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00개의 지역사회에서 지역 풍력 터빈을 요구합니다.

CChatGPT8
8 Min Read


풍력 터빈은 수년 동안 비평가들의 비난을 받아왔지만 상황은 역전된 것 같습니다. 비용이 하락하고 요금 납부자들이 절감액을 추구함에 따라 풍력 발전에 대한 반대 주장은 힘을 잃어가고 있습니다. 영국에서는 납세자가 주도하고 바람을 지지하는 혁명이 일어나고 있으며, 이는 곧 미국으로 향할 수도 있습니다.

20,000개의 지역사회에서 지역 풍력 터빈을 요구합니다.

재생 에너지 스타트업 Octopus Energy는 요금 납부자가 주도하는 풍력 혁명의 배후에 있습니다. 영국 회사는 텍사스에 거점을 두고 시작하여 미국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 왔습니다(자세히 보기 클린테크니카 적용 범위 여기).

문어는 처음으로 바다를 건너 항해했습니다. 클린테크니카 레이더는 2020년 미국 회사 Evolve Energy를 인수하면서 돌아왔습니다. Evolve의 전 CEO인 Michael Lee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클린테크니카 옥상 태양 전지판을 소유한 개별 가구에 산업 요금 납부자가 전기 요금을 절약하기 위해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도구를 제공하는 회사 소프트웨어의 기본 전제에 대해 설명합니다.

“사람들은 킬로와트를 이해하는 데 어려움을 겪지만 현금은 이해합니다.”라고 이씨는 말했습니다. 소프트웨어는 요금 납부자에게 다음과 같이 신호를 보냅니다. 요금이 저렴할 때 전기를 사용하세요요금이 높을 때 이를 그리드에 다시 판매합니다.

당시 이씨는 값싼 전기의 매력으로 인해 더 많은 가구가 옥상 태양광 패널을 설치하게 되고, 옥상 태양광 어레이도 더 커질 것이라고 예상했습니다.

Lee는 이후 Octopus Energy USA의 CEO가 되었으며, Octopus는 현재 영국에서 두 번째로 큰 에너지 공급업체가 되었습니다.

Octopus는 또한 요금 납부자들이 풍력 터빈의 경제적 이점을 누릴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해 왔습니다. 단, 옥상에는 없습니다. 개인 주택에 소규모 풍력 터빈을 설치하는 대신 회사는 지역에서 생성된 풍력에 대해 할인을 제공함으로써 지역 주민들이 지역 사회의 풍력 발전 단지를 지원할 수 있도록 펌프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자사의 “팬클럽” 프로그램이 할인 프로그램을 통해 영국 내 수천 명의 현지 풍력 터빈 지지자를 유치했다고 주장합니다.

Octopus는 이메일에서 “우리는 팬 클럽을 통해 할인된 전기로 지역 풍력 터빈을 원하는 커뮤니티로부터 20,000건 이상의 요청을 받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더 많은 지역사회를 위한 더 많은 지역 풍력 터빈을 더 빠르게

Octopus는 또한 영국에서 허가 제한으로 인해 20,000개의 현지 풍력 터빈 요청이 8년 동안 밀렸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제 적어도 영국에서는 댐이 곧 터질 수 있습니다. 9월 5일, 서리 히스(Surrey Heath)의 보수당 의원인 마이클 고브(Michael Gove)는 육상 풍력 터빈에 대한 공식 정책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레벨업, 주택 및 지역사회 담당 국무장관으로서 Gove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육상 바람에 대한 느낌과 시야의 범위.”

그러한 견해가 무엇이든, 분명히 긍정적인 면이 부정적인 면보다 훨씬 더 컸습니다.

새로운 영국 국가 정책은 육상 풍력 터빈에 적합한 위치를 지역 사회의 개발 계획을 통해 결정해야 한다는 오랜 요구 사항을 제거합니다. 이러한 요구 사항으로 인해 일부 병목 현상이 발생했습니다.

Gove는 “개발 계획을 수립하고 채택하는 데 수년이 걸릴 수 있으므로 보다 민첩하고 목표가 명확한 다른 경로가 적절하다는 점을 분명히 하고 싶습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예를 들어, 지역 개발 명령, 지역 개발 명령 및 지역사회 건설 권리 명령을 통해.”

“우리는 이를 통해 부지를 더 빨리 식별하고 육상 풍력 프로젝트를 위한 부지 할당 프로세스를 가속화하며 결과적으로 더 많은 깨끗하고 재생 가능한 에너지가 더 빨리 생성되기를 바랍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또 다른 장애물이 제거되었습니다

새 정책은 또 다른 주요 병목 현상도 제거합니다. Gove는 이전 풍력 부지 선정 정책의 원래 의도가 더 광범위한 지역 사회 지원보다 반대를 우선시하기 위해 왜곡되었다고 지적했습니다.

고브는 “현재 정책이 매우 제한된 수의 이의 제기, 때로는 개인의 이의 제기가 커뮤니티 지원 부족을 보여주는 방식으로 적용되었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정책 의도가 아니며, 오늘의 정책 변화로 인해 이제 지역 의사 결정자가 지역 사회 전체의 견해를 고려하여 보다 균형 잡힌 접근 방식을 취할 수 있는 것이 중요해졌습니다.”

