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발유 차량 운전자의 54%가 다음 구매 또는 리스로 EV를 만들 준비가 되었다고 말합니다.

CChatGPT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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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미국 운전자 10명 중 약 1명만이 전기 자동차(EV)를 운전하고 있기 때문에 순수 전기 개인 이동 수단은 실제 배짱 없이 미래를 엿보는 환상에 불과하다고 주장할 수 있습니다. 그럼 또, 최근 여론조사 EV 혁신이 곧 일어날 것임을 시사하는 것 같습니다. 자체 보고가 정확하다면 휘발유 차량 운전자의 54%가 다음 차량 구매 또는 리스 시 EV로 전환하는 데 관심이 있습니다.

그 어느 때보다 많은 운전자가 EV 운전을 상상하고 있는 가운데, 다음 단계는 이를 실현하겠다는 의지를 표명하는 것입니다. 휘발유 차량은 종말의 첫 번째 조짐을 경험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만약 그렇다면 탄소배출 제로 운송으로의 전환은 장기적인 성공을 위한 지속 가능한 경로에 있게 될 것입니다.

VinFast는 베트남의 EV 제조업체 현장에 비교적 새로운 진입자로서 최근 글로벌 시장 조사 회사와 협력했습니다. 해리스 여론조사 EV에 대한 미국 운전자의 태도, 경험 및 행동을 조사하는 설문조사를 실시합니다. 중요한 점은 그 어느 때보다 많은 미국 운전자가 EV 급락을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특히 제조업체가 몇 가지 훌륭한 추가 옵션을 추가하는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응답자들은 다음 구매 또는 리스를 고려할 때 차량 안전, 보증, 서비스, 운전 기술 및 시각적 디자인을 주요 관심 영역으로 꼽았습니다.

응답자 운전자가 EV로 전환하려면 어떤 구체적인 기준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까?

  • 경제성 (58%)
  • 편리함/충전 용이성(54%)
  • 좌석 옵션 가용성 증가(48%)
  • 더 많은 스토리지(47%)
  • 신체 스타일(46%)
  • 안전성 (45%)
  • 보증 및 서비스(35%)
  • 운전 기술(23%)
  • 색상 (17%)
  • 시각 디자인(16%)

이 설문조사 정보가 여전히 설득력이 없다고 생각한다면 불과 1~2년 만에 EV에 대한 관심이 증가한 것을 살펴보세요. 2022년 7월 설문조사 AAA 미국 운전자의 4분의 1이 다음번 자동차 구입 시 완전 전기 자동차를 구입할 가능성이 있다고 밝혔으며, 이 수치는 AAA가 2019년에 실시한 설문 조사와 유사했습니다. 사람들은 EV의 생존 가능성을 인식했을 뿐만 아니라 EV를 운전하는 자신을 보기 시작했습니다.

지난 2년 동안 EV에 대한 열정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했습니다.

VinFast/Harris Poll 설문 조사에 참여한 휘발유 차량 운전자의 54%가 EV를 구매하거나 리스하는 것을 방해하는 가장 중요한 장벽은 현재 경제성입니다. 유사한 비용 인식을 염두에 두고 EV 구매 또는 리스에 관심이 있는 운전자의 62%는 휘발유 비용을 절약하기 위해 그렇게 할 것입니다.

보증이 구매에 미치는 영향은 상당했습니다. VinFast/Harris Poll에 참여한 운전자 중 74%는 고품질 차량이 저품질 차량보다 보증 기간이 더 길어질 가능성이 더 높다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운전자의 76%는 배터리에 대해 연장 또는 무제한 보증을 제공하는 경우 EV를 구매하거나 임대할 가능성이 더 높다고 말합니다. 휘발유 차량 운전자의 21%는 제한된 자동차 및/또는 배터리 보증을 EV 구매 또는 리스를 방해하는 요인으로 꼽습니다.

휘발유 구동 차량과 전기 차량 중 하나를 선택하는 청소년의 입장은 어디입니까? 18~44세 운전자는 45세 이상의 운전자보다 다음 차량용 EV 구매/리스에 관심이 있을 가능성이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76% 대 46%). EV 구매/리스를 계획하는 18~34세 운전자에게 가장 중요한 기능 목록 중 가장 중요한 기능은 안전이며 혁신적인 기술 보유도 59%입니다. 예를 들어, 자율주행 능력은 그들에게 중요한 것의 예로 언급됩니다(67% 대 45%).

