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가 당신을 위해 일할 수 있는 3가지 실용적인 방법

CChatGPT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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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가 기여자가 표현한 의견은 각자의 의견입니다.

접근 가능한 AI 도구의 포물선적 성장은 기업에 흥미로운 영향을 미칩니다. 예를 들어 분석가들은 생성 AI가 여러 비즈니스 기능의 생산성에 막대한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상상합니다. 많은 조직이 낙관적인 CAGR 예측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장기적인 AI 기반 혁신의 지평을 탐색하고 있습니다. 리더는 장기적인 목표를 망각해서는 안 되지만, 너무 먼 미래를 내다보는 것은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심지어 주의가 산만해질 수도 있습니다.

리더들은 단지 머지않아 AI를 만나기 위해 비즈니스의 전체 접근 방식을 재설계하는 대신 보다 실용적인 경로를 선택하고 AI가 현재 전략을 어떻게 개선할 수 있는지 물어볼 수 있습니다. AI가 현재 전술을 가속화할 수 있습니까? 팀이 일을 더 잘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까? 조직이 더 적은 비용으로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까? 특히 제품, 고객 성공, 내부 프로세스에 관한 대답은 압도적으로 “그렇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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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팀은 AI가 대신 발품 작업을 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AI가 제품 개발에 미치는 영향은 핵심부터 시작됩니다. ChatGPT와 같은 생성적 AI 도구는 문서화부터 마케팅 브리핑, 웹사이트 콘텐츠에 이르기까지 모든 작업을 팀에 지원할 수 있습니다. 우리 팀은 바로 이러한 목적을 위해 AI를 활용하여 초기 샘플 코드를 생성하면 AI가 코드를 추가 언어로 다시 작성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인간은 여전히 ​​프로세스의 필수적인 부분이지만 AI는 빠른 시작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기술 회사들은 AI를 한 단계 더 발전시켜 자사 제품에 내장시켰습니다. AI는 보안 솔루션 제공업체에게 엄청난 기회이자 위협입니다. 악의적인 행위자는 더 정교한 공격을 더 빠르고 지능적으로 수행할 수 있는 새로운 도구 세트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사이버 제품 팀은 동일한 도구를 사용하여 새로운 위협을 방어하고 제품 내 지원을 제공하여 고객이 생산성을 높이고 정보를 더 잘 얻으며 궁극적으로 경험에 만족할 수 있도록 합니다.

비기술 기업은 자사 제품에 대한 경험에 대해 생각해야 하며, 실제로 많은 기업이 그렇습니다. 자동차 제조업체는 AI를 사용하여 충돌 감지 시스템을 강화합니다. 의료 솔루션 제공업체는 진단 및 영상 제품에 AI를 내장합니다. Nike는 AI를 사용하여 제품 개인화 노력을 강화합니다.

AI는 고객 팀이 즉각 반응하는 맞춤형 경험을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고객 경험 챗봇은 오랫동안 존재해 왔지만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 부자연스러운 언어, 도움이 되지 않는 결과에 대한 우려로 인해 널리 사용되지 못했습니다. 최근의 발전으로 인해 챗봇이 지원 데스크 직원보다 더 효율적이고 정확하게 질문에 답변할 수 있도록 미세 조정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AI로 강화된 챗봇은 이러한 경험을 비개인적인 인간 대체물 같은 느낌에서 더 좋고 책임감 있는 고객 경험으로 바꾸는 데 도움을 주었지만 일부 소비자는 여전히 경계하고 있습니다. 실시간 상담원에게 전달할 수 있는 옵션이 항상 제공된다면 대부분은 챗봇을 사용합니다.

챗봇은 조직이 고객 경험에 AI를 접목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아닙니다. 많은 기업이 강력한 데이터 분석을 효과적으로 활용하여 끊임없이 진화하는 원활하고 개인화된 옴니채널 경험을 생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알고리즘에 귀중한 구매 및 고객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Spotify가 청취자의 기록을 기반으로 신곡을 추천하고 한 장치에서 다른 장치로 전환할 수 있도록 하는 방법을 생각해 보십시오. 다음은 쉽게.

AI를 통해 모든 사람이 프로세스 평범함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제품 및 고객 경험 팀 모두에게 AI 마법의 대부분은 배후에서 발생합니다. 사람들이 업무를 더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팀에서는 지능형 도구를 사용하여 워크플로를 자동화하고 프로세스 속도를 높일 가능성도 있습니다. 거의 모든 비즈니스 기능을 담당하는 팀은 AI를 사용하여 슬라이드 프레젠테이션용 이미지 생성부터 웹 사이트 콘텐츠 초안 작성 및 문서 작성에 이르기까지 모든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프로세스 중심 AI에 관심이 있는 리더는 “AI가 제품이나 서비스를 보다 효과적으로 제공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까?”라는 질문부터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AI가 할 수 있거나 해야 하는 일에 무엇을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까?” 조직은 Microsoft, Google 및 OpenAI가 제공하는 도구와 같은 기존 도구를 활용하여 문서, 스프레드시트 및 슬라이드 데크 작성과 관련된 일상적인 작업을 단순화하여 인력을 보다 창의적이고 미션 크리티컬한 작업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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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 비즈니스 목표 달성을 위한 궁극적인 수단

우리 제품 관리 팀에서는 우리 역할의 모든 측면을 탐구하고 정보를 수집하고 요약하는 대신 정보를 분석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는 데 AI가 어떻게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자문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접근 방식은 우리 연구의 일부 구성 요소에 대한 엄청난 지름길이었고 우리 회사의 궤적과 관련된 AI에 대해 생각하는 유용한 방법입니다. AI가 우리의 목표 달성에 어떻게 도움이 될 수 있는지 물을 때 우리는 지평선을 따라 모호한 AI 지원 미래를 탐색하는 데 산만해지기보다는 집중을 유지합니다.

AI가 우리를 위해 작동하도록 만드는 것(그 반대가 아님)은 현대 지능형 도구가 직원을 대체할 수 없다는 점을 상기시켜주는 유용한 신호이기도 합니다. 실제로 AI의 적용 여부에 관계없이 루프에 있는 인간은 매우 중요합니다. 제품 팀은 AI 문서를 검증해야 합니다. 고객 경험 팀은 모델링 결과에 오류가 있는지 검토하고 때가 되면 고객과 계속해서 상호 작용해야 합니다.

다음에 AI에 대한 결정을 내릴 때 AI는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실용적인 수단일 뿐 최종 목표 자체가 아니라는 점을 기억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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