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WS는 지속적인 클라우드 지배력을 위해 Bedrock AI를 찾고 있습니다.

CChatGPT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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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빙 개요:

  • AWS 1년 동안의 최적화 추세로 인해 매출 성장률이 절반 이상 감소했음에도 불구하고 3분기에 글로벌 클라우드 지배력을 유지했습니다. 클라우드 수익 증가 전년 동기 대비 12% 증가한 231억 달러 ~에 2023년 3분기, 아마존 보고 목요일. 하이퍼스케일러는 보았다 순매출 급증 27% 작년 같은 3개월 동안.
  • 아마존의 대규모 클라우드 부문 16% 회사의 $143.1 분기별 총 수익 10억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삼분의 일 3분기 전 세계 클라우드 지출 규모 시너지연구그룹 시장 분석. 클라우드 인프라 서비스에 대한 전 세계 지출이 급증했습니다. 680억 달러 해당 분기 동안 18% 전년 대비 증가.
  • “1년 전과 비교하면 여전히 비용 최적화가 높아졌지만 더 많은 기업이 순 새로운 워크로드 배포로 전환함에 따라 계속해서 약화되고 있습니다.” 아마존 CEO 앤디 재시 동안 말했다 목요일 수익 전화. “2023년 불확실한 경제 상황에서 기업들은 거래를 완료하기 위해 더 느리게 움직였지만, 완료된 거래의 속도와 양이 증가하는 것을 보고 있습니다.”

다이빙 통찰력:

큰 수익 증가는 시장이 성숙하고 전체적인 파이 크기가 커짐에 따라 전체 수익의 조각이 점차 작아지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그러나 고객이 기술에 액세스하기 위해 하이퍼스케일러 마켓플레이스로 전환함에 따라 생성 AI는 방정식을 다시 작성할 수 있습니다.

SRG 수석 분석가 존 딘스데일(John Dinsdale)은 이메일을 통해 “이미 거대한 클라우드 시장이 계속 성장함에 따라 전년 대비 성장률은 거의 필연적으로 감소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이제 생성 AI 기술에 대한 클라우드 제공업체의 투자가 클라우드 서비스에 대한 기업 지출을 더욱 늘리는 데 도움이 되면서 성장률이 안정화되기 시작했습니다.”

AWS는 Bedrock 생성 AI 마켓플레이스를 출시하고 기업들이 확장 가능한 사용 사례를 찾기 위해 파일럿 프로그램을 시작하면서 3분기에 전 분기보다 10억 달러, 1년 전보다 26억 달러 더 많은 매출을 기록했습니다.

Amazon CFO Brian Olsavsky는 목요일에 “생성 AI의 성장 속도에 놀랐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어쨌든 우리에게는 이미 꽤 중요한 사업입니다.”

Jassy는 회사가 생성적 AI 구현에 대한 3단계 접근 방식을 갖고 있으며 3가지 개별 매크로 계층에 투자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Jassy는 “가장 낮은 계층에는 대규모 언어 모델(LLM)을 훈련하고 추론이나 예측을 생성하는 컴퓨팅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Bedrock 마켓플레이스는 Amazon의 Titan과 Anthropic, Stability AI, Cohere 및 AI21에서 구축한 모델을 포함하여 고객이 다양한 LLM을 조정하고 사용자 정의할 수 있는 중간 계층입니다. Amazon CodeWhisperer 코딩 도우미와 같은 애플리케이션은 성장하는 생성 AI 생태계의 최상위 계층에 있습니다.

목표는 새로운 기능에 쉽게 접근하는 것입니다.

Jassy는 “고객은 모델을 데이터에 적용하기를 원하지만 그 반대는 아닙니다.”라고 말했습니다.

AI 시스템에 필요한 많은 데이터가 AWS 데이터 센터에 있습니다. 최적화가 전년 대비 매출 성장에 큰 타격을 주었지만 글로벌 시장 점유율에는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

SRG 보고서에 따르면 AWS의 가장 가까운 경쟁자인 Microsoft는 시장의 23%를 점유하고 있으며 Google Cloud는 11%를 차지하고 있어 3대 클라우드 제공업체가 전 세계 클라우드 지출의 3분의 2를 통제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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