 회사는 CEO인 Sonia Cheng의 지휘 하에 새로운 벤처 사업으로 확장되었습니다.

로즈우드 부동산의 주거용 구성 요소와 독립형 로즈우드 브랜드 주거용 개발의 성장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올해 현재 회사의 기존 호텔 포트폴리오 중 절반과 개발 파이프라인이 주거용 요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비벌리힐스, 캘리포니아, 사우스 플로리다와 같은 시장에는 다양한 개발 단계에 있는 6개의 독립형 주거 프로젝트가 있습니다.

“처음에는 망설였지만 사람들이 로즈우드를 집으로 원한다는 걸 깨달았어요.” 아로라가 웃으며 말했습니다.

Carlyle & Co.는 뉴욕시의 로즈우드 호텔인 Carlyle에 경의를 표하는 회원 클럽으로 Rosewood Hong Kong과 같은 타워 내에 위치해 있습니다. 자칭 “현대적이고 진보적인” 클럽은 홍콩의 다른 개인 클럽보다 더 포용적인 공간을 의미하며, 로즈우드 경영진은 이곳이 개인의 성격과 성격이 직업보다 우선시되는 곳이라고 주장합니다. Carlyle & Co.를 확장하여 전 세계 목적지를 선택할 계획이 있습니다.

Rosewood의 웰니스 서비스인 Asaya는 광저우, 홍콩, 비엔나, 푸켓을 포함한 6개 호텔에 있으며 지속적인 확장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Asaya는 웰빙 수업, 트리트먼트, 영양사, 심지어 숙박객에게 적합한 트리트먼트 프로그램과 동시에 제공되는 “사상적이고 재생적인 숙박”을 위한 Asaya Lodges를 통해 일반적인 호텔 스파보다 더 몰입적인 경험을 제공합니다.

Rosewood의 고급 브랜드인 New World Hotels & Resorts는 여전히 비공개 텍사스 회사였을 때 Rosewood를 인수한 홍콩 회사에 대한 찬사입니다. 아시아에 초점을 맞춘 이 브랜드는 현재 포트폴리오에 15개의 호텔을 보유하고 있으며, 2023년 말까지 3개 호텔을 더 오픈할 예정이며, 내년에 2개 호텔을 추가로 오픈할 예정입니다.

Arora는 “새로운 브랜드와 비즈니스 벤처의 성장은 우리를 미래의 현대 럭셔리 소비자가 선택하는 브랜드로 더욱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사업 및 산업 전망

현재 세계 거시경제 상황이 다소 불투명한 상황에서 초호화 호텔의 모든 성장에 한계가 있는지 궁금해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물론, 이 사회 계층의 고객은 경기 침체에 다소 강한 경향이 있지만, 높은 이자율은 건설 비용 상승으로 인해 확장을 더욱 어렵게 만듭니다.

Arora는 경제 상황을 염두에 두는 동시에 Rosewood가 소규모 브랜드라는 점에서 기회와 이점도 보고 있습니다.

그는 “항상 어떤 종류의 사이클이 있을 것입니다. 항상 몇 가지 도전이 있을 것”이라고 덧붙인 후 “우리는 세계의 일부 지역을 정지 상태로 이동하기 때문에 위험을 일부 완화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무엇을 얻게 될지 알 수 있는 안전한 피난처로 여겨집니다.”

Rosewood 경영진은 초호화품에 대한 수요가 여전히 “놀라울 정도로 높으며” 소비자는 여행과 같은 경험을 선호한다고 강조했습니다. Rosewood의 전반적인 제품을 높은 수준으로 유지하는 것은 수요 모멘텀을 최고 수준으로 유지하는 데 중요합니다.

Arora는 “우리는 업계의 장기적인 건전성에 대해 계속 확신을 갖고 새로운 고객 경험에 계속 투자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단지 호텔을 짓는 것이 아닙니다. 목적지를 짓는 것입니다.”

관련 자료:

Share this Article
Leave a comment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