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lassian은 Compass를 통해 개발자 경험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CChatGPT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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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tlassian은 엔지니어링 팀과 그들이 매일 사용하는 기술을 위한 중앙 집중식 공간을 제공하는 개발자 경험 플랫폼인 Compass의 일반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현대 소프트웨어 개발이 점점 더 분산화되고 복잡해짐에 따라 엔지니어링 팀은 여러 도구에 분산된 정보를 찾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DevOps 작업이 코드 작성 및 새로운 기능 출시에 소요되는 시간을 앞지를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었다고 Atlassian은 말했습니다.

Compass의 제품 책임자인 Taylor Pechacek은 “이것은 단순한 기술 문제가 아니라 협업 문제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것이 Atlassian이 많이 생각하는 부분입니다.”라고 말하면서 Atlassian은 수천 개의 조직이 직면하고 있는 정보 및 협업 격차를 일부 해결하도록 돕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화요일부터 고객에게 일반적으로 제공되는 Compass는 건전한 엔지니어링 문화를 촉진하는 데 동시에 도움이 되는 통합 개발자 경험 플랫폼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플랫폼은 지난해 4월 Atlassian ’22 이벤트에서 처음 선보였습니다.

Pechacek은 “우리는 개발자와 소프트웨어 팀을 20년 이상 알고 지내왔기 때문에 이를 수행할 수 있는 매우 독특한 위치에 있습니다. 이들 중 상당수는 Atlassian 도구를 사용하지 않고는 하루를 시작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사람들의 증가하는 요구를 충족할 수 있다는 것은 우리에게 정말 흥미로운 일입니다.”

Compass에는 통합 소프트웨어 구성 요소 카탈로그, 상태 스코어카드, 소프트웨어 템플릿 및 확장성의 네 가지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통합 소프트웨어 구성 요소 카탈로그는 팀이 기술 아키텍처와 중요한 구성 요소 메타데이터를 더 효과적으로 추적, 검색 및 발견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Compass는 여러 도구에 걸쳐 서로 다른 데이터를 연결하고 협업을 개선하기 위한 일관된 단일 식별자를 제공하며, 소스 코드 관리를 위해 GitHub, Bitbucket 또는 GitLab을 사용하는 엔지니어링 팀은 자동화된 통합 앱을 사용하여 몇 분 안에 소프트웨어 구성 요소 카탈로그를 설정할 수 있다고 회사는 말했습니다. .

Compass의 개인화된 건강 스코어카드 및 DORA 지표는 개발자가 소프트웨어 제공 및 팀 상태 지표를 설정하고 추적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사용자가 마찰 지점을 식별하고 기존 서비스의 안정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Compass의 새로운 소프트웨어 템플릿은 개발자를 위한 새로운 서비스 생성을 자동화하여 엔지니어링 팀의 모범 사례, 정책, 클라우드 프로비저닝 및 배포 파이프라인과의 통합을 허용합니다.

마지막으로 Compass의 확장성 기능은 개발자가 모든 관찰 가능성, CI/CD, 테스트, 협업 및 소스 코드 관리 도구를 연결하여 컨텍스트 전환을 방지하고 조직의 소프트웨어 도구 체인에서 모든 관련 데이터를 쉽게 표시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Pechacek은 “우리는 이것이 개방적이고 확장 가능한 시장을 갖춘 지원되는 SaaS 제품이라는 두 세계의 장점을 모두 제공한다고 믿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Compass는 3명의 정규 사용자와 무제한의 기본 사용자를 허용하는 무료 계층 또는 사용자당 월 7달러의 비용으로 최대 35,000명의 정규 사용자와 무제한의 기본 사용자를 호스팅할 수 있는 표준 계층을 제공합니다.

보다 협력적인 엔지니어링 문화 조성

온라인 의류 소매업체인 Boden은 협업적 엔지니어링 문화를 조성할 방법을 찾고 있었지만 사용하고 있는 서로 다른 시스템과 도구의 수가 점점 늘어나고 관리하기가 어려워지고 있었습니다.

회사는 작년에 Compass의 베타 테스터가 되었으며 플랫폼을 배포한 이후 이전에 겪었던 문제점을 해결하는 데 “상당한 진전”을 이루었다고 말했습니다.

Boden의 소프트웨어 개발 책임자인 James Crowe는 “가장 중요한 이점은 엔지니어에게 각 서비스/구성 요소에 대한 통합된 보기를 제공하여 현재 작업에 집중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Compass는 신규 및 기존 엔지니어 모두의 온보딩을 촉진하고 플랫폼 전반에 걸쳐 서비스 변경이 미치는 영향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이후 Compass는 개발자 경험의 필수적인 부분이 되었지만 Crowe는 개발자들이 플랫폼 채택을 열망하고 있는 반면 회사는 즉각적인 비즈니스 가치 제공과 장기적인 개발자 경험을 향상시키는 서비스 채택 사이에서 균형을 찾아야 한다고 설명했습니다. .

Crowe는 Compass가 아직 초기 단계라는 점을 인정하면서 플랫폼이 더 많은 통찰력을 제공할 여지가 충분하다고 말했습니다. 특히 Data Dog 및 AWS와 같은 다른 플랫폼에서 앱 통합에 액세스할 수 있어야 한다는 점을 강조했습니다.

Crowe는 “우리는 또한 팀이 서비스를 더 빠르고 효율적으로 설정할 수 있도록 구성 요소 템플릿에 대한 변경을 기대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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