고무가 도로에 닿는 곳

특히 고브의 성명서 중 한 구절은 옥토퍼스 플레이북의 한 페이지처럼 읽힌다.

“우리는 또한 육상 풍력 발전을 지원하는 지역이 직접적인 혜택을 받을 것이라는 점을 분명히 했습니다.”라고 그는 썼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잠재적인 에너지 요금 할인을 포함하여 육상 풍력 발전소를 지지하는 지역 사회에 제공할 개선된 보상과 혜택에 대한 제안에 대해 협의했습니다.”

할인이 중요합니다. 이곳 미국에서는 풍력 발전 단지를 운영하는 지역사회가 일반적으로 혜택을 받습니다. 학군 및 기타 시민의 필요에 대한 지불을 통해, 그러나 이러한 이점은 공유되고 부차적입니다. 개인 공과금 청구서에 할인 금액이 직접 표시되면 위험이 높아집니다.

“이것은 지역 사회에 놀라운 소식입니다. 영국인 10명 중 9명은 비용이 삭감된다면 근처에 풍력 터빈이 있는 것을 환영할 것입니다.”라고 Octopus는 Gove의 성명에 대해 반향했습니다.

“우리는 이제 더 많은 팬 클럽을 전개하고 Winder(풍력용 Tinder)를 출시하여 새로운 육상 풍력 개발을 가속화하여 이를 원하는 지역 사회에 더 저렴한 에너지를 제공하기 위해 빠르게 움직일 것입니다.”라고 회사는 덧붙였습니다.

팬클럽이 텍사스에 온다

Octopus는 2021년 영국에서 처음으로 팬클럽 모델을 출시했습니다. 지난 4월 이 플랫폼을 독일과 텍사스의 미국 고객에게 소개했습니다. 팬클럽 회원은 지역 풍력 터빈을 중심으로 실시간으로 송전망에 불어오는 바람의 양에 따라 전기 요금을 지불하게 됩니다.

Octopus Energy Generation CEO인 Zoisa North-Bond는 “팬클럽은 지역적으로 바람이 불고 그리드에 녹색 전자가 풍부할 때 사람들이 더 저렴한 청구서로부터 직접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처음으로 보여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미국에서는 팬클럽 회원이 풍력 터빈이 텍사스 전력망 전력의 45%를 차지할 때마다 전력 요금을 50%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Octopus는 또한 다른 국가에서도 팬클럽 모델을 확장할 계획입니다. 이 회사는 최근 영국, 독일, 프랑스, ​​스웨덴, 폴란드를 포괄하는 유럽 명단에 7개의 새로운 육상 풍력 발전소를 추가했습니다. 이 회사는 2030년까지 유럽의 재생 에너지 20기가와트를 목표로 세웠습니다.

텍사스의 EV 소유자를 위한 구호

한편, 지난 7월 Octopus는 텍사스에서 “선택할 수 있는 힘(Power to Choose)” 수요 대응 계획을 시작했습니다. 이 계획은 가입자에게 가장 저렴한 전기 요금을 제공합니다.

가입자는 할인을 신청하려면 스마트 Wi-Fi 지원 온도 조절기 또는 전기 자동차가 필요하며 Octopus는 이를 통해 연간 약 360달러를 절약할 수 있을 것으로 추정합니다.

이는 텍사스의 전기 자동차 소유자에게는 희소식이지만, 전기화 운동에 압박을 가하기를 바랐던 공화당이 주도하는 주 의회 의원들에게는 나쁜 소식입니다.

작년에 텍사스 ​​주 의회는 초기 등록비 400달러 외에 주에서 배출 가스가 없는 자동차를 등록할 때 EV 소유자에게 연간 200달러의 수수료를 부과하는 법안을 통과시켰습니다. 해당 법안은 올해부터 시행됐다.

Power to Choose 가입자는 처음 2년 이내에 해당 수수료를 쉽게 상쇄할 수 있으므로 텍사스 의원들은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Bluesky, Threads, Post, LinkedIn 및 Spoutible에서 저 tinamcasey를 팔로우하세요.

사진: Octopus Energy가 제공한 육상 풍력 터빈.

EV를 소유한 경우 작성해 주세요. 초단거리 EV 충전 및 안전 설문조사.


나는 유료화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유료화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페이월을 좋아하는 사람은 누구인가요? CleanTechnica에서는 한동안 제한된 페이월을 구현했지만 항상 잘못된 느낌을 받았고 무엇을 뒤에 두어야 할지 결정하기가 항상 어려웠습니다. 이론적으로 가장 독점적이고 최고의 콘텐츠는 유료화를 통해 제공됩니다. 하지만 그것을 읽는 사람은 더 적습니다! 우리는 페이월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페이월을 버리기로 결정했습니다.

불행하게도 미디어 사업은 여전히 ​​마진이 적은 힘들고 치열한 사업입니다. 물 위에 머무르는 것은 끝없는 올림픽 도전입니다. 어쩌면 — 헐떡거리다 – 자라다. 그래서 …

Share this Article
Leave a comment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