자동차 딜러: EV 변화 추세에 주목

A 2023년 6월 콕스 자동차 설문조사 올해 EV가 점점 더 호의적으로 묘사되는 이유에 대한 몇 가지 지표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쇼룸에 들어간 소비자의 91%가 원하는 차량을 미리 선택했습니다. 잠재적인 EV 구매자는 정보를 얻는다 그리고 구매에 대한 확신이 있습니다. 배터리 교체 비용(27%)이나 해당 지역에 충전소 부족(32%)에 대해 우려하는 소비자가 그 어느 때보다 적었습니다. 가장 중요한 데이터 포인트는 향후 12개월 이내에 EV 구매를 고려하는 소비자가 전년 대비 51% 대 38%로 급격히 증가했다는 사실을 보여줍니다.

Cox 조사에서 소비자의 53%는 EV가 결국 전통적인 ICE 구동 차량을 대체할 것이라는 데 동의했지만, 딜러들은 더 조심스러웠다, 31%만이 모든 EV의 미래에 동의했습니다. 실제로 딜러의 45%는 EV가 아직 자동차 시장에서 그 성능을 입증하지 못했다고 느꼈습니다.

아마도 이제 더 많은 자동차 딜러들이 휘발유로 인한 이익의 냄새를 제거해야 할 때일 것입니다. 초기 데이터 에드먼드의 EV는 자동차 제조업체에게 소비자의 눈으로 브랜드를 재정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는 알림이 순서대로 설정되었음을 의미합니다. 브랜드 충성도 고객 유지와 공생은 공생적이며 현장의 EV를 포함한 모든 딜러 마케팅 메시지의 주변에 맴돌아야 합니다.

교통 탈탄소화의 필요성

운송 탈탄소화는 전 세계적으로 긍정적인 변화를 달성할 수 있는 강력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주변의 운송 계정 삼분의 일 전 세계 이산화탄소(CO2) 배출량 중 도로 여행이 교통수단 배출량의 4분의 3을 차지합니다. 이 중 대부분은 자동차와 버스 등 승용차에서 발생하며 45.1%를 차지합니다. 나머지 29.4%는 화물을 운반하는 트럭에서 나옵니다.

VinFast/Harris Poll 수치는 여러 가지 이유로 중요합니다.

  • 모두를 위한 이동성의 질을 향상시키는 것은 탈탄소화의 중요한 결과입니다. 기후 비상사태에 따른 요구 사항을 충족하려면 향후 10년 이내에 휘발유 차량을 단계적으로 폐지해야 합니다. EV 구매 또는 리스에 관심이 있는 운전자 중 58%는 환경 보호를 위해 그렇게 하려는 동기를 갖고 있습니다.
  • 비연소, 재생 가능한 전기로의 전환과 함께 완전 전기 운송을 향한 움직임은 전 세계적으로 엄청난 대기 질, 공중 보건 및 기후 혜택을 가져올 것입니다. 운전자의 70%는 친환경 미래를 만드는 데 EV가 중요하다는 데 동의합니다.
  • 노르웨이, 덴마크, 스웨덴, 네덜란드, 아이슬란드, 독일을 포함한 다른 국가에서는 이미 금지하겠다고 약속했다 2030년까지 새로운 화석연료 자동차 판매.

설문조사 방법론

VinFast/Harris Poll 설문조사는 ACC(Acceleration Community of Companies)를 대신하여 Harris Poll이 2023년 7월 26일부터 28일까지 미국 내에서 18세 이상 운전자 1,828명을 대상으로 온라인으로 실시했으며 그 중 146명은 현재 전기 자동차를 운전하고 있습니다. (EV) 및 1,587명은 휘발유 차량을 운전합니다(EV는 아님). Harris Poll 온라인 설문조사의 샘플링 정밀도는 베이지안 신뢰 구간을 사용하여 측정됩니다.

이 연구의 경우 샘플 데이터는 95% 신뢰 수준을 사용하여 + 2.7% 포인트 이내로 정확합니다.

EV를 소유한 경우 작성해 주세요. 초단거리 EV 충전 및 안전 설문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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